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쟈니로켓

4.3 69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3,413 69 417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19-3
전화번호: 02-3479-1220
음식 종류: 브런치 / 버거 / 샌드위치
가격대: 만원-2만원
주차: 유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월-금: 10:30 - 20:00
토-일: 10:30 - 20:30

쟈니로켓의 리뷰 (69)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Jessic

    192 55

    베이컨체다버거와 칠리치즈♡ 가격이비싸지만 그만큼 크고 양도많은곳이에요. 밀크쉐이크도맛있고 종종생각나면 들리는곳입니다:)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취향저격수

    163 67

    브루클린버거 이후로 맛있는 버거 오래망갑❤️ 역간 버거킹같은 맛일줄 알았는데 거의 수제버거였음! 기본버거+체다치즈버거 시켰는데 ✔️체다치즈버거✔️ 넘 맛있음>< 육즙도 많고 번도 쫀득하고 촉촉했음!!! 베이컨도 두껍고 특제소스라고 써져있는 소스가 달달하니 내 입맛에 딱! 감자튀김은 두꺼운거라 아쉬웠던게 난 얇은 감자튀김을 좋아해서..ㅋ 그래도 여기 두꺼운거치고 맛있었음! 아 그리고 신기한게 하나는 단품시키고 하나는 세트시켰는데 둘다 감튀가 나옴 감튀는 기본으로 서브되고 세트의 개념은 음료 유무인듯함 밀크쉐이크도 먹었는데 우유맛 찐하구 달고 좋았음! 하지만 조금 비싸다 ㅠ_ㅠ 다음에는 콜라먹을꺼임 ✔️기본버거는 되게 프레시한? 맛임 야채가 엄청 많이 들어있고 소스도 새콤한맛도 남 난 새콤한거는 골뱅이무침빼고는 안좋아해서 그닥이었음(케찹도 안좋아함) 내입맛에는 체다치즈거버가 딱임^ㅠ^ 단점 1.쉐이크 비싸요..6천원 넘었던거가틈 2.감자튀김 뚱뚱해 3.강남신세계에 자니로켓 두갠데 파미에입구가 보이는쪽 매장으로 갔는데 여긴 하인즈케찹이 테이블마다 놓여있지 않음 장점 1.감튀까지 나오는거 생각하면 합리적인가격 (만원초반) 2.미국맛 헤비한맛ㅋ(좋아요) 3.감튀가 기본으로 제공(장점이자 단점..(?)) 4.번이 맛있다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허니꿀잼

    537 790

    밀크쉐이크 진하니 맛있고 햄버거도 나쁘지않은편! 수제버거같은 느낌이 덜하긴하지만 맛은있음! 좀 짜고 자극적인편! 갈릭이 생각보다 디게 맛있었음. 푸드코트쪽에 위치해서 간단히 먹기 좋다.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프리즘

    288 108

    밀크쉐이크랑 감튀 시켜서 잠시 쉬었다가 간 곳. 밀크쉐이크 마시쪙!! 감튀 마시쪙!! 치즈 마시쪙!!!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진솔

    51 16

    오옹 맛있어요! 버거 패티가 육즙이 진짜 많고 부드러웠고, 빵도 맛있었어요ㅎㅎㅎ 쉐이크가 망플에서 듣던대로 정말정말 맛있더라구용 다음에 가면 쉐이크만도 먹어보려구요!:) 바쁜 시간이 아니었는데 양파 빼달라구 했는데 까먹으셨더라구요ㅠㅠㅠ 그래서 좀 슬펐지만! 그래도 존맛이니까 다음에 또 갈래용ㅎㅎ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주변 인기 식당
  • 베테랑분식 4.1
    Capriccio06
    전주에서 유명해서 예전에 찾아가본적이 있었는데 서울에 지점이 생겨서 오랜만에 방문하였다. ...
  • 자주테이블 3.9
    맛난거먹쟈
    분위기도 맛도 잡은 이곳- 생긴지 얼마 안된 브런치 카페에요. 조선호텔 쉐프님들이 만드셔서...
  • 미스터홈즈베이크하우스 3.7
    이보나
    미스터홈즈 베이크하우스가 강남 신세계에 입점한지 얼마 안되었을때 바닐라 크림이 든 브리오쉬 ...
  • 라뒤레살롱드떼 4.6
    도순
    마카롱의 대명사 라뒤레이지만 여기에서도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점이 놀라웠어요! 파스텔 핑크/...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