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빈브라더스

4.6 38

강남점

15,896 38 486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19-1
전화번호: 02-568-8192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09:00 - 22:30
웹 사이트: 식당 홈페이지로 가기

빈브라더스의 리뷰 (38)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417 293

    평소에 커피를 좋아하고 커피 취향도 확고한 편이지만 핸드드립의 원리나 기초를 하나도 몰랐던 저로선 너무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원두도 과일이나 나물같이 제철이 있다네요. 그래서 2가지의 블렌딩 원두말고도 주기적으로 시즈널 원두 2가지가 주기적으로 바뀐다고해요. 저희가 방문했을 땐 코스타리카와 인도 원두가 준비돼 있었어요. 비하인드 키친덕분에 다양한 핸드드립 방식과 기구를 배우게 되네요~ 티나 와인을 넣어서 페어링도 가능하다는 팁도 알려주시고 어깨 너머로만 봤던 에어로프레스기구도 직접 사용해보면서 아포가토도 만들고! 아이스커피도 평소같이 내리고 그냥 얼음만 넣은 건 줄 알았는데 배합 맞춰 내려서 그것도 놀랐어요! 제가 참여한 핸드드립 클래스 말고도 콜드브류클래스, 커피 오마카세 등 다양한 클래스가 있다고 하셔서 나중에 다시 방문해 보고싶어요~ 평소에 신 맛나는 원두라면 무조건 꺼려했는데 여러가지 원두를 서로 비교해가면서 배우다보니 좀더 커피에 대한 시야가 넓어진 느낌이 드네요~ What an experience! This is my second visit to Bean Brothers but I never knew they also have coffee classes. I love coffee more than any other but always lacked the experience to pour over them myself. Thoughout the class, we learned the way to pour over coffee from scratch. We used Hario, Clever dripper and aeropress dripper. Bean Brothers also have two kinds of seasonal beans and we could taste Costa Rica and Indian bean when we visited. But my best coffee bean was Black Suit as always:) Other then the brewing class, they also have cold brew classes, coffee omakase and other various kinds of coffee classes for beginners to learn.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580 497

    강남역에 위치한 "빈 브라더스". 재미있는 카페네요!! 커피 메뉴판이 없어요ㅋㅋㅋㅋ 원하는 커피를 말하고 원두를 고르면 커피를 만들어줘요. 멋진 자신감이에요!! 성명도 친절하게 해주셔서 더 좋았던 곳. 커스터마이징을 좋아하지 않거나 커피에 관심 없는 분에게는 불편할지도 모르겠네요. '플랫화이트'에 산미 강한 '화이트벨벳' 원두로. 산미 강한 원두에 우유가 섞여서 나는 특유의 섬세한 꼬수움이 마음에 들었어요. 살짝 가볍다는 느낌도 들 수 있지만 그만큼 산미는 느껴져요. 고른 원두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는 tag을 주는 것도 좋네요!! tag 읽으며 커피 마시는 재미가 쏠쏠. 커피에 어울리는 쿠키를 하나씩 주는 것도 좋아요ㅎㅎ 공간도 넓고 사람은 많은데 카페 분위기가 생각보다 조용해서 놀랐어요. 공간도 좋아요. 커피 가격은 센 편이지만 아메리카노로의 리필은 무료로 가능하니 커잘알과 간다면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좋네요!! 또 갈 거에요 : )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258 59

    빈브라더스 강남점에서 참여한 핸드드립 클래스 리뷰입니당~ 우선 커피를 정말정말 사랑하는 저로서 이런 기회에 참여하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ㅠㅠㅠ 커피숍 아르바이트하면서 늘 에스프레소 머신에만 입맛이 맞춰져 있다가 핸드드립에도 점차 경험을 늘려가니 더 풍부하게 커피를 이해하게 된 느낌 우선 빈브라더스는 월별로 추천 원두가 있는데 10월달은 J.B와 제이미 우선 제일 먼저 하리오를 이용해 맛본 J.B HOT은 저는 약간 알싸한 향이 덜 추출됐지만 테크니션님이 내려주신 것은 박하향과 그 알싸함이 느껴져서 저는 나름 신선했다고 할까요 그리고 하리오로 내린 2번째 제이미 COLD는 딱 COLD로 딱 먹기 좋은 신맛이 특징이었어요~ 예전에 부산에서 이런 신맛이 나는 원두로 라떼를 먹은 적이 있는데 진짜 괜찮더라구요~ 원래 신맛을 별로 안 좋아하던 저도 COLD로 먹으면 즐기기 좋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3번째 CLEVER로 내린 벨벳화이트 HOT 벨벳 화이트랑 블랙 수트는 빈브라더스의 시그니처인데요~ 아마도 고소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은 블랙수트, 상큼한 것을 좋아하시는 분은 벨벳 화이트가 맞으실 거에요~ CLEVER은 확실히 티를 만드는 것이랑 비슷할 정도로 쉬워서 조금 탐이 나는 기구였어요 마지막으로 에어로프레스로 내린 블랙수트 HOT 이거는 약간 에스프레소와 같은 느낌으로 커피를 추출하는데요~ 그래서 이거 하나로 라떼, 카푸치노도 만들 수 있는 장점이 있답니당! 처음에 딱 봤을 때는 이거 힘이 많이 들어가겠다 싶었는데 생각보다 쑥 들어가서 깜짝 놀랬던....ㅋㅋㅋㅋㅋ 힘이 쎈가봐요... 저는 개인적으로 제이비랑 제임스 아주 좋았구용 근데 많이는 못 마시겠다는 느낌??/ 그냥 우리가 평소에 마시는 것처럼 그냥 술술 들어가는 용도로는 블랙수트가 맞지 않을까 싶네용! 재밌었어용!!!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165 116

    9월에 이어 10월도! 좋은 기회로 비하인드키친 행사에 다녀왔습니다:) 10월은 빈브라더스 강남점에서 핸드드립 클래스를 열어주셨는데요 커알못이 한 단계 진화한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3 빈브라더스의 이 달의 원두인 인도/코스타리카 원두 두 가지+시그니처 블렌딩 원두인 벨벳 화이트와 블랙 수트까지 총 4가지의 원두를 하리오 핫/하리오 아이스/클레버/에어로프레스까지 4가지의 방법으로 드립해보고 마셔보는 과정의 클래스였어요. 집에서는 약간 야매로 ㅋㅋ 내려 마셨었는데 원두와 물의 양 계량부터 워밍과 뜸들이는 단계까지 보다 체계적이고 세밀하게 배울 수 있었고 클레버나 에어로프레스같은 신기한 장비로 직접 커피를 내려볼 수 있어서 즐거웠어요! 가르쳐주신 바리스타님들도 너무 좋으셨어요:) 핸드드립 클래스뿐 만 아니라 라떼나 콜드브루 클래스 등등 다양한 종류의 클래스가 있었고 지점도 서울 곳곳과 하남에도 생겼다고 해서 바우처들고 방문할 예정입니다! 클래스 끝나고 원두를 샀는데 (₩9000/100g) 이 날 물류회사에 문제가 생겨서 판매용 원두가 이 달의 원두 두 가지밖에 없었는데 따로 클래스 끝나고 남은 원두를 좀 갈아주셔서 먹고싶었던 블랙수트까지 얻어갈 수 있었습니다ㅠㅠ 감동... 엄마가 오늘 내려 먹어보셨는데 블랙수트 블렌딩이 기가 막히다며! 만족해하셨어요. 다만 다른 원두는 약~~간 신선도가 떨어지는 것 같다고ㅠㅠ (택배회사 때문이야....) 그래도 향도 좋고 맛있다고 하시네요! 좋은 자리 만들어 주신 망고플레이트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홀릭분들 유저분들 만나서 반가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