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피에

4.5 67

34,161 67 2,236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683-47
전화번호: 02-6212-0219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2만원
주차: 유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일-월: 12:00 - 20:00
화-토: 12:00 - 22:00

피에의 리뷰 (67)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허니꿀잼

    543 785

    마카롱과 솜사탕 아포가토가 유명한 한남동 디저트 카페 피에. 테이블마다 놓여져있는 꽃도 너무 이쁘고 화이트톤의 인테리어도 여자들 취향 저격! 보기에만 이쁜 디저트 카페라고 생각했는데 개인적으로 맛도 평균 이상으로 맛있어서 놀랐음! 마카롱도 제일 유명한 장미, 얼그레이, 우유 그리고 여름한정 나온 하와이안 먹어봤는데 쫀득한 꼬끄 그리고 꽤 두꺼운 필링이 맛있었음. 솜사탕 아포가토에는 아이스크림이 두덩이나 있고 내 입맛에 너무 잘맞았음! 같이 간 친구는 아이스티 진짜 맛있다고!!ㅋㅋㅋㅋ 다시 가고 싶은 카페에요~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S E R A

    350 203

    고급스럽고 뭔가 차가운 인테리어인 디저트 카페 피에! 제가 왔을때 조용했고 여자들이 딱 좋아할만 깔끔하지만 꾸민듯한 카페이에요. 마카롱이 맛있다는 리뷰를 많이 봐서 우유맛이랑 흑임자맛을 골랐어요. 내부,외부 둘다 엄청 부드럽고 쫀득쫀득한 느낌은 있는데 겉에 바삭함은 없어서 조금 아쉽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겉은 바삭한데 안에는 쫀득한 마카롱을 좋아해서). 하지만 맛은 진짜 좋아요. 한개당 2500원인데 가성비 좋은거 같아요. 안에 크림이 부드럽고 적당히 달면서 그 맛 (우유,흑임자)도 살아있고요. 나중에 다 먹고 나서 텁텁한맛도 전혀 안느끼고! 저는 원래 흑임자 같은 맛 선택잘안하는데 생각보다 맛도 강한데 맛있어요! 게다가 남자분도 되게 친절하시고 훈남이심 ㅎㅎ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YSL

    650 302

    마카롱 먹으러 갔는데, 같이 시킨 루이보스바닐라랑 얼그레이프렌치블루티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같이 시킨 올그린도 상큼한 청포도향이 나서 좋았어요.(얼음을 많이 넣어서 몇모금 안마셨는데 빨리 줄어드는건 함정ㅋ) 마카롱은 흑임자, 말차, 요크셔밀크티이렇게 세개시켰는데 밀크티가 젤 맛있구요. 전반적으로 필링도 넘 달지 않고, 쫀득해서 같이 간 친구는 마카롱 안좋아하는데도 맛있다고 했어요~ 그리고 요즘 꽂혀있는 넘나 맛있는 얼그레이쇼트랑 꾸덕하고 초콜렛맛이 진한 클래식쇼콜라 케익도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가격이 싼건 아니지만 그래도 가끔씩 디저트 먹으러 오고싶은 곳이에요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minimo

    419 310

    내부는 넓지 않지만 분위기 모던하고 깔끔해서 정말 예뻐요~ 사진은 흑임자, 웨딩 임페리얼, 살구, 12월 한정으로 나온 스노우맨(바닐라)이예요! 얼그레이랑 웨딩은 둘다 마리아쥬프레르 베이스래용! 개인적으로 겉은 파삭하고 안은 쫀득한 식감이 아니어서 아쉬워요ㅠㅠ(홍대 마카롱같은) 피에 꺼는 촉촉하긴하지만 안에까지 퍼석하네요. 그래도 마카롱들이 향이 좋아요 ㅎㅎ흑임자면 흑임자 살구면 살구맛이 진해요❤️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Jㅐ

    663 604

    이태원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 "피에". 이태원 간 김에 마카롱 먹고싶어서 찾아간 곳. 망고 평점이 높길래 기대  많이 하고 갔는데도 맛있다!!ㅎㅎ 여기 마카롱 맛있어요. 꼬끄가 작고 얇은 덕분에 부스러지는 느낌 없이 가벼운 식감이어서 좋았어요!! 꼬끄의 식감은 많이 느껴지지 않는데 필링의 살짝 시원하면서 꾸덕한 느낌이 느껴지는 게 딱 제가 좋아하는 마카롱 스타일!!ㅋㅋ 마카롱 색도 파스텔 톤으로 색깔별로 있어서 진열 되어있는 거 보면 참 예쁘다는 생각이. 가장 유명한 우유는 역시 듣던대로 맛있어요. 부드러우면서 달콤한 맛이 질리지 않게 맛있는 맛. 연유맛도 나고 우유 아이스크림 맛도 나요ㅎㅎ 맛있어서 두 개 먹은 유일한 메뉴. 흑임자는 고소한 맛을 잘 살려서 좋았어요. 밀크티맛은 필링이 정말 두껍고 꾸덕해서 놀랐어요. 맛도 달고 진해요. 말차맛은 달콤한 부드러움의 화이트초코와 쌉싸름한 말차의 조화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맛인데 개인적으로 베스트로 뽑고싶을 만큼 마음에 들었어요!! 커피는 살짝 산미가 있는 편. 괜찮다. 전체적으로 조용하고 깔끔한 느낌의 카페. 분위기도 좋은 편이에요. 다른 케이크 종류도 맛있어보여요. 이태원에서 마카롱이 먹고싶은 날에 추천입니다 : )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주변 인기 식당
  • 알밤 4.1
    Miyoung
    한남동 제일기획 근처 뒷거리에 있는 귀엽고 아담한 집. 테이블이 4-5개 밖에 안 된다. ...
  • 옹느세자매 3.7
    허니꿀잼
    오픈한지 얼마 안된 한남동 디저트 카페 옹느세자매. 요즘 슬슬 뜨고있는 그거 뭔가 더 핫해질...
  • 스모키러버스 4.0
    MJ
    한남동에서 좋아하는 집! 전엔 주로 가볍게 샐러드나 샌드위치 먹으러 들렀었는데 이날은 작정하...
  • 모모 4.1
    hye*
    멋지고 좋은 곳.... 나만 알고싶은 그런 곳 ㅋㅋㅋ 위치는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 뒷 골...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