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7,333 클릭 |

감자탕 맛집 베스트 5곳

“보이지 않는 살코기까지 쪽쪽~”

  • 태조감자국 사진 - 서울시 성북구 동소문동5가 73-2

    가고싶다

    1.

    태조감자국

    4.5

    서울시 성북구 동소문동5가 73-2

    wkh

    인생감자탕ㅠㅠㅠㅠ 체인 감자탕 처럼 자극적이지도 않은 맛인데 어쩜이리 맛있는지 너무나너무 맛있었다. 외관이 허름하다고 무시하면 안된다. 고기도 ...

    인생감자탕ㅠㅠㅠㅠ 체인 감자탕 처럼 자극적이지도 않은 맛인데 어쩜이리 맛있는지 너무나너무 맛있었다. 외관이 허름하다고 무시하면 안된다. 고기도 푸짐하고 가격도 착한데 국물이 환상이다. 이때동안 먹은 감자탕이 다 가짜감자탕이 되어버린 인생 감자탕집!!

    더보기
    태조감자국 더보기 >
  • 돕감자탕전문점 사진 - 서울시 광진구 화양동 9-22

    가고싶다

    2.

    돕감자탕전문점

    4.4

    서울시 광진구 화양동 9-22

    원냥

    감자탕 진짜 맛있어요 ㅎㅎ 고기도 많구 여자 넷이 중짜 시키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ㅎㅎ!! 마지막에 볶음밥까지 볶아먹으면 클리어...★

    감자탕 진짜 맛있어요 ㅎㅎ 고기도 많구 여자 넷이 중짜 시키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ㅎㅎ!! 마지막에 볶음밥까지 볶아먹으면 클리어...★

    돕감자탕전문점 더보기 >
  • 일당감자탕 사진 - 대전시 유성구 봉명동 443-22

    가고싶다

    3.

    일당감자탕

    4.3

    대전시 유성구 봉명동 443-22

    KEY

    대전에서 6년간 학교를 다녔지만 졸업하고 2년뒤 인생 감자탕집을 찾았다 핵맛 존맛 강추 다 먹고 라면사리를 먹는거 추천!!!!!!

    대전에서 6년간 학교를 다녔지만 졸업하고 2년뒤 인생 감자탕집을 찾았다 핵맛 존맛 강추 다 먹고 라면사리를 먹는거 추천!!!!!!

    일당감자탕 더보기 >
  • 동원집 사진 - 서울시 중구 을지로3가 96-2

    가고싶다

    4.

    동원집

    4.3

    서울시 중구 을지로3가 96-2

    S.W .L

    간만에 조미료 범벅이 아닌 맛있는 감자탕을 먹은 듯 합니다

    간만에 조미료 범벅이 아닌 맛있는 감자탕을 먹은 듯 합니다

    동원집 더보기 >
  • 소문난성수감자탕 사진 -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2가 315-100

    가고싶다

    5.

    소문난성수감자탕

    3.8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2가 315-100

    미야우

    맛있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간도 세지 않은데 맛납니다. 고기 비린내도 안나고 아주머니들도 친절하십니다. 또 먹고싶다

    맛있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간도 세지 않은데 맛납니다. 고기 비린내도 안나고 아주머니들도 친절하십니다. 또 먹고싶다

    소문난성수감자탕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