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login loading bar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page_history_data.length}})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동의

전체동의는 필수 및 선택정보에 대한 동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선택항목은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도 서비스는 이용이 가능합니다.


22,762 클릭 |

송도 맛집 베스트 30곳

“송도 주민이 아끼는 맛집리스트 대공개!”

{{::top_list_info.title}} 목록

  • Top List Restaurant Image

    가고싶다

    1. 스이또스이또 4.7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4-1

    카카오 케익은 정말 맛있어요 너무 단 디저트는 못먹는 편인데 많이 달지않아 좋아요 ㅎㅎ 하지만 푸딩은 단맛이 너무 없어서 조금 먹기힘들었어요

    카카오 케익은 정말 맛있어요 너무 단 디저트는 못먹는 편인데 많이 달지않아 좋아요 ㅎㅎ 하지만 푸딩은 단맛이 너무 없어서 조금 먹기힘들었어요

    스이또스이또 더보기 >
  • Top List Restaurant Image

    가고싶다

    2. 이나니와요스케 4.5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24-4

    일본 3대 우동인 이나니와 우동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한국 2호 지점입니다. 1호점은 종로쪽에 있다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우동편에 나온 우동으...

    일본 3대 우동인 이나니와 우동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한국 2호 지점입니다. 1호점은 종로쪽에 있다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우동편에 나온 우동으로 저는 두툼하고 쫄깃한 면발의 사누끼 우동만 먹다가 이나니와 우동은 처음이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냉우동과 온우동을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메뉴도 있구요 우동 외에 간단히 안주가 될만한 요리 메뉴들도 많은데 하나같이 맛있습니다. 이나니와 우동은 건면을 사용하는데 면의 식감이 다소 딱딱하다고 느껴질 수도

    더보기
    이나니와요스케 더보기 >
  • Top List Restaurant Image

    가고싶다

    3. 버거룸 181 4.1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23-5

    패티 자체의 퀄리티가 상당히 좋습니다. 쥬시함의 정도가 요즘 제일 잘나가고 있는 홍대 아이엠어버거 못지 않더라구요. 먹는데 육즙이 접시에 고일 ...

    패티 자체의 퀄리티가 상당히 좋습니다. 쥬시함의 정도가 요즘 제일 잘나가고 있는 홍대 아이엠어버거 못지 않더라구요. 먹는데 육즙이 접시에 고일 정도입니다. 기본 버거를 먹었는데 재료의 밸런스가 잘 맞고 자극적이라기보단 담백한 맛입니다. 또 좋은건 맥주가 정말 다양하게 많아서 버거에 맥주한잔 하기 좋았습니다. 치즈프라이도 사이드메뉴로 괜찮았구요. 회사 출장이나 기회가 있어서 송도로 오시면 꼭 한 번 들려보실만한 곳입니다.

    더보기
    버거룸 181 더보기 >
  • Top List Restaurant Image

    가고싶다

    4. 송쭈집 4.4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22-22

    쭈꾸미 삼겹살 맛있었다. 양념맛만 강한 것이 아니고, 맵기만 한 쭈꾸미집들과도 차별화가 되어서 좋았다. 치즈나 기타 사리 옵션이 많은 것도 좋다...

    쭈꾸미 삼겹살 맛있었다. 양념맛만 강한 것이 아니고, 맵기만 한 쭈꾸미집들과도 차별화가 되어서 좋았다. 치즈나 기타 사리 옵션이 많은 것도 좋다.

    더보기
    송쭈집 더보기 >
  • Top List Restaurant Image

    가고싶다

    5. 옥천불난족발 4.4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3-4

    진짜 레알 자극적인 맛이에요. 휴 사진이 없네. 근데 아무튼 고기 집어먹다가 뼈 뜯으면 어휴 입에서 불나는데 진짜 맛있게 맵습니다. 아 간도 매...

    진짜 레알 자극적인 맛이에요. 휴 사진이 없네. 근데 아무튼 고기 집어먹다가 뼈 뜯으면 어휴 입에서 불나는데 진짜 맛있게 맵습니다. 아 간도 매우 쎈편ㅋㅋㅋ근데 진짜 매운족발이라고 팔면서 양념족발 파는 곳 많은데 여긴 진짜 매운족발이에요 ♥ 아 침고여요

    더보기
    옥천불난족발 더보기 >
  • Top List Restaurant Image

    가고싶다

    6. 콜리브리 3.9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23-4

    플라워케익 주문제작했어요 시트도 다양하고 플라워케익은 맛보다는 비주얼용 케익이라는 편견이 깨졌어요. 정말 예쁘고 맛있었어요.

    플라워케익 주문제작했어요 시트도 다양하고 플라워케익은 맛보다는 비주얼용 케익이라는 편견이 깨졌어요. 정말 예쁘고 맛있었어요.

    콜리브리 더보기 >
  • Top List Restaurant Image

    가고싶다

    7. 솟구쳐차기 4.4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22-21

    재방문한 송도의 라멘집 솟구쳐차기. 입소문이 이미 너무 나버려서인지 점심 열두시 넘으면 웨이팅이 있음. 카라메소라멘을 먹으러 방문함. 돈코츠라멘...

    재방문한 송도의 라멘집 솟구쳐차기. 입소문이 이미 너무 나버려서인지 점심 열두시 넘으면 웨이팅이 있음. 카라메소라멘을 먹으러 방문함. 돈코츠라멘과 비슷한 비주얼잊만 약간 붉은 색이 남. 맛은 첫맛은 안매운데 뒷쪽으로 갈 수록 매움이 올라오는 맛. 매운걸 못먹는 사람이라면 후루룩 먹다가 뒤에 고생할 수 있을 듯. 에비카츠도 같이 주문함. 튀김도 제법 잘하는 듯함. 개인적으로 카라미소 보다는 돈코츠가 나은것 같음. 더불어 삶은 계란은 조금더 삶아 노른자만

    더보기
    솟구쳐차기 더보기 >
  • Top List Restaurant Image

    가고싶다

    8. 까페 어반 3-23 3.9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3-23

    퐁당쇼콜라와 자몽에이드 먹었어요. 사람도 그다지 많지않고 인테리어도 예쁘고 노래도 유행하는 가요 나오지 않아서 좋았어요!

    퐁당쇼콜라와 자몽에이드 먹었어요. 사람도 그다지 많지않고 인테리어도 예쁘고 노래도 유행하는 가요 나오지 않아서 좋았어요!

    까페 어반 3-23 더보기 >
  • Top List Restaurant Image

    가고싶다

    9. 세나가족서울에오다 4.1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20-18

    일단 짜조가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사실 쌀국수 치고 전체적으로 가격대가 좀 비싸게 형성되어있는 느낌은 지울수 없으나 송도내에서는 가장 괜찮은 맛...

    일단 짜조가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사실 쌀국수 치고 전체적으로 가격대가 좀 비싸게 형성되어있는 느낌은 지울수 없으나 송도내에서는 가장 괜찮은 맛을 내는 쌀국수집이에요. 비빔국수를 먹어봤는데 커다란 분짜느낌이에요. 부어먹는 소스는 약간 피쉬소스 맛이 나는데 먹을땐 맛있게 먹었으나 먹고나니 약간의 비릿한맛이 입에 남아 아메리카노가 땡기는 음식이었어요. 오리지널 쌀국수는 소고기를 육수로 낸건데 다데기 넣어 먹으니 매콤하고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더보기
    세나가족서울에오다 더보기 >
  • Top List Restaurant Image

    가고싶다

    10. 쇼스시 4.4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21-65

    완전추천. 분위기 맛 가격 다조음! 스시롤은 없지만 회 잘 못먹는 사람은 김초밥도추천 회 못먹는 울언니 계속 맛있다맛있다 하면서 잘먹고감. 나도...

    완전추천. 분위기 맛 가격 다조음! 스시롤은 없지만 회 잘 못먹는 사람은 김초밥도추천 회 못먹는 울언니 계속 맛있다맛있다 하면서 잘먹고감. 나도 날것 그렇게 잘먹는편 아닌데도 하나도 안비리고 맛나게 먹었당. 단골각임bb

    더보기
    쇼스시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먹방라이프를
사람들과 공유해보세요!
다시보지 않기
매일 새로운 먹방라이프를
즐기고 싶다면 좋아요를 눌러보세요!
다시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