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미스터홈즈베이크하우스

3.8 15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5,776 15 173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19-3
전화번호: 02-3479-1202
음식 종류: 베이커리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유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월-금: 10:30 - 20:00
토-일: 10:30 - 20:30

미스터홈즈베이크하우스의 리뷰 (15)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이보나

    343 101

    미스터홈즈 베이크하우스가 강남 신세계에 입점한지 얼마 안되었을때 바닐라 크림이 든 브리오쉬 도넛을 먹었어요! 그때 사고 좀 시간이 지나고 먹었는데도 존맛이었단 게 기억이 나네요... 그 맛을 잊지 못하고 오늘 또 시험 끝나자마자 달려나가서 다른 맛으로 겟 해왔어요 이번에는 얼그레이 크림!!! 개인적으로 크러핀보다는 브리오슈 도넛이 더 가격대비 괜찮은 것 같아서 도넛만 샀어용 겉에 빵에는 설탕 듬뿍 발려있구 안에는 넘쳐나는 얼그레이 크림 크림이 이렇게 많으면 자칫 너무 달아버려지거나 느끼해질 수 있는데 얼그레이라서 그런지 전혀 안달구 은은한 얼그레이 향과 함께 부드러운 맛이었어요! 빵도 좋은빵 느낌... 도넛류는 자칫하면 먹고 속이 많이 더부룩해지기 쉬운데 이거는 먹어도 막 느끼하거나 그런 느낌이 없어서 진짜 좋아요 :) 보니까 그 솔티드캬라멜 입힌거랑 (이름이 생각안남 ㅠㅠ) 크로와상류도 맛있어보이던데 다음에 가서 시도해봐야겠어용 ㅎㅅㅎ 재방문의사 있음!!!❣️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eksk@.@

    755 364

    기대하고 먹으면 안될것 같고 오곡 먹어봤는데 한번쯤 괜찮은 것 같아용~.~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집요정

    129 51

    아무생각없이 신세계지하 갔다가 미스터홈즈발견!!! 바로 누텔라크러핀골랐는데!! 맛있다ㅠㅠ평소에 단걸 좋아해서 그런지 설탕과 누텔라의 조화도 괜찮았다!! 5500원이라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안에 누텔라가 가득해서 돈이 아깝지는 않았다! 넘 반해서 집갈때 또사갔다ㅎㅎ 담엔 다른 크러핀 먹어봐야짛ㅎ

  • 괜찮다
    Review User Picture
    맛난거먹쟈

    561 158

    어제 오픈 한곳! 형광분홍 네온사인으로 유명한 미스터홈즈베이크하우스 강남 신세계에 2호점을 열었다- 여긴 크러핀과 도넛이 유명하다. 이 두개의 빵안의 크림이 매일 다르다. 다만 주말에는 들어가는 크림들이 정해지는 것으로 알고 있다. 매일의 크림은 인스타를 통해 알수 있다 가격을 약간 조정해서 들어온걸로 알고 있음ㅎ 역시 신세계 이런건 잘 유치하는 듯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모른척

    225 129

    원 래 도넛같이 기름에 튀긴빵류는별로 조아하지않지만궁금해서 사봄. 딸기크림이 들어간브리오쉬를 먹었는데 일단 크림이 느끼하지않아 놀람 크림의 느끼함을 시 러하는데 거부감없이 마지막 남은 크림까지 남김없이 먹었다. 빵자체도 도넛빵류 중 굉장히 느끼하지 않고맛났음 근데 연지 별로 안되서 그런지 자리도아조아서 그런지 사람이굉장히 없었음 저녁 늦게갔는데 빵도 좀 마니 남아있는편!

주변 인기 식당
  • 라뒤레 4.2
    퐝뎅
    고속터미널 신세계백화점 3층에 생긴 라뒤레. 화장품과 명품샵들 파는 곳 사이에 있어 찾기 힘...
  • 베테랑분식 4.2
    Capriccio06
    전주에서 유명해서 예전에 찾아가본적이 있었는데 서울에 지점이 생겨서 오랜만에 방문하였다. ...
  • 자주테이블 3.7
    ANGELA
    백화점 9층 그릇 코너 쪽에 있는 자주테이블 :) 층에도 잘 어울리고 식기와 커트러리가 맘에...
  • 라뒤레살롱드떼 4.6
    MJ
    정~말 소녀감성 200%의 공간!! 홀릭 게더링으로 감사히 다녀왔습니당!! 라뒤레라면 원래 ...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