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성수족발

4.4 88

40,506 88 1,292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2가 289-273
전화번호: 02-464-0425
음식 종류: 고기 요리
가격대: 만원-2만원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2:00 - 22:00

성수족발의 리뷰 (88)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Jㅐ

    743 714

    서울 3대 족발로 유명한 성수의 "성수족발". 예~전부터 가고팠던 곳이었는데 여기 단골인 지인과 다녀왔어요. 평일 5시라는 애매한 시간에 갔는데도 20분 정도 웨이팅 있었어요ㅠㅠ 크지 않은 입구와 넓지 않은 매장 크기만 보면 정말 그냥 동네 족발집 같은 느낌인데 사람들로 바글바글. 사진은 족발 대 자에요!! 많은 분들이 리뷰 남겨주신 것 처럼 달아요. 달아요. 먹어본 족발 중에 가장 달았어요ㅋㅋ 많이 달아서 공기밥까지 시켜서 함께 먹으니 훨씬 나은 느낌. 육질은 단단하고 탱탱하다기보다는 부드럽고 쫄깃했어요. 이 곳의 신의 한 수는 빨간 양념장이에요!! 매콤한 양념장인데 달디달고 짭짤한 족발과 잘 어울려요. 달맵짠의 향연 +_+ 다들 족발에 술 한 잔씩 하는 분위기여서 복작복작하고 소란스러워요. 이런 분위기에서 술 마시는 거 좋아해서 좋았어요ㅋㅋ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MJ

    390 153

    성수에 일있어서 갔다가 일행이 여기가 유명하대요~ 해서 가봤는데 맛집이더라구요!! 웨이팅 조금 하구 들어갔어용 확실히 마니 달달한데 제 입맛엔 맛있다는걸 부정할 수 없었습니다 ㅠㅜ 엄청 촉촉하고 쫄깃하구..! 같이 주시는 매콤한 양념장하구 개인적으로 신의 한수(?)였던건 무채 ㅋㅋㅋ 파절임? 도 맛있구요!! 상추에 족발이랑 무랑 파랑 소스찍어서 싸먹으니 우앙 너무 맛있었네요 족발을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ㅋㅋㅋ 추운날의 콩나물 냉국도 색다른 느낌 ㅋㅋㅋ 셋이서 중짜 시키니까 약간 모자른듯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당- 테이블은 얼마없구 대부분 좌식인데다 좁아서 살짝 불편하구 사람 많아서 시끌시끌하지만 나름 흥겨워요 ㅋㅋ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lunemiel

    204 32

    간만에 방문했어요! ㅎㅎ 웨이팅 30분이 있었지만 기다린만큼 맛났어요. 달달한거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별로일수도 있지만.. 쫀득하고 밑반찬들도 다 맛있어요. 특히 부추무침 강추입니다 ㅋㅋ 다만 가격은 다른데에 비해 좀 비싼듯해요.

  • 괜찮다
    Review User Picture
    구현진

    404 270

    단맛의 족발. 그덕때문인지 고기냄새에 민감한 나에게도 괜찮다. 사람이 많아 저녁때면 고기가 다 떨어질수 있으므로 너무 늦게가지 않는것이 좋다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유징니

    208 280

    족발 특유의 오향때문에 먹는걸 꺼리는데 여기는 회사에서 우연히 한 번 먹어보고 반했다. 오향도 별로 안나고 좋은 고기인가.. 족발에 꿀을 발랐나.. 너무 쫀득하고 맛있어.. 정신 못차리고 우적우적 먹고나서 다음에 포장해서 또 먹었다. 맛집답게 입구부터 포장 족발이 죽 늘어져있다. 전화도 안받아줘서 직접가서 포장해야하지만 그만큼 해도 됨. 서울 3대 족발이라더니 그 이름 값 하는 것 같다. 다른 족발은 안먹어도 여기건 먹는당. 맛있어. 다음 날 데워 먹어도 짱 맛.

주변 인기 식당
  • 소문난성수감자탕 4.0
    이진쓰
    야 5년 전에만 해도 뼈 탈탈 털면 살 탈탈털리는 감자탕이었는데 지금은 이빨로 물고 뜯고 해...
  • 놀란치킨 3.4
    최은정
    늦은시간까지하는 유일한 치킨집 새벽 3시 까지 하는 덕분에 밤늦게 치느님을 만날 수 있었어요...
  • 핑거팁스 3.5
    키다리아저씨
    성수동의 좁은 골목길 안에 숨어있는 수제버거 전문점~ "핑거팁스" 토요일 낮12시에 방문했는...
  • 와하카 4.5
    키다리아저씨
    주말에 멕시코,남미 음식을 먹으러 성수동을 갔다. 호프집 느낌의 외관이지만 들어가니 깔끔하다...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