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login loading bar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page_history_data.length}})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동의

전체동의는 필수 및 선택정보에 대한 동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선택항목은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도 서비스는 이용이 가능합니다.


79,707 클릭 |

서촌 맛집 베스트 30곳

“도심 속에서 느끼는 한옥의 아름다움!”

{{::top_list_info.title}} 목록

  • Top List Restaurant Image

    가고싶다

    1. 서촌김씨 4.7

    서울시 종로구 창성동 158-2

    모든 메뉴가 맛있었지만, 감동적이었던 새우 들어간 라비올리가 젤 기억에 남아요. 꼭꼭 씹는 콩샐러드를 먹다가 부드럽게 후루룩 넘어가는 라비올리를...

    모든 메뉴가 맛있었지만, 감동적이었던 새우 들어간 라비올리가 젤 기억에 남아요. 꼭꼭 씹는 콩샐러드를 먹다가 부드럽게 후루룩 넘어가는 라비올리를 먹으니 식감이 대비되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메뉴 순서가 좋았던 듯! 근데 콩샐러드는 저에겐 좀 많더라고요^^ 루꼴라 쥬스는 생각보다 묵직해서 좀 놀랐어요. 메인 요리가 두 가지 모두 고기로 바뀐게 좀 아쉬웠고요- 사실 생선요리를 먹고 싶었다는ㅋㅋ 암튼 가격대비 최고인 서촌김씨였습니다!

    더보기
    서촌김씨 더보기 >
  • Top List Restaurant Image

    가고싶다

    2. 옥인피자 4.6

    서울시 종로구 옥인동 155

    두번 갔는데 단호박피자 라지 한번, 레귤러에 샐러드 나오는 거 한번 해서 먹었었어요. 처음 먹으면 진짜 뭔가 맛의 신세계 느낌.. 맛있어요. 단...

    두번 갔는데 단호박피자 라지 한번, 레귤러에 샐러드 나오는 거 한번 해서 먹었었어요. 처음 먹으면 진짜 뭔가 맛의 신세계 느낌.. 맛있어요. 단호박이 너무 달지도 않고 딱 적당한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 누가 먹어도 괜찮아할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더보기
    옥인피자 더보기 >
  • Top List Restaurant Image

    가고싶다

    3. 갈리나데이지 4.5

    서울시 종로구 통인동 118-8

    보테르가, 알리오올리오 먹었당 맛있는 곳에서는 오일 파스타를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둘 다 오일베이스를 시켰다 나에게 맞는 어란파스타를 찾겠다며 보...

    보테르가, 알리오올리오 먹었당 맛있는 곳에서는 오일 파스타를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둘 다 오일베이스를 시켰다 나에게 맞는 어란파스타를 찾겠다며 보테르가를 시켰고 기본인 알리오올리오를 시켰음 결과적으론 만족만족! 꾸리꾸리한 맛이 강하지 않고 감칠맛이 더해진 보테르가는 비린내를 잘 못견디는 사람도 먹을 수 있었음! 알리오올리오 또한 기본인데 감칠맛과 적당히 쫄깃하게 익은 면이 식감을 돋궈줫당.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픈곳~

    더보기
    갈리나데이지 더보기 >
  • Top List Restaurant Image

    가고싶다

    4. 서촌계단집 4.5

    서울시 종로구 내자동 11-1

    나름 비싸지 않게 신선한 해물들을 맛볼 수 있다 해물라면은 환상이다 하지만 기본으로 나오는 홍합탕이 짱♥ 조금 이른 시간에 가도 바깥의 자리밖에...

    나름 비싸지 않게 신선한 해물들을 맛볼 수 있다 해물라면은 환상이다 하지만 기본으로 나오는 홍합탕이 짱♥ 조금 이른 시간에 가도 바깥의 자리밖에 남아있지 않았지만 여기서 후딱먹고 2차가면 되니까 충분히 참고 먹을 수 있다

    더보기
    서촌계단집 더보기 >
  • Top List Restaurant Image

    가고싶다

    5. 누하의숲 4.4

    서울시 종로구 누상동 95

    스키야키 맛있었다 단짠의 정석같은 느낌 ㅋㅋㅋ 가격대는 점심기준 인당 만원에서 만오천원선 밥먹고싶을때 가면 갠찮다 사장님이 올해내로 일본가셔서 ...

    스키야키 맛있었다 단짠의 정석같은 느낌 ㅋㅋㅋ 가격대는 점심기준 인당 만원에서 만오천원선 밥먹고싶을때 가면 갠찮다 사장님이 올해내로 일본가셔서 가게접는다고 하니 가기전에 트위터로 메뉴 등 확인하고 가는게 좋음 못먹는 야채가 있어서 말했는데 조리할때 친절하게 빼주셔서 안심하고 먹었다

    더보기
    누하의숲 더보기 >
  • Top List Restaurant Image

    가고싶다

    6. 에버델리 4.4

    서울시 종로구 통인동 102

    비엘티 진짜 굿굿. 스프,비엘티 시켜서 친구랑 나눠먹었는데 적당하게 배부름. 빵이랑 스프는 개인적으로 무난했는데 친구는 맛있다고-

    비엘티 진짜 굿굿. 스프,비엘티 시켜서 친구랑 나눠먹었는데 적당하게 배부름. 빵이랑 스프는 개인적으로 무난했는데 친구는 맛있다고-

    에버델리 더보기 >
  • Top List Restaurant Image

    가고싶다

    7. 타파스구르메 4.4

    서울시 종로구 통인동 137-9

    가격대는 1인 2-3만원 또는 그 이상으로 잡고 가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아니면 내가 너무 비싼 거만 먹었나... 인기가 많은 음식점이라 예...

    가격대는 1인 2-3만원 또는 그 이상으로 잡고 가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아니면 내가 너무 비싼 거만 먹었나... 인기가 많은 음식점이라 예약제로 돌아가는 듯 합니다. 예약은 안했으나 거의 저녁6시 오픈때 가서 정식 좌석은 아니지만 바에 앉아서 먹을 수는 있었습니다만. 가게 분위기는 좋습니다. 이름은 기억나지 않으나 둘이서 돼지고기 스테이크와 치킨 빠에야를 먹었고 맛있었습니다. 양은 많은 편은 아닙니다. 타파스가 뭐 그런 것이겠지요...

    더보기
    타파스구르메 더보기 >
  • Top List Restaurant Image

    가고싶다

    8. 후후라운지 4.4

    서울시 종로구 누상동 27

    꾸덕꾸덕한 초코케익 찾는다면 여기!!! 크기대비 가격도 나름 괜찮다. 레몬파이는 음....나쁘진않았으나 그돈으로 다른케익을 먹을듯 케익시켜서 다...

    꾸덕꾸덕한 초코케익 찾는다면 여기!!! 크기대비 가격도 나름 괜찮다. 레몬파이는 음....나쁘진않았으나 그돈으로 다른케익을 먹을듯 케익시켜서 다먹고 파이시키니 커피도 리필해주심ㅎㅎㅎ사장님 되게 이웃사촌처럼 친절하시다 단골될듯!

    더보기
    후후라운지 더보기 >
  • Top List Restaurant Image

    가고싶다

    9. 체부동잔치집 4.3

    서울시 종로구 체부동 190

    비빔메밀이 맛있대서 기대했는데 들깨칼국수가 진리.... 짱 마시쎠여ㅜㅜ 양도 많은데 진짜 후룩후룩 다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제비도 ...

    비빔메밀이 맛있대서 기대했는데 들깨칼국수가 진리.... 짱 마시쎠여ㅜㅜ 양도 많은데 진짜 후룩후룩 다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제비도 맛있을듯!! 비빔메밀은 소스에서 약간 알콜냄새?같은 게 나는 듯?????!! 근데 메밀국수 식감이 짱 모밀도 맛있을듯

    더보기
    체부동잔치집 더보기 >
  • Top List Restaurant Image

    가고싶다

    10. 미라보쇼콜라 4.2

    서울시 종로구 체부동 88-2

    초콜릿 자체보다도 초콜릿 음료가 인상적이었던 곳. 묵직한 맛 대신 상큼하고 부담없이 넘어가는 쇼콜라 시트러스가 맛있었다. 몇 가지 먹어본 초콜릿...

    초콜릿 자체보다도 초콜릿 음료가 인상적이었던 곳. 묵직한 맛 대신 상큼하고 부담없이 넘어가는 쇼콜라 시트러스가 맛있었다. 몇 가지 먹어본 초콜릿도 대체로 산뜻하고 가벼운 느낌. 종류에 따라서 좀 약하다 싶은 것도 있었지만 각기 다른 flavor가 개성있음. 너무 달고 강한 맛의 초콜릿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께 추천하고싶다.

    더보기
    미라보쇼콜라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먹방라이프를
사람들과 공유해보세요!
다시보지 않기
매일 새로운 먹방라이프를
즐기고 싶다면 좋아요를 눌러보세요!
다시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