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느린마을양조장

4.1 24

강남점

64,752 24 631

**2시간30동안 무한리필로 막걸리를 즐길 수 있다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16-28
전화번호: 02-587-7720
음식 종류: 일반 주점
가격대: 만원-2만원
주차: 유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월-금: 17:00 - 01:00
토: 16:00 - 01:00
일: 16:00 - 11:00

느린마을양조장의 리뷰 (24)

  • 괜찮다
    Review User Picture
    Sirena

    329 140

    2.5시간 동안 무한리필로 막걸리와 증류주를 마셨는데 생각보다는 깔끔한 막걸리가 인상적이었어요. 대신 한통씩 제공해주는 술의 양이 꽤나 많아 사람이 적으면 무한리필은 별로인 것 같기도 해요. 안주가 엄청 별로라는 말을 많이 들어 기대를 안한 탓에 생각보다는 괜찮았던 것 같아요.

  • 괜찮다
    Review User Picture
    풀❤️

    435 170

    봄 막걸리 마셔봤는데, 산뜻하고 깔끔해서 완전 좋았어요!! 술 잘 드시는 분이시라면 무한리필 하시면 좋으실 것 같네요~! 안주는 오징어순대 먹어봤는데, 별로였어요:( 그래도 이 막걸리 맛 생각나서 또 오고싶어 질것 같네요!

  • 괜찮다
    Review User Picture
    송준현

    209 264

    막걸리 성애자로서 가보고 싶었던 곳 드디어 방문! 막걸리는 여름으로 먹었는데 과일향이 나는 깔끔한 맛에 밀크쉐이크 같은 목넘김이 굿굿. 가을이나 겨울도 먹어보고 싶음. 안주는 막걸리집이라 담백할지 알았는데 왠걸 왠만한 소주집 못지 않게 짜고 자극적이라 별로... 9시 넘어서 가면 20프로 할인이고 안주주문은 11시 10분까지 술은 11시 40분까지 주문 가능. 마감은 한시랍니당.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한태관

    5 10

    워낙 안주가 별로라는 말을 듣고 가서 설마 육전이 맛없겠어 하고 시켰지만! 진짭니다. 보통맛 조금 못하는 정도인듯 합니다. 근데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 메인메뉴는 역시 막걸립니다. 병에 담아서 파는 느린마을보다 20배정도 맛있구요. 생약주 종류는 병보다 3배정도 맛있네요. 거기다 기본으로 주는 스낵이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육전은 절반 남기고 스낵 두 번 리필해먹었습니다. 2차로 가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대기줄 긴 편이니까 예약 꼭하시고 막걸리 위주로 드시면 후회 안하실겁니다. 안주 맛없는데 추천하는 집은 이 집이 처음이야~! image 느막[4] = { 입구, 생막걸리 여름, 육전, 생산사춘 }

  • 괜찮다
    Review User Picture
    우리동네 음주대장

    54 15

    막걸리 1L에 8000원이기때문에 무한리필은 딱히 할일이없다 저장기간에따라서 봄여름가을겨울 구분해서 판매하는점이 가장 좋았다ㅏ. 가을을 먹었는데 적당히 숙성되어 풍미가 진하면서 다른막걸리와 다르게 부담스럽고 부적절하게 달지 않았다 다음에도가면가을을먹어야겠다 안주는 쎈술찌개라는 고추장찌개를 먹었는데 정말너무고추장뿐이고 맵고짜고 떡없는 떡볶이소스마냥걸쭉해서 정말별로였다. 인테리어에도 신경많이썼던데 왜 메뉴가 그모양일까

주변 인기 식당
  • 딘타이펑 3.8
    띵시
    가성비 ⚫️⚫️⚫️⚪️⚪️ 맛 ⚫️⚫️⚫️⚪️⚪️ 분위기 ⚫️⚫️⚫️⚫️⚪️ 재방문의사 70...
  • 노랑저고리 3.8
    이연주
    가성비 갑 한식!! 저녁 특선 먹었는데 반찬이 하나하나 다 맛있❤️ 불고기 낙지볶음 생선까...
  • 나인로드피제리아 3.8
    수영
    강남에 갈때마다 이상하게 맛집이 별로 없는거 같아요ㅠㅠ 찾기도 귀찮았고 데이터도 없고 해서 ...
  • 야쿤카야토스트 4.0
    모이모이짱
    카야토스트를 아직 안 먹어본 친구를 위해 방문했는데 다행히 대만족:) 신세계라며 좋아했어요....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