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09 클릭 |

문래동 맛집 베스트 20곳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문래동”

  • 숙달돼지 사진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1가 13-18

    가고싶다

    1.

    숙달돼지

    4.8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1가 13-18

    sorso

    오랜만에 삼겹살다운 고기를 먹은 것 같습니다~ 두툼하지만 부드러워 자꾸 먹게 되더라구요! 또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시니 더 편하고 맛있게 먹었습...

    오랜만에 삼겹살다운 고기를 먹은 것 같습니다~ 두툼하지만 부드러워 자꾸 먹게 되더라구요! 또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시니 더 편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나름의 자부심도 있으신 것 같아 보기 좋았습니다. 진짜 고기맛을 느껴보고 싶다면 추천!합니다!ㅎㅎ

    더보기
    숙달돼지 더보기 >
  • 양키스버거 사진 -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3가 58-74

    가고싶다

    2.

    양키스버거

    4.7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3가 58-74

    김민중

    집에서 걸어서 10분거리라 앞으로 자주 가야겠다 문래버거+감튀 세트 , 윙, IPA 를 먹었다 장점 - 버거가 맛있다 단점 - 테이블이 많이 없...

    집에서 걸어서 10분거리라 앞으로 자주 가야겠다 문래버거+감튀 세트 , 윙, IPA 를 먹었다 장점 - 버거가 맛있다 단점 - 테이블이 많이 없어서 웨이팅이 길다. 테이블을 좀더 효율적으로 배치하면 더 많이 먹을수 있지 않을까 싶다

    더보기
    양키스버거 더보기 >
  • 대왕곱창 사진 -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3가 57-3

    가고싶다

    3.

    대왕곱창

    4.3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3가 57-3

    kkong

    여기 선지해장국은 정말 엄지척! 곱창이 나오기전에 미리 행복감을 느낄 수 있다 주인분도 너무 친절하시고 곱창도 맜잇다ㅠㅠ 위에 부추를 듬뿍 얹어...

    여기 선지해장국은 정말 엄지척! 곱창이 나오기전에 미리 행복감을 느낄 수 있다 주인분도 너무 친절하시고 곱창도 맜잇다ㅠㅠ 위에 부추를 듬뿍 얹어먹으면 꿀맛 때로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시간 잘 맞춰가야 좋다

    더보기
    대왕곱창 더보기 >
  • 쉐프조 사진 -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3가 77-8

    가고싶다

    4.

    쉐프조

    3.9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3가 77-8

    맛있어서 엔돌핀

    여기 케잌은 진짜 진리인듯ㅠㅠ 크림이 예술이다..! 단호박 타르트 맛보고 반했었는데 오늘은 품절이다ㅠㅠ 일찍왔어야 했는데... 멀리 까지 온 게...

    여기 케잌은 진짜 진리인듯ㅠㅠ 크림이 예술이다..! 단호박 타르트 맛보고 반했었는데 오늘은 품절이다ㅠㅠ 일찍왔어야 했는데... 멀리 까지 온 게 아까워서 당근케잌을 먹었는데 크림치즈 프로스팅이 너무너무 맛있다. 어느 빵이랑 먹어도 맛있을 듯! 근데 시트는 촉촉한 쉬폰느낌이 아니라 약밥같은 느낌이다..ㅋㅋㅋㅋ 부드러우면서도 세련됨이 있는 인테리어도 맘에 든다.

    더보기
    쉐프조 더보기 >
  • 올드문래 사진 -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2가 14-28

    가고싶다

    5.

    올드문래

    3.8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2가 14-28

    lemon2

    문래 골목길에 숨겨져 있는 맥주&카페 입구부터 간판이 눈길을 끌고 가게내부에 모던한 분위기가 수제 맥주 맛을 한껏 올린다. 맥주 종류에 대해 설...

    문래 골목길에 숨겨져 있는 맥주&카페 입구부터 간판이 눈길을 끌고 가게내부에 모던한 분위기가 수제 맥주 맛을 한껏 올린다. 맥주 종류에 대해 설명도 친절히 해주시고 한 두가지 맥주는 테이스팅도 가능하다. 윈터 솔스티스 달달하다.

    더보기
    올드문래 더보기 >
  • 라크라센타 사진 -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3가 77-51

    가고싶다

    6.

    라크라센타

    3.7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3가 77-51

    Jiyoun Kim

    문래동에 이런 곳이 있었나 싶을 만큼 세련된 창고형 카페. 음식도 맛있어서 브런치 하기에도 좋고 가격대도 괜찮다. 파스타류도 좋지만 팬케익이나...

    문래동에 이런 곳이 있었나 싶을 만큼 세련된 창고형 카페. 음식도 맛있어서 브런치 하기에도 좋고 가격대도 괜찮다. 파스타류도 좋지만 팬케익이나 프렌치토스트 케익같은 디저트류가ㅜ정말 일품!!

    더보기
    라크라센타 더보기 >
  • 이한스시 사진 -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동1가 256-184

    가고싶다

    7.

    이한스시

    3.5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동1가 256-184

    명란밥

    가성비의 끝을 보여줬어요! 회 정말 두툼하고 쫄깃..♡ 스시는 밥을 생선으오 감아 먹어야할 정도로 컸어요. 사이드도 튼실하게 잘 나오고 유자드레...

    가성비의 끝을 보여줬어요! 회 정말 두툼하고 쫄깃..♡ 스시는 밥을 생선으오 감아 먹어야할 정도로 컸어요. 사이드도 튼실하게 잘 나오고 유자드레싱샐러드가 정말 맛있었어요. 만오천원에 이 정도면 이득!! 2인이상 주문가능하니까 참고하세요

    더보기
    이한스시 더보기 >
  • 치포리 사진 -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3가 58-84

    가고싶다

    8.

    치포리

    3.5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3가 58-84

    ParkJangwoo

    맛보다 분위기 때문에 모든 것이 용서되는 곳. 특히 야간의 옥상테라스는 정말 괜찮다... 숨겨두고 남들이 몰랐으면 하는 아지트같은 곳.

    맛보다 분위기 때문에 모든 것이 용서되는 곳. 특히 야간의 옥상테라스는 정말 괜찮다... 숨겨두고 남들이 몰랐으면 하는 아지트같은 곳.

    치포리 더보기 >
  • 값진식육 사진 -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3가 77-43

    가고싶다

    9.

    값진식육

    3.4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3가 77-43

    match or clash

    점심에만 주문가능한 갈비탕땜에 자주 가는 곳.그 근처 고기집들 많지만 주민들은 이 집을 많이 가는 듯. 1등급 소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해서...

    점심에만 주문가능한 갈비탕땜에 자주 가는 곳.그 근처 고기집들 많지만 주민들은 이 집을 많이 가는 듯. 1등급 소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해서 유명하다고. 입에서 녹긴 하더라..

    더보기
    값진식육 더보기 >
  • 비닐하우스 사진 -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3가 54-39

    가고싶다

    10.

    비닐하우스

    3.4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3가 54-39

    jeonghwanchoi

    좋다! 문래동에 새로운 핫플레이스! 바질조개찜이였나 그 메뉴 먹었는데 맛있어요- 빵 찍어먹고싶은 국물!

    좋다! 문래동에 새로운 핫플레이스! 바질조개찜이였나 그 메뉴 먹었는데 맛있어요- 빵 찍어먹고싶은 국물!

    비닐하우스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