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login loading bar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page_history_data.length}})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동의

전체동의는 필수 및 선택정보에 대한 동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선택항목은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도 서비스는 이용이 가능합니다.


10,562 클릭 |

고등어 맛집 베스트 10곳

“등푸른 생선이 머리에 좋다고 하네요”

{{::top_list_info.title}} 목록

  • Top List Restaurant Image

    가고싶다

    1. 만뽀본가 4.5

    서울시 마포구 상수동 322-1

    상수에서 만나는데 망고플레이트 보고 가게되었는데 사바동 한상밥상 먹었는데 맛있었어요!!14500원으로 그리 싸진 않지만 여러 반찬 먹을수 있어서...

    상수에서 만나는데 망고플레이트 보고 가게되었는데 사바동 한상밥상 먹었는데 맛있었어요!!14500원으로 그리 싸진 않지만 여러 반찬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전 계란말이가 달달한 소스랑 같이 먹으니까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다음에 장어도 먹고 탕수육도 먹고 치킨도 먹으러 가야겟어요!!! 아 네이버 지도 업데이트 좀 해주세요!!맛있차이나 옆으로ㅜㅜ 저 평일 6시에 갔는데 웨이팅 하나도 없었어요

    더보기
    만뽀본가 더보기 >
  • Top List Restaurant Image

    가고싶다

    2. 만선식당 4.5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리 770-50

    개인적으로 고등어를 엄청 좋아하기 때문에 저는 고등어회를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격은 비싸지도 그렇다고 저렴하지도 않은것 같습니다. 서비스,...

    개인적으로 고등어를 엄청 좋아하기 때문에 저는 고등어회를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격은 비싸지도 그렇다고 저렴하지도 않은것 같습니다. 서비스, 스끼다시, 그리고 분위기의 대비 가격은 비싸다고 생각됩니다. 회를 비롯 조림의 맛도 또한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비싼가격 때문에 제주도민이 즐겨 찾는 맛집은 아니라 생각합니다. 다음에 제주도를 방문한다면 아마 다른곳을 검색해서 방문할것 같습니다.

    더보기
    만선식당 더보기 >
  • Top List Restaurant Image

    가고싶다

    3. 일직식당 4.2

    경상북도 안동시 운흥동 176-20

    우리나라 고등어 간잽이 1대장 이동삼 형님의 일직식당, 우리 아버지도 고등어 명인인데 더 맛있는 고등어는 처음 먹어봤다. 맛: ★★★★★ 맛있다...

    우리나라 고등어 간잽이 1대장 이동삼 형님의 일직식당, 우리 아버지도 고등어 명인인데 더 맛있는 고등어는 처음 먹어봤다. 맛: ★★★★★ 맛있다 짭쪼름 가격 대비 맛: ★★★★ 적당한 가격 분위기: ★★★ 식당 분위기 사람이 넘 많아 친절도: ★★★ 재방문 의사: 90

    더보기
    일직식당 더보기 >
  • Top List Restaurant Image

    가고싶다

    4. 고삼이 4.2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53-8

    메뉴 이름은 기억이 안 나지만 고등어, 오징어볶음이 같이 나오는 세트를 매번 먹는다. 고삼이를 사랑하는 아는언니랑 가면 각자 밥 두그릇씩 비우고...

    메뉴 이름은 기억이 안 나지만 고등어, 오징어볶음이 같이 나오는 세트를 매번 먹는다. 고삼이를 사랑하는 아는언니랑 가면 각자 밥 두그릇씩 비우고 나온다ㅋㅋㅋ자취생들 집밥 먹고 싶을 때 가면 좋은 밥집이다ㅎㅎ맛있어....

    더보기
    고삼이 더보기 >
  • Top List Restaurant Image

    가고싶다

    5. 그란구스또 4.1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962-11

    고등학교 졸업식날 갔던 집ㅋㅋ코스로 시켰었는데, 고등어 파스타가 나왔었다. 오일 파스타를 난생 처음 먹어본 날이었는데, 이런 맛도 있구나하는 신...

    고등학교 졸업식날 갔던 집ㅋㅋ코스로 시켰었는데, 고등어 파스타가 나왔었다. 오일 파스타를 난생 처음 먹어본 날이었는데, 이런 맛도 있구나하는 신선한 충격이었음. 그만큼 맛있었다! 그 고등어 파스타 때문에 그 후로 몇번 더 갔었다. 그치만 가격이 싸지는 않아서..가끔 기념일이나 중요한 데이트? 때 가봄직하다.

    더보기
    그란구스또 더보기 >
  • Top List Restaurant Image

    가고싶다

    6. 실비생선구이 4.2

    강원도 강릉시 주문진읍 교항리 167-12

    모듬생선구이 정식 (1인 12000원) 주문. 고등어/꽁치 생선구이도 맛있지만 반찬들도 수준급. 특히 김에 올려먹는 마성의 청어알젓은 감동의 눙...

    모듬생선구이 정식 (1인 12000원) 주문. 고등어/꽁치 생선구이도 맛있지만 반찬들도 수준급. 특히 김에 올려먹는 마성의 청어알젓은 감동의 눙물이! 거의 밥강도 수준. 12000원 내고 한 상 가득 차림을 받으니 미안한 느낌이...

    더보기
    실비생선구이 더보기 >
  • Top List Restaurant Image

    가고싶다

    7. 화덕생선구이 4.2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23

    삼치구이,임연수구이,고등어구이,고등어조림 을 먹었는데 3가지 다 입에 넣는순간 '멈칫' 할 정도로 맛있었어요. 일반적으로 맛있을땐 '아~ 맛있네...

    삼치구이,임연수구이,고등어구이,고등어조림 을 먹었는데 3가지 다 입에 넣는순간 '멈칫' 할 정도로 맛있었어요. 일반적으로 맛있을땐 '아~ 맛있네' 였는데 여기 구이맛은 그냥 놀랄맛임.. 극추천이요!!

    더보기
    화덕생선구이 더보기 >
  • Top List Restaurant Image

    가고싶다

    8. 향기고을 3.9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263-16

    정말맛잇고 저렴하고 든든하게먹고갔습니다. 고등어 구이 강추입니다.

    정말맛잇고 저렴하고 든든하게먹고갔습니다. 고등어 구이 강추입니다.

    향기고을 더보기 >
  • Top List Restaurant Image

    가고싶다

    9. 옛날옛적 3.8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온평리 486-1

    숙소 주인분 추천 받고 갔다 확장 이전한 듯? 세시쯤 거니 한간하여 우리 테이블만 남았다 돔베 2인+뚝배기가 30000원 거기에 생선구이(고등어...

    숙소 주인분 추천 받고 갔다 확장 이전한 듯? 세시쯤 거니 한간하여 우리 테이블만 남았다 돔베 2인+뚝배기가 30000원 거기에 생선구이(고등어) 추가 10000원다 돔베고기 묵은지나 다시마 미역에 싸서 자리젓에 찍어먹으니 꿀맛!!! 고등어도 어즙(?)이 츄릅...

    더보기
    옛날옛적 더보기 >
  • Top List Restaurant Image

    가고싶다

    10. 털보고된이 3.8

    서울시 마포구 동교동 166-3

    웬만한 생선집 중에 털보고된이 이길 데 없음. 양 짱짱 맛 짱짱

    웬만한 생선집 중에 털보고된이 이길 데 없음. 양 짱짱 맛 짱짱

    털보고된이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먹방라이프를
사람들과 공유해보세요!
다시보지 않기
매일 새로운 먹방라이프를
즐기고 싶다면 좋아요를 눌러보세요!
다시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