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2,559 클릭 |

부산 맛집 베스트 50곳

“부산 맛집중의 맛집 총정리!”

  • 개미 사진 -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1433

    가고싶다

    1.

    개미

    4.5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1433

    DD

    작은 가게이긴 하지만 조용하고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하나같이 맛있고 깔끔. 친구들 모두 만족한 곳! 망플 외에는 별로 알려지지 않은 곳인것 같아...

    작은 가게이긴 하지만 조용하고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하나같이 맛있고 깔끔. 친구들 모두 만족한 곳! 망플 외에는 별로 알려지지 않은 곳인것 같아 긴가민가 했지만 역시 망플이라고 생각하게 해준곳♡ 강추합니다

    더보기
    개미 더보기 >
  • 블랙업커피 사진 - 부산시 부산진구 부전동 168-152

    가고싶다

    2.

    블랙업커피

    4.6

    부산시 부산진구 부전동 168-152

    JOY

    망고추천보고 가게된 카페. 서면역에서 가깝기도 하고 자리도 많아굳굳. 물론 건물도 디자인도 이쁘공, 커피도 맛나다. 난 더치커피를 시켰는데, 쓴...

    망고추천보고 가게된 카페. 서면역에서 가깝기도 하고 자리도 많아굳굳. 물론 건물도 디자인도 이쁘공, 커피도 맛나다. 난 더치커피를 시켰는데, 쓴맛이 적고 우유의 부드러움과 어우러져 맛있었다☕️ 브라우니는 과자같이 바스라지긴 했지만, 하루의 피곤을 녹여주기에 충분.

    더보기
    블랙업커피 더보기 >
  • 마가만두 사진 - 부산시 동구 초량동 563

    가고싶다

    3.

    마가만두

    4.5

    부산시 동구 초량동 563

    눈누난나

    군만두 찐만두 이렇게 주문했는데 찐만두에서 소룡포처럼 육즙이 톡 터져나오는 게 감동이었습니다. 군만두는 안 그러겠지 생각했는데 군만두도 육즙이 ...

    군만두 찐만두 이렇게 주문했는데 찐만두에서 소룡포처럼 육즙이 톡 터져나오는 게 감동이었습니다. 군만두는 안 그러겠지 생각했는데 군만두도 육즙이 팡팡해서 촉촉하고 겉은 바삭하게 맛있었습니다. 줄 조금 섰지만 맛있게 먹어서 후회하지 않아요! 지나다니는 외국인들 구경하면 시간도 잘 갑니다 ㅋㅋㅋㅋㅋ

    더보기
    마가만두 더보기 >
  • 이재모피자 사진 - 부산시 중구 신창동1가 2-1

    가고싶다

    4.

    이재모피자

    4.4

    부산시 중구 신창동1가 2-1

    윤미

    치즈가 대~박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요! 햄치즈크러스트로 먹었는데 메뉴선택 잘한것같았어요! 스파게티도 자극적이지않고 맛있었요! 부산에만 있는게 아...

    치즈가 대~박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요! 햄치즈크러스트로 먹었는데 메뉴선택 잘한것같았어요! 스파게티도 자극적이지않고 맛있었요! 부산에만 있는게 아쉬워요ㅜㅜ

    더보기
    이재모피자 더보기 >
  • 고래사 사진 -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541-1

    가고싶다

    5.

    고래사

    4.4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541-1

    돌돌 :D

    맛있어요 탱글탱글한 어묵들 종류도 다양해서 취향대로 고를수 있고 튀긴어묵뿐만아니라 구운어묵도 있고 진짜 다양해요 그리고 어우동 맛있어서 냉동된거...

    맛있어요 탱글탱글한 어묵들 종류도 다양해서 취향대로 고를수 있고 튀긴어묵뿐만아니라 구운어묵도 있고 진짜 다양해요 그리고 어우동 맛있어서 냉동된거 사와서 해먹기도 해요ㅋㅋ 기본맛 얼큰한맛 다 맛있음!!

    더보기
    고래사 더보기 >
  • 베이크 사진 -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1495

    가고싶다

    6.

    베이크

    4.4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1495

    myounG

    맛있다. 이렇게 맛있는 치즈타르트라면 매일 먹고 싶다. 일본에서 넘어온거라 안맛있는척 하고 싶었는데, 맛있다..... 특히 사자마자 먹을때가 제...

    맛있다. 이렇게 맛있는 치즈타르트라면 매일 먹고 싶다. 일본에서 넘어온거라 안맛있는척 하고 싶었는데, 맛있다..... 특히 사자마자 먹을때가 제일 맛있다. 바삭바삭한 쿠키에 사르르 녹는 치즈! 만족스럽다!

    더보기
    베이크 더보기 >
  • 보성녹차 사진 - 부산시 수영구 남천동 363-3

    가고싶다

    7.

    보성녹차

    4.4

    부산시 수영구 남천동 363-3

    doldol

    얼음과 약간의 우유 그리고 맛있는 팥을 듬뿍올려 녹차로 깔끔한 마무리. 개인적으로는 가장 좋아하는 팥빙수입니다. 고명이 화려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얼음과 약간의 우유 그리고 맛있는 팥을 듬뿍올려 녹차로 깔끔한 마무리. 개인적으로는 가장 좋아하는 팥빙수입니다. 고명이 화려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취향에 맞지 않으실 수도 있어요.

    더보기
    보성녹차 더보기 >
  • 삼진어묵 사진 - 부산시 동구 초량동 1187-1

    가고싶다

    8.

    삼진어묵

    4.4

    부산시 동구 초량동 1187-1

    두부

    어묵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데 이곳 어묵은 아주 맛있다. 조미료를 잔뜩 붓고 밀가루를 섞어 만든 시판 어묵과는 차원이 다르다. 탱탱하고 씹히는 ...

    어묵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데 이곳 어묵은 아주 맛있다. 조미료를 잔뜩 붓고 밀가루를 섞어 만든 시판 어묵과는 차원이 다르다. 탱탱하고 씹히는 느낌이 좋다.

    더보기
    삼진어묵 더보기 >
  • 원조언양불고기 사진 - 부산시 수영구 광안동 204-8

    가고싶다

    9.

    원조언양불고기

    4.4

    부산시 수영구 광안동 204-8

    RyuJihye

    광안리 해변가쪽에 음식점이 많은데 여기가 원조라고 해서 찾아갔다. 불고기 간이 쎄지 않고 반찬중에 물김치가 대박이었다!같이 싸서 먹으면 짱맛♥️...

    광안리 해변가쪽에 음식점이 많은데 여기가 원조라고 해서 찾아갔다. 불고기 간이 쎄지 않고 반찬중에 물김치가 대박이었다!같이 싸서 먹으면 짱맛♥️가격은 쫌 돼서 학생들끼리 간다면 좀 부담될수도 있다

    더보기
    원조언양불고기 더보기 >
  • 이가네떡볶이 사진 - 부산시 중구 부평동2가 17

    가고싶다

    10.

    이가네떡볶이

    4.5

    부산시 중구 부평동2가 17

    이진영

    무우로 만든 양념. 달고 가벼운 일반적인 떡볶이 맛이랑 확실히 다르다. 뭔가 밥반찬스러운 맛이 나는데 나쁘지 않다!

    무우로 만든 양념. 달고 가벼운 일반적인 떡볶이 맛이랑 확실히 다르다. 뭔가 밥반찬스러운 맛이 나는데 나쁘지 않다!

    이가네떡볶이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먹방라이프를
사람들과 공유해보세요!
다시보지 않기
매일 새로운 먹방라이프를
즐기고 싶다면 좋아요를 눌러보세요!
다시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