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르빵 4.3 22

롯데월드몰

10,021 22 348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송파구 신천동 29
전화번호: 02-3213-4180
음식 종류: 베이커리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유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일-목: 09:00 - 22:30
금-토: 09:00 - 23:00
웹 사이트: 식당 홈페이지로 가기

르빵의 리뷰 (22)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292 72

    유명한 빵집- 케이크랑 지인분이 선물해준거만 먹어봤었는데 드디어 직접 구매해봄-!! 유명한 밤식빵과 내가 좋아할만한 빵인, 통단팥빵 두개를 구매. 밤식빵(4200)은 진짜 장난 아님. 왜 르빵이 이걸로 유명해진지 알게해줌. 맛밤같은게 중간중감에 통으로 뙇뙇 많이 박혀있다. 위에 껍딱도 소보루- 빵결도 장난 아님 통단팥빵(2500)도 진짜 맛있음. 팥르가즘을 느끼게 해줌. 빵피가 얇고, 별로 달지 않은 팥들이 통(! 말그대로!!)으로 들어있다. 엄마도 이런거 너무 좋아하는데 모녀가 이거 보고 흥분함. 어무이가 칭찬하심... 잘샀다고...후후... 팥이 빵을 가르자마자 후두두둑--떨어짐. 정말 앙금이 1도 없음. 팥성애자로서 늠 행복❣ 최고닷 행복해융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565 254

    -자세한리뷰 밤식빵으로 유명한 르빵을 다녀왔다. 밤식빵, 베리넛봉, 레몬크림브리오슈를 먹어봤다. 공주통군밤식빵- 정말 큼직한 밤이 가득 들어있다. 빵보다 더 많은 느낌이다. 어쩌면 너무 재료가 많아서 싫어하는 사람도 있을만큼 밤이 한 가득이닼ㅋㅋㅋ (난 좋다 밤 짱조음) 위에 올라간 토핑은 딱딱한 편이라 봉투에넣어 시간이 흐른 후 먹으면 적당히 부드럽게 먹을 수 있다.(원래 식빵은 갓나온게 아닌이상은 봉투에 넣었다가 먹어야 수분이 전체적으로 고르게 전달되어 모양은 망가지지만 껍질까지 부드럽게 먹을 수 있다) 식빵 자체는 버터를 많이 쓴 느낌이다. 그래서 쫀득하지만 부드럽다. 칼로리는 높겠지만 맛있어서 만족스럽다.(버터 많이 들어간 식빵을 싫어하는 분은 피하세용) 베리넛(넛봉)- 건강빵을 좋아하긴 하는데, 맛있어야 좋아한닼ㅋㅋㅋ 너무 무미건조한 건강빵은 아직.. 뭔가 잔뜩 들어가면 맛있으니까!@.@ 넛봉은 무화과와 크린베리 마카다미아 각종 너트와 건과일이 가득 들어가 있는데, 넛봉은 처음이라 다른 곳과 비교하지못하는게 아쉽지만, 맛있었다. 고소하고 달콤하고, 씹는맛이 있어 식사대용으로 매일 먹고싶다.. 건과일 견과류 러버ㅎ.ㅎ 레몬에빠진브리오슈- 익숙히 알고지내는 브리오슈와는 거리가 멀다. 속은 비어있고 일반 브리오슈 반죽보다는 버터를 조금 쓴 느낌이다. 안의 레몬크림이 상큼하고 위의 토핑도 새콤한 맛을 더해 맛을 더한다. 브리오슈를 먹어 본 이유는 내가 브리오슈를 좋아하기도 하고 제빵 기술이 얼마나 뛰어난가를 보기위해서 인데(브리오슈가 기능장도 어려워하는 품목이기 때문에) 나쁘지않은 맛과 나름의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역시 유명한 이유가 있다. 맛있는 빵집도 체인을 내서 분점까지 맛있게 하긴 힘든데, 맛있었다. 딱히 더 끌리는 빵은 없었어서, 재방문을 하게 될지는 의문이지만, 집앞에 있었으면 다사먹어봤을 것 같다. 건강빵과 여러 디저트용 빵, 일반 빵, 마카롱, 케이크, 음료 등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고 또 다들 맛있는 편인 것 같다. 아 한가지 팁을 더 주자면, 빵집에 가서는 웬만하면 비닐포장이 안되어있는 빵을 사서 먹는게 좋다. 구운지 시간이 얼마 되지 않았을 확률이 높기 때문이다. 빵을 가장 맛있게 먹으려면, 포장 안된 빵을 포장해서 수분이 어느정도 고르게 퍼지게 두었다가 먹는게 가장 좋다. 물론 파이류 같이 바삭한 질감의 빵은 절대 비닐로 싸서는 안된다. 통풍이 잘 되게 해야한다. 빵은 당일에 먹길 바라고 못먹을것 같으면 실온에 두지말고 냉동실에 넣어두는게 가장 좋다. 빵도 음식이기 때문에 노화가 진행되면 푸석해지고 맛이 떨어진다.(특히 프렌차이저 아닌 빵집은 보존제등을 쓰지 않기때문에) 리뷰쓰다 알게된 사실인데, 르빵은 베리넛과 밤식빵이 젤 유명하다곸ㅋㅋㅋㅋㅋㅋㅋ 밤식빵은 알고있었지만 베리넛은 몰랐다 심지어 이름표도 안붙어있는데 그냥 집어왔...역시 나는 핏속부터 꿀꿀인가아ㅏㅏ 그나저나 케이크랑 마카롱도 맛있다는데 또가야하나보닼ㅋㅋㅋㅋㅋㅋㅋ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161 58

    녹차스콘, 슈톨렌, 모찌비슷한빵 녹차스콘 !!! 녹차스콘 짱맛있어요 올만에 갔는데 베리넛도, 밤식빵도 없어서 우울해하다가 하나 남은 녹차스콘을 발견했는데 와우 존맛인것 . 사실 녹차맛은 거의 안나요ㅋㅋㅋㅋ그냥 색깔이 녹색일 뿐.. 그렇지만ㅠ.ㅠ 크림치즈맛도 나면서 단짠에 충실한 너무 맛있는 빵이었어요. 앞으로 자주 사먹을듯❣ 외에도 무슨 모찌같은 빵과 (평범한 찹쌀떡빵 맛이었습니다) 독일의 크리스마스 빵이라는 슈톨렌을 먹어봤는데 슈톨렌 너무 달어요... 단거 매우 좋아하지만 이건 좀 심하게 달아서 겉에부분 다 덜어내고 먹었네요. 슈톨렌 저 쪼마난게 7500원이던데 흐으 또 모르는거 막 집어온 내가 밉고 그치만 녹차스콘이 짱이니까 맛있다 꾹ㅎㅎㅎ 아 요기 베리넛도 짱입니다요 (턱아픔 주의)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1536 714

    밤식빵 드디어샀다... 롯백에서밥먹고 남친이어케 2시에 밤식빵입고된다는걸 기억해서 ㅋㅋㅋㅋ 바로튀어감 한 2시 30분까지는 널널하게 남아있다. 빵맛은 명불허전. 밤이꽤많이들어가있고 소보루맛도나고 맛있음 베리넛은 근데 어디나맛볼수있는베리넛맛인데.. 그렇다면서 두번사먹었네.. 여기라즈베리크림치즈도강추임 건강빵스러운거별로안좋아하는데 여긴여튼 기적의빵집임..이런것도 즐겨먹게하고..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418 260

    디저트용빵은 못먹어봤고 식사대용빵들 너무너무 맛있어요! 먹을 때 빵촉감이 부드러운데 쫄깃하고 맛나요 ㅠㅠ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featured_review.comment.user.review_count || 0}} {{::featured_review.comment.user.follower_count || 0}}

주변 인기 식당

  • 길리안초콜릿카페 3.8
    코코아코
    롯데월드타워 1,2층에 위치한 카페 어렸을때 아빠가 외국 출장갔다오실때 소라모양의 길리안초콜...
  • 갓덴스시 3.8
    코코아코
    이랏샤이마세~ 단체로 크게 맞아주신다! 강남점에 있을때부터 종종 찾던 갓덴스시! 아홉시가넘었...
  • 피에프창 3.8
    eksk@.@
    시그니쳐인 레터스랩과 몽골리안비프 딤섬튀김 먹었어요. 맛집은 맛집인데 진짜 막 와 맛있다는...
  • 파티세리김영모 4.3
    sj용
    역시 명불허전! 유명빵위주 몽블랑 갈릭바게트 고르곤졸라바게뜨 하나는 아몬드슈게뜨였나.. 이렇...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login loading bar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page_history_data.length}})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동의

전체동의는 필수 및 선택정보에 대한 동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선택항목은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도 서비스는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