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login loading bar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page_history_data.length}})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동의

전체동의는 필수 및 선택정보에 대한 동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선택항목은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도 서비스는 이용이 가능합니다.


6,293 클릭 |

부평 디저트 맛집

“부평! 부평! 팬티좀 더 줄껄 그랬지?”

{{::top_list_info.title}} 목록

  • Top List Restaurant Image

    가고싶다

    1. 베란다컵케이크 3.9

    인천시 부평구 부평동 201-2

    두번째 방문! 첫번째 쓴 리뷰 보니까 여전한가보네요! 여기 아이싱 진심 맛있는거 같아요. 이번엔 오레오 컵케익 시켰는데 진짜 아이싱 부드럽고 ...

    두번째 방문! 첫번째 쓴 리뷰 보니까 여전한가보네요! 여기 아이싱 진심 맛있는거 같아요. 이번엔 오레오 컵케익 시켰는데 진짜 아이싱 부드럽고 오레오 맛도 나지만 너무 강하지않은? 딱 적당해요. 빵부분은 신선하고 촉촉하고 부드럽고... 다 같이 먹으면 걍 살살 녹아요. 가끔 초코 케익이나 컵케익 냉동하거나 신선하지않으면 빵부분이 뭉치잖아요? 여기는 다 살살 녹아서 딱 오늘 만든 티가 나요! 여기 주인분이 직접 매일 만드는걸로 유명하다고 들었는데 훌륭한거 같아요~ 인테리어는 엄청 빈티지이에요. 2층인데 올라가는 계단만으로 알수가 있어요. 약간 낡은 느낌있죠? 2층에 도착하면 바로 앞에 의자랑 빈티지 컵 등등이 볼수가 있어요. 되게 센스 있게 꾸며놓은거 같아요. 꽤 되는 공간에 좌석을 놓고 구석 구석에 예쁘게 꾸며놧어요. 사진 보시면 아실겁니당 ㅎㅎ 여자친구들 끼리 딱 좋은 카페 같아요! 물론 남친도 대려가도 괜찮겠지만~

    더보기
    베란다컵케이크 더보기 >
  • Top List Restaurant Image

    가고싶다

    2. 리뽀소인치엘로 3.3

    인천시 부평구 부평동 546-143

    와플나오기전에 쿠키도 주는데 쿠키도 짱 맛잇어요! 와플 종류도 많고 커피종류도 많아서 골라먹눈 재미!! 가격이 높은편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싼편도...

    와플나오기전에 쿠키도 주는데 쿠키도 짱 맛잇어요! 와플 종류도 많고 커피종류도 많아서 골라먹눈 재미!! 가격이 높은편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싼편도 아니여유 ㅎㅎ 와플 드시고 싶을땐 여기로~~

    더보기
    리뽀소인치엘로 더보기 >
  • Top List Restaurant Image

    가고싶다

    3. 까페소소

    인천시 부평구 부평동 341-130

    가격 진짜 착해요 ㅠㅠ...팥도 무한리필! 팥을 직접 만드신다고 하시더라규요! 짱짱맛 진짜 카페 이름처럼 소소하지만 맛은 진짜 끝내줘요!

    가격 진짜 착해요 ㅠㅠ...팥도 무한리필! 팥을 직접 만드신다고 하시더라규요! 짱짱맛 진짜 카페 이름처럼 소소하지만 맛은 진짜 끝내줘요!

    까페소소 더보기 >
  • Top List Restaurant Image

    가고싶다

    4. 미트프레쉬

    인천시 부평구 부평동 224-1

    망고빙수 양도 많고 맛도 굿굿!

    망고빙수 양도 많고 맛도 굿굿!

    미트프레쉬 더보기 >
  • Top List Restaurant Image

    가고싶다

    5. 그녀의커피잔 3.5

    인천시 부평구 부평동 201-120

    부평에 진짜 브랜드커피 전문점도 많지만, 조용하면서도 다양한 마실거리가 있어서 짱짱!! 다른사람의 추천으로 허니자몽차를 마셨는데,기존의 쓴자몽이...

    부평에 진짜 브랜드커피 전문점도 많지만, 조용하면서도 다양한 마실거리가 있어서 짱짱!! 다른사람의 추천으로 허니자몽차를 마셨는데,기존의 쓴자몽이 아니라 따뜻하니,정말 맛난차!! 컵크기에 압도되고!! 다만 컵은큰데, 조금더 담아주셔도 되는데ㅎㅎ 가격도 많이 비싸지않구 혼자놀기에도 좋아요ㅎㅎ

    더보기
    그녀의커피잔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먹방라이프를
사람들과 공유해보세요!
다시보지 않기
매일 새로운 먹방라이프를
즐기고 싶다면 좋아요를 눌러보세요!
다시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