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픽어베이글

4.3 48

17,834 48 1,372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78-1
전화번호: 02-518-1008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월-금: 08:00 - 20:00
토-일: 09:00 - 20:00

픽어베이글의 리뷰 (48)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417 293

    게더링 때 추천받았는데 이번 아메리칸 위크 때 방문하게 되네요! whole wheat에 치즈는 scallion 으로 주문했어요. 갓 뜨끈하게 데워져 나와서 그런지 베이글빵이 쫄깃하고 적당히 바삭해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쌀빵같이 찐득한 쫀쫀함이 아니라 밀도있는 단단한 쫄깃함이라 좋았어요ㅎㅎ 마늘향 크림치즈랑 맛이 비슷하겠거니 했는데 파향이 은은히 나서 특이하구 맛났어요. 요즘 베이글집들은 크림치즈를 아주아주 꽉 채워서 주는 곳이 많던데 여긴 크림치즈를 적당히 넣어주네요! 다 먹기도 전에 느끼한 경우가 많았는데 딱 알맞았어요. 아메리카노와 함께 든든한 한끼로 좋아요~! Wonderful bagel! They had large selection of bagel and cream cheese which costed me a small internal struggle. I tried a whole wheat bagel with scallion cream cheese and it was really delicious. The scallion cheese was unique and went well with a warm chewy bagel. Everything bagel next time!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309 223

    인스타에서 보고 기억해놨다가 주말에 방문 - 픽어베이글은 뉴욕에서 제일 맛있는 베이글집은 아니지만 그래도 살던 곳에서 가까워서 가끔씩 출근길이나 주말 아침에 가곤 했던 곳이다. 마침 블루베리 베이글이 바로 나와서 토스트 안 해도 뜨끈한걸 먹었는데 너무 쫄깃하고 맛있었다. 그리고 믿고 가는 lox (연어) 크림치즈랑 scallion (파) 크림치즈 보다 오히려 괜찮았던 할라피뇨 크림치즈를 everything bagel에 발라먹으니 정말 추억 돋음. 난 원래 딸기 크림치즈를 제일 좋아하는데 이건 솔드아웃이라 아쉬우니 내일 또 가야겠다 (응?) 매장은 서서 먹을수 있는 자리 세개 정도가 있고 남자분 두 분 다 친절하시다. (본인들끼리는 영어로 대화하시는걸 보면 교포나 유학생인듯) 베이글칩이랑 함께 크림치즈도 편하게 맛보도록 해주신다. 미국 매장처럼 미니 베이글도 생겼으면 좋겠다.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580 497

    전에 맛있다고 추천 받아서 가고싶다 눌러 놓았었는데 아메리칸 위크 통해 다녀온 "픽어베이글". 압구정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서 접근성이 좋아요. 정통 뉴욕식 베이글이라고 해요. 베이글 + 크림치즈 + 커피로 구성된 NEW YORK COMBO는 SESAME + SCALLION(파) 로 선택. '깨로 중무장 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깨가 많이 붙어있어서 식감이 재미있었던!! 파 크림치즈도 맛 좋았고 크림 치즈 양도 적당히 많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먹고 맛있어서 SMOKED SALMON SANDWICH도 도전했는데 이거 짱맛!! 베이글은 PLAIN으로. 크림 치즈가 홀스레디시소스 역할을 해주는데 더 부드러운 느낌이어서 좋았어요!! 플레인베이글 양파 토마토 훈제연어 크림치즈에 케이퍼 까지 모든 재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요. 이건 아메리칸 위크로 할인까지 받아서 더 좋았어요!! 커피도 고소해서 베이글과 잘 어울려요.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1582 778

    연어샌드위치 9000원과 블루베리에 딸기 치즈 베이글 5000원. 15프로할인적용해서 12000원정도 좀비싸다는감은 있었는데 먹으니 그런생각은없어졌다 맛있긴맛있음. 입이행복했다 재방문의사 있는곳 우리나라스탈의베이글이랑은 다르게 약간딱딱한데 그것도 내입맛엔 잘맞았음.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377 108

    뉴욕의 맛과 비슷한 맛을 낸다고 하는 픽어베이글~ 시나몬 건포도 베이글 플레인 크림치즈에 발라먹었는데 쫄깃하니 맛있네요ㅎㅎ 베이글먹으면 베이글녀되는 건가ㅋㅋㅋㅋ 베이글 먹는 여자ㅋㅋ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주변 인기 식당
  • 떼부짱 3.8
    히믈내요슈퍼파월
    예전에 비해 맛이 바뀌긴 했지만 목항정살에 김치말이국수 먹으면 완전 행복 ㅎㅎㅎ
  • 로이스 4.5
    혜준
    정말 최고의 파베 초콜릿! 잘 녹으면서 쫄깃한 텍스쳐가 너무 맛있다♥︎ 보통 파베 초콜릿이 ...
  • 메이드 4.1
    hye*
    대화하면서 조금씩 새로운 플레이트를 계속해서 맛볼 수 있어서 좋았다. 미트볼 맛보자마자 지난...
  • 애슐리퀸즈 3.8
    띵시
    가성비 ●●○○○ 맛 ●●●○○ 분위기 ●●●○○ 재방문의사 70 디저트와 메인 메뉴를 주기...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동의

전체동의는 필수 및 선택정보에 대한 동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선택항목은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도 서비스는 이용이 가능합니다.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