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올어바웃미

3.6 16

7,866 16 677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292-2
전화번호: 070-7538-8213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화-금: 13:00 - 20:00
토: 12:00 - 20:00
일: 12:00 - 19:00
휴일:

올어바웃미의 리뷰 (16)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띵시

    392 383

    가성비 ●●●●○ 맛 ●●●●○ 분위기 ●●○○○ 재방문의사 100 서울에서 먹은 마카롱 중에 제일 맛있다. 심지어 예쁘고 큼직하다! 청귤 단호박 등 신박한 맛이 많아 고민고민하다가 크렘브륄레 얼그레이 무화과 이렇게 골랐다. 필링이 2단이다. 무화과마카롱의 크림 필링 속에는 쫀득하게 절인 무화과, 크렘브륄레 속에는 노란 젤리. 얼그레이는 친구가 먹어버려서 모르겠다 ㅂㄷ 꼬끄가 쪼온득하고 필링도 묵직해서 밀도 있는 식감이다. 때문에 한 번에 여러 개 먹기보다는, 하나를 천천히 야금야금 먹는 게 예의인 맛. 아쉬운 점은 실내가 협소, 음료 종류가 적다. 빠른 시일 내 재방문해서 모든 맛들을 클리어해야겠다. 덕질할 가치가 있는 곳! (조명 센 곳에서 찍어 사진들이 불타고 있는데ㅠㅠ 매장은 파스텔톤의 차분하고 예쁜 공간이다)

  • 별로
    Review User Picture
    eksk@.@

    754 363

    내가 이상한걸까..... 겨울한정이래서 베일리스먹었는데 버터씹어먹는 필링맛에 당황했다. 꼬끄도 단단하고 질기고 쫄깃한데, 스타일에 안맞았고 그건 그렇다 쳐도 설탕안쓴건 좋은데 너무 버터본연의 맛이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이상한건가 하나만먹어보길잘했다...... 그냥 샀더라면 큰일날뻔.... 먹다 길에 버리고싶었다......... 설탕을 많이 안쓴 필링은 좋지만 내가먹은 베일리스가 더 그런건가..? 버터맛이 압도적이였고, 밸런스가 너무 안맞았다. 꼬끄도 너무 엿(욕아님) 식감이었다. 내가 먹은날이 이상한건지 원래이런건지 이태원 피에도그렇고 왜 내가먹은날 마카롱이 이런건지...... 슬푸다 ㅠㅠㅠㅠ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준영

    732 550

    크리스마스 선물로 사려고 오픈 시간 맞춰서 갔는데 오픈 2분 전에 오늘 늦게 여신다고.. 원래 인스타에서 자주 늦는다고 하셨지만 그래도 2분 전은 좀 너무했어요ㅠㅠ오늘 진짜 추웠는데 흑.. 그래도 맛은 있더라구요..늦어가지구 베리베리 하나만 먹었는데 사이즈가 일단 꽤 크고 필링도 엄청 두툼하게 차있었어요. 제가 먹던 것들보다 필링이 좀 더 탄탄한 버터 같은 느낌! 맛있었는데 너무 무난한 맛으로 초이스해서 아쉬웠네요ㅎㅎ 다음에 또 가면 크림브륄레나 솜사탕 묻힌 크리스마스 꼭 먹어보고 싶어요!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Joan.L

    109 37

    총평 : 인스타러들 핫 스팟이 될 듯한 이쁜 마카롱의 비쥬얼과 맛, 그리고 가게의 인테리어. 메뉴 1 : 크림브륄레, 마카롱을 크림브륄레 처럼 겉만 살짝 태웠음. 이곳의 Best 다운 맛. 보통 마카롱 보다 크기가 큰 듯. 필링은 크림같은 것과 꿀 같은 것 두가지가 들어있음. 여러 궁리를 많이 하신듯. 메뉴 2 : 조청유과, 재치있는 발상의 마카롱. 마카롱 겉에 조청유과처럼 쌀 튀밥 부스러기 같은 게 붙어있음. 그러나 먹어본 3가지 중에서는 아쉽게도 3위, 다른 마카롱보다 필링이 뭔가 생크림 처럼 좀 더 부드러웠음. 메뉴3 : 소금카라멜, 이곳의 2인자, 뭔가 짭짤한 디저트가 익숙치 않아서 먹으면서도 미묘. 그러나 맛있다는 건 부인할 수 없음. 다른 마카롱보다 조금 더 단단한 필링이 그득 들어있어서 조금 느끼한 감이 없지 않아 있었음. 가격 : 1개 2500원 환경 : 살짝 다른 건물 보다 낮아서 반까지는 아니고 3분의 1 지하 느낌. 그러나 어떻게 한건지 오전에 비가 왔음에도 눅눅하지 않고 좋은 향이 났음. 안이 깔끔하게 꾸며져있고 테이블에 생화와 명함이 놓아져있음. 안이 넓지는 않음. 2인 테이블 2개, 입구쪽 약 5인정도 않을 수 있는 소파, 큰 테이블 1개, 화장실은 겉보기에도 깨끗하고 잘되어 있음. 서비스도 친절한데 부담스럽지 않은 정중함이 좋았음. 잡담 : 퐝뎅님의 리뷰를 보고 돌격한 마카롱집!!, 처음으로 마카롱의 가격이 아깝지 않다고 생각했어요. '맨날 저 쪼꼬만개 뭐 그리 비싸'라는 생각이 있었는데 여기는 크기도 좀 더 크고, 속도 꽉찬게 좋더군요. 음...제 느낌상 비유로는 다른 마카롱은 오레오사이즈인데 여기는 마가렛트보다 조금 작은 사이즈? 사진 찍으면서 마카롱이 너무도 곱고 가게 안도 이뻐서 뭔가 인스타하는 분들이 좋아할 것 같다는 생각을 했었더라죠ㅎㅎ.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Jㅐ

    745 714

    녹사평역에 위치한 마카롱 샵 "올어바웃미". 쫀득한 꼬끄와 두꺼운한 필링의 마카롱을 좋아하신다면 여기 마카롱 추천입니다!! 꼬끄와 필링의 식감이 모두 느껴질 정도의 통통한(?) 마카롱이었고 크기도 큰 편. 독특한 메뉴들이 많고 메뉴 하나하나 재미있는 장치들을 마련해두어 재미도 쏠쏠해요!! 예쁘게 플레이팅도 해주셔서 좋았어요 : ) '크림브륄레' : 맛 없을 수 없는 맛의 마카롱. 마카롱 꼬끄 위에 설탕을 묻히고 토치로 그을려서 진짜 크림브륄레의 비쥬얼을 재현해냈어요!! 손에 묻는 건 함정ㅠㅠ 안에는 젤리같은 식감의 것이 들어있어서 식감도 지루하지 않아요. '청귤' : 개인적으로 베스트. 여기 마카롱들 필링이 기본적으로 버터크림 베이스인데 청귤의 상큼한 맛이 시원하고 살짝 느끼하다고 느껴질 수 있는 버터크림과 완벽하게 어울린다!! 안에 슬라이스된 청귤도 한 조각 들어있었는데 달콤상큼쌉쌀한 게 정말 좋았던!! '무화과' : 개인적으로 워스트. 색깔은 무화과의 맛을 잘 표현해서 좋았어요. 하지만 처음 먹었을 때 덜 녹은 것 같은 꼬끄와 필링의 차가운 식감은 저를 어리둥절하게 만들었어요. 다른 거 다 괜찮았는데 왜 요거만.. 안에 무화과 절인 것도 들어있어서 재미는 있어요. '몽블랑' : 안에 설마 밤조각이 들어있을까? 했는데 정말로 들어있어서 먹다가 웃음 나왔던ㅋㅋ 밤맛이 세지는 않지만 부드럽고 은은하게 나서 괜찮았어요. 마카롱이 크기도 크고 버터크림의 필링도 꽤 많이 들어있어서 가성비가 좋다는 생각까지 들 정도였어요. 커피는 쏘쏘한 편. 인테리어도 예쁘고 마카롱도 예쁘고 맛있어서 가볼만 해요.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주변 인기 식당
  • 댄디핑크 4.2
    eksk@.@
    이국적인 맛. 자극적이지 않으나 향기가 있는 음식. 자스민 소스와 곁들인 고기. 허브와 함께...
  • 이중생활 4.1
    허니꿀잼
    간단히 말해서 분위기와 맛은 굿! 친절도는 아주 아쉬웠던 곳. 외부음식을 가져갈수 있는 경리...
  • 트레프 4.1
    S E R A
    분위기 깡패 100%!!! 자주 지나가던 곳인데 신경 안쓰고 다니면 백프로 놓칠 곳입니당. ...
  • 커피라이터 4.4
    Jㅐ
    이태원에 경리단길 옆에 위치한 "커피라이터". 맛있는 커피, 괜찮은 티라미수, 좋은 분위기의...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