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몽중인 3.8 12

3,725 12 201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1619-18
전화번호: 010-7167-6659
음식 종류: 치킨 / 호프 / 펍
가격대: 만원-2만원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8:00 - 02:00
휴일:

몽중인의 리뷰 (12)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260 58

    샤로수길에서 유명하다고 하는 맛집 7시에 오픈이라고 해서 6시 50분쯤 갔는데 이미 사람들이 줄을 가득 서 있더라구용.. ㅠㅠㅠ 그래서 딱 제 앞에서 끊겨서 눈물을 흘리며 40분정도 기다린것같아요~ 여기는 한잔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기다리게 되면 오래 기다릴것 같은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십니당~ 요새 같은 날씨에 생각날만한 그런 음식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홍콩음식점으로 마라탕이랑 제가 먹은 그 배추랑 차돌박이 있는 이것이 가장 유명한데요~ 그곳에 있는 고량주 칵테일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이추운날 추위를 다 날릴 수 있는!!! 마라탕은 일단 너무 짜지도 않고 제가 다른 곳에서 먹은 것보다 딱 우리나라 찌개 정도로~ 음 술이랑 같이 우어어어엉 하면서 먹을 수 있는 그 정도구요 그안에 있는 두부 말린것이랑 어묵 이런것들이 진짜 중국에서 들여오는 것 같았어요 안그래도 제가 너무 좋아하는 것인데 맛을 볼 수 있다는 것에 감동감동 칵테일은 약간 진저에일같은 느낌이 나는 것이 저는 개인적으로 더 맛있었어용~ 배추도 완전 딱 간이 좋고 아삭아삭과 물컹물컹의 중간 정말 사랑입니당 몽중인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263 84

    그동안 한국에서 먹은 중식요리중에 최고. 향식료 향도 적당하면서 정말 중국에서 먹었던 중식요리를 느낄수있었다 크으으 격한감동! 맥주도 여러종류를 즐길 수 있고 분위기도 매-우 좋아서 앞으로 계속 가게될듯한곳. 인생맛집 추가!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1 0

    분위기에 취하고 맛에 취하는 홍콩느낌 키친&펍 마라탕 마라샹궈 간장배추찜 등 낯선 메뉴가 많은데, 모두 맛있다....!! 사진에 나온 음식들은 꿔바로우 빼고는 1인 메뉴인데도 양이 충분한 편! (여자기준) 웰컴샷을 주시는데 메론사과향의 고량주에 휲 추가 ㅎ.ㅎ

  • 별로

    Restaurant Picture

    4 1

    엄청난 기대를 가지고 가서 그런지 생각보다 별로였어요ㅠ 분위기는 일단 엄청 좋기는 합니당 마라탕은 맛조절이 안되서 가장 아쉬웠던 메뉴. 마라를 좋아해서 한걸음에 달려간 곳인데 그럭저럭 비슷하긴 하지만 마라향이 많이 나지는 않았어요 미니 꿔바로우는 6500원으로 가격은 매우 착한편! 맛은 괜찮았어요ㅋㅋㅋ 하지만 만약 꿔바로우가 땡기는 날엔 다른 곳을 찾겠어요*_* 분위기가 엄청 좋긴해서 데이트하기에 적절한 곳!인듯 합니다ㅋㅋ

  • 괜찮다

    Restaurant Picture

    24 6

    ●●●○○ 맛 있고 분위기도 괜찮아요 그런데 장소가 너무 협소하고 환기가 안돼서.. 먹고 금방 나와버렸어요 연기가 자욱해서 힘들더라고요 한 번 쯤 가보기엔 괜찮아요 음식은 맛있습니다!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featured_review.comment.user.review_count || 0}} {{::featured_review.comment.user.follower_count || 0}}

주변 인기 식당

  • 링고 4.3
    Yana
    메뉴에 처음으로 본 해외맥주 많았던 것으로 기억함. 나는 칵데일 밖에 못 먹어봤는데 맛이 되...
  • 뜨락이야기 4.2
    꾜르르륽
    기본안주가 무려 튀김건빵...! 녹두술집답게 술값도 싸고 탕종류는 다맛있어요! 닭볶음탕 그거...
  • 장대포국수집 4.2
    이진쓰
    올ㅋㅋㅋ 통골뱅이 너무 담백하고 맛있어요!ㅋㅋㅋ 파전은 계란을 둘러 맛있고 깔끔합니당. 밀가...
  • 차이나당 3.7
    ChoiPearl
    꿔바로우와 깐풍새우 매운바지락 볶음 먹음. 가격대가 대체적으로 착하다. 식사류는 4000~5...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login loading bar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page_history_data.length}})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동의

전체동의는 필수 및 선택정보에 대한 동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선택항목은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도 서비스는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