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통통이불족발

4.1 9

5,007 9 102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1044
전화번호: 031-382-6655
음식 종류: 고기 요리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유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12:30 - 02:30

통통이불족발의 리뷰 (9)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Young

    222 112

    살면서 먹은 족발중에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중자 이상으로 주문하면 그냥 족발이랑 바베큐족발이랑 반반 주문도 된답니다. 족발은 진짜 맛있는데 개인적으로 막국수는 비추천! 막국수 대신에 주먹밥 시켜서 야무지게 먹으면 꿀맛♥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면면

    146 14

    불족발, 계란찜, 주먹밥 주문. 불족발 소스가 정말 맛있다!!! 너무 맵지 않고 딱 먹기좋은 맛이다! 주변에 족발집이 많은데 이곳만 본점이길래 들어갔는데,,,정말 맛있었다ㅎㅎ 재방문 의사 1000000%

  • 괜찮다
    Restaurant Picture
    MINA

    207 10

    중짜리 매운 거 그냥 반반으로 29000 맛있었다! 바비큐는 삼겹살 먹는 느낌이 들었다 좋은 건가? 양이 좀 적은 느낌?!! 그래서 괜찮다로!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honne

    2 0

    여기는 제 인생 족발집이에요 불불이족발이었을 때부터 먹었는데 처음으로 족발이 맛있다고 느꼈어여 한 달에 7번을 갈 정도로 좋아했었답니다 ㅋㅋㅋㅋ

  • 별로
    Restaurant Picture
    김시헌

    1 0

    먹다가 그냥 나오고 싶었음.. 옆테이블은 먹다가 그냥 나감. 족발 다 만들어서 테이블 위에 쌓아두고 있는데 왜 그러는지 모르겠음...ㅠㅠ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주변 인기 식당
  • 어스키친 3.9
    MINA
    제니커틀렛 재료 소진으로 문을 닫아서 차선책으로 간 곳 오 의외로 맛있음 덜 맵게 해달라 ...
  • 짬뽕타임 3.5
    허니꿀잼
    양이 엄청많은대 가격이 너무 착한곳. 가격이 너무싸서 학생들이 많이옴. 해물이랑 고기가 들...
  • 고래빵 4.8
    맛난거먹쟈
    애정하는 빵집 리코타치즈샌디치, 유자팥빵, 애플파이, 올리브포카치아 위드 토메이토소스
  • 두꺼비식당 3.6
    엘몬
    4.7 / 5.0 자꾸자꾸생각나는맛ㅠㅠ다먹었는데도 또먹고싶어요.. *등갈비찜2인 + 곤드레...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