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라뒤레살롱드떼 4.3 7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799 7 105

**신세계백화점 신관 3층에 위치.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19-3
전화번호: 02-3479-1689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2만원-3만원
주차: 유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월-목: 10:30 - 20:00
금-일: 10:30 - 20:30

라뒤레살롱드떼의 리뷰 (7)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251 106

    정~말 소녀감성 200%의 공간!! 홀릭 게더링으로 감사히 다녀왔습니당!! 라뒤레라면 원래 마카롱으로 유명한 곳인데 요기 살롱드떼 매장은 식사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궁금해서 미리 검색해보니 프랑스에서 디너를 드신 분의 리뷰가 있어서 보고 갔었는데 거의 비슷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저희 일행이 두테이블이었는데 메뉴가 서로 달랐던지라 비교해보셔두 좋겠네요 전반적인 평을 하자면 음식들이 너무너무 예뻤습니다.... 그리고 맛도 좋았는데 단 소녀입맛 기준이라는...? ㅋㅋ 제일 처음에 서빙된 샐러드-는 아스파라거스와 모짜렐라치즈, 드라이 토마토에 해바라기씨 등등이 토핑되어있었구 좀 특이하게 감자?나 고구마같은 구황작물^^;;을 말린듯한 야채칩이 올라가있었는데 맛보다는 디피용..?! 살짝 허브나 꽃같은 것으로 장식되어있어 예뻤어요~ 요 샐러드가 생각보다 야채양이 많아 계속 남아있었던... 그 다음에 나온 메뉴는 크로크무슈! 정말 그동안 많은 크로크무슈를 보고 먹어왔는데 이런 앙증맞은 비주얼은 처음이었네용 ㅋㅋ 빵피가 두꺼운 스타일이 아니라 오히려 좋았던거 같아요 맛은 약간 단짠? 스러운 짭조름하면서 바삭하면서 맛있었어요- 치즈향이 굉장히 진했고요! 같이 서빙된 감튀는 튀김옷이 조금 두꺼웠던 느낌..! 세번째 메뉴는 정말 독특했는데, 겉은 페스추리였고 안에 버섯과 치킨이 들어있었고 바닥에 깔린 초록색 소스는 시금치였고.. 사진에서 보이듯 직원분이 크림소스 같은 것을 위에서 부어주셨어요 그래서 쉐킷쉐킷 하구 같이 서빙해주신 식빵에도 올리거나 찍어서 먹는 거였는데 전 이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ㅅ; 초코나 버터랑만 어울린다고 생각한 페스추리를 이렇게 식사스럽게? 먹은 것도 처음이었는데 구운 치킨에 버섯 조합은 너무 좋아하는 것인데다가 진한 크림소스에 시금치 소스까지 너무 제 취향이었습니다 ㅠㅠ 의외로 평범해 보이는 식빵에 얹아먹는게 또 되게 맛있더라구용? 그리구 마지막으로 나온 디저트가 라뒤레의 간판(?) 마카롱하고 빵 페르뒤(기억해냈다..!)라는 디저트- 마카롱이야 맛있는거 다 아실거구요 ㅠㅠ 너무 오랜만에 마카롱을 먹어서 그저 감격이었구... 빵 페르뒤는 사진 속 빵에 밀크 시럽 뿌리고 생크림 적당히 발라 먹는건데 딱딱해 보이기도 하는 모습과 달리 정말 너어무 부드러운 질감에 약간 계란 맛이 많이 났는데 저엉말 너어무 몽글몽글 부드럽고 맛있어서 절로 으음~ 소리가 났던;; 엄청 맛있게 먹었습니다 제일 맛있었을지도 ㅠㅠ 커피는 여러가지 중에 롱블랙에 이곳 특제 크림 을 같이 주신다는 메뉴로 골랐는데 사진에서 보시듯 따로따로 나와서 커피를 잔에 붓고 크림을 기호에 맞게 섞어서 혹은 따로 먹을 수 있어요- 크림 안느끼하면서 부드럽구 참 맛있었는데... 커피가 앙증맞아 귀엽긴 하지만 양이 너어무 적었다는... 심지어 요게.. 만원돈인데... ㅠㅠ 그건 매우 아쉬운 점... 아무튼 그러나 정말 너어무 예쁘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살짝 느끼한^^;; 메뉴들이라 즐겁게 소녀감성 풀충전 하며 정신없이 맛있게 먹고 왔네요- 여자친구들끼리 살짝 사치하는 기분 내고 싶을 때 가면 정말 최고일듯! 마카롱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식과 디저트도 있다는 걸 알게되어서 더 좋은 시간 이었어요~ 좋은 분들과 좋은 식사 감사합니다!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418 275

    라뒤레답게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정말 예뻐요! 마카롱으로 유명하니 브런치메뉴들은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맛있었어요! 엄청난 맛집까진 아니고 고풍스런 분위기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곳! 모짜렐라치즈, 드라이토마토, 모짜렐라치즈가 올라간 샐러드는 평범했지만 재료가 정말 신선했어요. 위에 올라간 야채칩은 딱 장식용인게 아무 맛 안나더라구요ㅎㅎ 그 다음은 크로크무슈가 나왔는데 왠걸! 정말 맛있어요! 제일 무난해 보여서 기대 안했는데 햄도 담백하니 맛있었고 치즈향이 물씬 진하게 나서 좋았어요~ 두번째로 맛있었던 메뉴는 비주얼도 예쁜 버섯소스가 올라간 메인이었어요. 버섯소스는 눈앞에서 뿌려주는데 버터향이 물씬 나는데도 전혀 느끼하지 않고 풍미가 좋아요! 빵 자체도 크로와상같이 결이 층층히 쌓인 빵이라 식감도 부드러운데 소스에 적셔 먹으니 맛있구요❤️ 메뉴들 중 베스트를 꼽자면 프렌치토스트스러운 빵 뻬르뒤! 맛이 완전 헤븐 ㅠㅠ 계란비린내 하나 없이 퐁신퐁신하고 겉은 바작한 부드러운 식감인데 너무 잘 구웠어요:) 크림도 알맞게 달아서 딱 식후 디저트로 알맞구용 두 테이블 각각 다른 메뉴를 먹었는데 기대 이상으로 다 맛있어서 못 먹어본 메뉴들 정말 궁금하네요. 재방문 의사 많아요ㅎㅎ Simply beautiful atmosphere! Quite smaller than the one I visited back in Paris, but similar. All menus were delicious. The mozzarella cheese salad was mediocre but the ingredients were especially fresh. The best was French toast-like Pain Perdu. With one big spoon of semi-sweet cream and maple syrup on top, the inside was really spongy and flavourful, without any tint of that fishy egg smell. The croissant bread with mushroom sauce was also good. Eventhough the sauce was extremely buttery, it wasn't overwhelmingly oily as I expected. Def a place to visit for special occasions or with girl friends.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228 117

    마카롱의 대명사 라뒤레이지만 여기에서도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점이 놀라웠어요! 파스텔 핑크/블루 색상의 식기들과 벽화, 조명 모두 차분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여서 브런치 장소로 딱 좋을 것 같아요. 샐러드 콩코드는 토마토, 버섯, 오이 등 채소로 구성돼있고 얇게 썰린 오이가 겹겹이 샐러드를 둘러싸고 있어요. 처음 서브된 샐러드의 비주얼 때문에 다음 메뉴들이 더욱 기대됐어요! 오믈렛 라뒤레는 식으면 맛이 떨어진다고 해 바로 먹었어요. 포근하고 도톰한 계란 안에 버섯, 토마토, 햄이 있는데 담백해서 다이어트식으로 좋을 것 같아요. 미니 에멘탈 버거는 약간 짭짤한 패티가 마음에 들었어요! 햄버거지만 이것 또한 가벼운 느낌의 메뉴였어요. 디저트로는 말제르브 아이스크림과 마카롱이 나왔어요. 초콜릿&카라멜 아이스크림 위에 생크림 위에 구운 헤이즐넛이 올라가는데 카라멜 맛은 엑설런* 맛이 난다고 생각했어요. 아이스크림과 생크림을 같이 먹는 경험은 처음이었는데 잘 어울렸어요. 기대하던 마카롱은 꼬끄가 아무런 저항 없이 바스라지면서도 크런치한 식감이 살아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서브된 마카롱 외에 주신 마카롱 선물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모든 메뉴가 가볍고 간식처럼 즐길 수 있어서 기분전환용으로 오기 좋아요. 좋은 분위기에서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