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새참광주리

4.2 30

41,779 30 1,405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57-1
전화번호: 02-322-8310
음식 종류: 고기 요리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유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11:30 - 21:00
휴일:

새참광주리의 리뷰 (30)

  • 괜찮다
    Review User Picture
    subing

    505 280

    고추장불고기(7000) 하나랑 갈비(8000) 둘 시켰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매콤한 걸 좋아해서 고추장불고기가 더 좋았다 갈비는 두꺼워서 조금 퍽퍽했던 것 같은데.. 밑반찬이 내가 좋아하는 것들이고 맛있어서 한 끼 잘 먹었당ㅎㅎ 밥과 밑반찬은 셀프리필 가능하다! 남사친들 밥 먹고 싶대서 데려갔는데 둘다 맛있다고 밥반찬 리필해 먹었다 뿌듯했다ㅎㅎ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퐝뎅

    868 631

    홍대에서 7,8000원에 집밥먹을수있는 괜찮은 곳. 사실 맛은 다른 불백집과 크게 다르지않고 오히려 고기양이 작다고 실망할수있다. 그러나 까페같은 모던한 인테리어와 새참같은 광주리룩. 그리고 적당히 간을 잘한 나물 그리고 리홈밥솥으로 잘 지은 맛난 밥 덕분에 만족스럽다. 다른 반찬이 맛나서 여자끼리오면 딱 양이 맞다. 간장불고기 닭도리탕 보쌈정식 먹었는데 맛은 그냥 정갈하니 쏘쏘. 메인은 의외로 간이 세다. 암튼 앞으로 자주갈 느낌의 곳이었음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jin

    66 3

    된장찌개가 맛있다 짜지도 않고 너무 칼칼하지도않고 적당함 김치는 겉절이인데, 개인적으로 딱 좋아하는 맛이었다. 배추의 아삭함도 적당했고 고추장불고기보다 간장불고기가 맛있었다 고추장불고기는 양념맛보다 숯불향이 더 강해서 숯불향이 나는 고기를 먹는느낌... 나물반찬은 좀 짠 편이라 느껴졌다. 계란말이같은 단 맛의 반찬이 있었으면 좋았을 듯 7000원에 불고기+찌개세트이면 합리적인 가격이라 생각 주변 학생 회사원 등이 오면 좋을 곳!!!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DoSejin

    77 18

    근처이서 근무하는데 점심시간에 자주 들리는 곳입니다. 적당한 가격에 만족스러운 점심을 즐기기 딱 좋은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 괜찮다
    Review User Picture
    ㅇㅇ

    383 69

    이정도면 밥먹기 나쁘지 않음. 오징어찌개는 좀 비리다. 학교급식이 생각나네요.

주변 인기 식당
  • 멘야산다이메 3.8
    요롤로잉
    그냥 비가 아주조금 올것같이 떨어지는 쌀쌀함에 들어간 라멘집 가게이름도 못읽겠고 메뉴도 ...
  • 신미경홍대닭갈비 3.7
    퐝뎅
    맨날 갈때마다 자리가 없어 빠꾸먹다가 드디어 성공. 삼고초려했다 정말. 확실히 홍대서 먹어본...
  • 유정상스시 4.0
    Joo
    홍대에 3호점까지있는것으로 알고있는데, 이상하게 망고플레이트에는 하나만 뜨네요 그닥 친절하...
  • 홍대마늘떡볶이 4.3
    퐝뎅
    여기 궁금해하다가 뇽뇽이님 추천보고 결정! 역시홀릭느님의 추천은 틀리지 않았다.ㅠㅠㅋㅋ 겉보...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