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파이브로브즈

3.9 20

7,990 20 266

다양한 종류의 빵을 파는 베이커리. 빵이 다 팔리면 문을 빨리 닫을 수 있다.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동 264-207
전화번호: 02-960-5025
음식 종류: 베이커리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09:30 - 21:00
휴일:

파이브로브즈의 리뷰 (20)

  • 괜찮다
    Review User Picture
    띵시

    392 385

    가성비 ⚫️⚫️⚫️⚪️⚪️ 맛 ⚫️⚫️⚫️⚪️⚪️ 분위기 ⚫️⚫️⚪️⚪️⚪️ 재방문의사 80 맛은 특출나지 않지만 자주 가게 된다. 요즘 빵 귀신 특히 앙버터 귀신이 들러 여기 빵 한 아름 사 들고 맨날 플랫피플에서 빵파티 한다(여러분 플랫피플 가세요!) 여기 앙버터는 상상 이상으로 땅땅한 미니 바게트를 써서, 입천장을 보호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못생긴 표정을 지으며 먹게 된다. 팥은 앙금보다 거친 옛날찐빵 팥소 st. 빵 크기에 비해 버터가 실해 좋음 버터좋아~~~ 시나몬롤은 아주아주 달다!!! 커피안주. 대신 DNA 사이공 라인 커피와 먹으면 고혈당으로 죽을 수도 있다. 건포도가 중간중간 콕콕 박혀 있고 시나몬 향은 아주 제대로 난다. 설탕이 두텁게 입혀져 손으로 뜯기 곤란할 정도. 프로슈토샌드위치도 돌덩이 미니바게트 쓴다. 은근 맛이 괜찮다. 양은 적어서 저거 다 먹으면 더 배고파진다. 다른 빵을 더 팔려는 상술일까 여기 커피 마시고 힘겨워하는 교슈님들 보고 절대 커피는 안 산다. 팍팍한 기말고사 기간에는 케이쿠 특집 리뷰를 작성해 보겠다.

  • 괜찮다
    Review User Picture
    띵시

    392 385

    가성비 ●●●●○ 맛 ●●●○○ 분위기 ●●○○○ 재방문의사 70 건강한 빵을 파는 곳...음 요즘 건강하고도 맛있는 빵 만드는 곳들이 많아서 스포트라이트 받을 만큼은 아닌 듯하다. 계절과일타르트 위에는 무화과와 블루베리가 잔뜩 올라가고, 타르트지가 상당히 빡빡했다. 머랭쿠키는 누룽지 맛이 났다. 한쪽에는 좌석도 꽤 마련되어 있지만 굉장히 황량하고 삭막한 공간이므로 빵 사서 DNA나 플피 가는 것을 권한다. 오늘 택한 메뉴는 별로였으나 샌드위치나 포카치아류가 저렴해 점심식사 사러 한 번 더 갈껌!

  • 별로
    Review User Picture
    minimo

    433 325

    해초빵 유명하다는데 제 입맛엔 맞지않았네요. 시큼한 해초향이 나는게 특이하긴하지만 맛 자첸 담백한 사라다빵맛이었어요ㅠㅠ 살짝 파래향이 나는데 역하게 비린내도 조금 나용 빵 자체 식감도 눅진하고 특별하진 않았어요. 굳이 찾아가서 시도해 볼 만한 맛은 아니네요:(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145 2

    빵깨비답게 가볍게 해초빵, 단호박크림치즈롤, 치즈롤, 치아바타, 바게트를 구매했다. 세이보리 스콘이 보였지만 스콘은 요즘 너무 자주 먹어서 담백빵만 골랐다. 가운데로 단호박과 크림치즈가 몰빵되어있지만 맛있다. 주변의 빵집 중에서는 수준급.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맛난거먹쟈

    600 170

    여기 너무 가고 싶어요ㅠㅠ.. 근데 그 근방은 이곳밖에(?...) 없다네요 선물로 케이크를 받았는데, 파이브로브즈 얼그레이 초코타르트였어요! 얼그레이크림- 아주 진하진 않지만 충분히 은은한 생크림이었어요 초코- 그냥 초코가 아니라 민트초코더라구요? 특이했어요! 상큼한 민트초코가나슈! 달지만 얼그레이크림이랑 같이 먹으니 그리 달지 않으면서 조화가 좋더라구요:) 시트- 이부분은 별로ㅠ.. 시트 적당히 뽀사지는 곳 어디 없나요ㅜ 여기는 좀 딱딱한 쿠키느낌이었어요- 많이 딱딱! 전체적으로는 훌륭했답니다! 여기 빵이 무지 궁금해요...

주변 인기 식당
  • 치보 4.2
    Alex★
    170407. 맛 ★★★★  분위기 ★★★☆  가성비 ★★★  재방문 의사 있음  주문한 ...
  • 커피디엔에이로스팅컴퍼니 4.5
    Alex★
    170612. 맛 ★★★★ 분위기 -  가성비 ★★★☆  재방문 의사 있음  주문한 메뉴 ...
  • 뜨겁개핫도그 4.0
    띵시
    가성비 ⚫️⚫️⚫️⚫️⚪️ 맛 ⚫️⚫️⚫️⚪️⚪️ 분위기 ⚫️⚫️⚫️⚪️⚪️ 재방문의사 75...
  • 컴플리트커피 4.4
    이진쓰
    친구가 좋아해서 더욱 맛있게 잘 먹은 컴플리트 커피. 플랫화이트(아이스) 2잔과 티라미수를 ...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