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술빛

3.5 9

9,406 9 460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마포구 상수동 323-3
전화번호: 02-338-9600
음식 종류: 전통 주점 / 포차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7:30 - 03:00

술빛의 리뷰 (9)

  • 괜찮다
    Restaurant Picture

    684 499

    먹태 양 진짜많고 배부른 상태에서 시키기 좋은 안주인것 같아요. 막걸리중에 매니아층을 위한 막걸리 있었는데 너무 하드코어했어요:( 막걸리 매니아들만 시켜드시길ㅋㅋ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8 2

    막걸리광이라 열심히 찾아서 간 홍대 막걸리집 . 골뱅이를 시켰는데 저랑 제 일행 두명 모두 감탄하면서 먹었어요 어찌나 고소하고 맛잇던지ㅎㅎㅎ 사과막걸리 시켜서 같이 먹엇는데 사과쥬스처럼 쭉쭉 잘 넘어가드라구요 ㅎㅎ 꿀 막걸리는 개인적으로 사과막걸리 먹구 나서 먹어서 그런가 너무 톡쏘고 술맛이 강해 잘 안넘어갓어요 ㅠㅠ ( 제가 원래 먹던 꿀막보다 쎈 맛이라 ㅋㅋ 큐ㅠ ) 여튼 사과막걸리랑 골뱅이는 ♡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90 64

    연인들끼리오면 조용히 데이트할수있는곳! 숙주돼지불고기는 신의한수...술빛막걸리랑 같이먹었는데 짱맛있엇어여..♥그리구 꽃게어묵탕?주문했는데 요것더 시원하니 좋았어여 메뉴들은 다 맛있는듯 ㅎㅎ마지막에나갈때도 귤까지 챙겨주시는 센스!

  • 괜찮다
    Restaurant Picture

    684 499

    두번째 방문한 술빛. 막걸리 마시려고 들어감. 해물김치전을 시켰다. 전이라고하기엔 너무 두꺼웠.... 해물양이 야박하지않고 해물상태도 괜찮았지만 구혜선이 썰었을법한 뭉퉁뭉퉁한 양파가 넘나 마니 들어간것. 전의 몸집을 키우려 많이 넣었겠지만.... 김치전을 먹는건지 양파전을 먹는건지 맛있는 전은 아니었다.

  • 별로
    Restaurant Picture

    1 0

    막걸리 별로였음.. 4가지맛 고르는거 먹고 유자막걸리도 먹었는데..... 여지껏 먹었던 막걸리들에 비해 맛이 떨어지는데 가격은 비쌈 전형적인 네이버 광고에 속은느낌 ㅠ 안주도 별로였음....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주변 인기 식당
  • 치치 4.1
    쏭쏭
    적절한 가격에 밥먹고 2차로 가면 좋을 곳. 자리가 협소해서 2명정도가 가는게 제일 적당할 ...
  • 만뽀본가 4.2
    Gastronomy
    상수역 근처에 위치한 이자까야. 위시리스트에 있었는지 벌써 일년이 넘었는데 이제서야 방문해봄...
  • 카오산로드 4.1
    뿔뿔
    맛은 괜찮다 하지만 싼 가격때문인지 재료는 조금 부실하다. (ex-팟타이에 들은 새우는 두마...
  • 유니크스윗 4.2
    이아영
    케이크가 부들부들하고 크림도 맛있다 음료보다는 케이크 먹으러 갈만한 곳 종류도 많고 친근한 ...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