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에스키모

4.1 49

13,010 49 921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타르트가 유명한 가로수길 카페.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46-3
전화번호: 02-512-9244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1:00 - 22:30

에스키모의 리뷰 (49)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174 122

    항상 먹는 타르트나 케익 종류 말고 연어 베이글을 먹어봤는데 결과는 대성공!!! 넘 맛있어요ㅠㅠ 가끔씩 생각날 것 같아요 사진에 보이는 솜사탕 같은건 아이스 아메리카노에요 녹여먹는 재미가 쏠쏠!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720 510

    브라우니+홍차쉬폰/르알래스카와 모종의 관계가 있다는 케이크집. 그래서 그런지 르알래스카에서 먹어보던 무거운 식감이 비슷했다. 특히 브라우니는 라이트하면서도.밑에는 무거운 묘한 조화가 참 맛있었다. 르알래스카의 브랜드에서 오는 신뢰감도 무시를 못할터 ㅋㅋ 다른 케이크도 먹어보고싶다.

  • 별로
    Restaurant Picture

    208 60

    이런커피진짜 처음 먹어본다ㅋㅋ진짜 맛없음 그리고 케잌도 비닐안싸여 있던 부분은 퍼석거리고 바닐라마끼야또 시켰는데 바닐라시럽은 그냥 밑에 깔려있지.. 커피자체도 맹맹해서 얼음 다 녹은 커피맛이다.............우유를 분명 넣었을텐데 이건 누가먹어봐도 물반우유반. 친구랑 다신 안가기로 다짐함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395 413

    저번에는 커피만 마셔봤는데 이곳의 디저트 꽤 맛있는 편! 사진속 케익은 카라멜 누와르인데 비쥬얼도 이쁘고 너트맛이 나면서 고소한 편이라 맛있게 먹었다. 사실 여기는 맛있는 걸 먹기보단 인테리어가 이뻐서 찾아올 만한 곳. 은은한 라이팅이랑 빈티지한 갈색 계열의 가구들이 잘 어울어지는 곳이다.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8 7

    친구랑 가로수길 놀러갔다가 너~~무덥고 습해서 '근처 아무데나 가자!!'해서 들어갔는데 세상에 까페분위기도그렇고 메뉴하나하나 다 너무맘에들었어요ㅜㅜ 알고보니 친구가 그전에 가고싶은곳 리스트 적어놓은데에 여기가 딱! 있었더라구요ㅋㅋ 슬러쉬얼음 듬뿍올려서먹는 아메리카노는 비쥬얼도물론 맛(커피향?ㅋㅋ)도 진하구 좋았구요, 케익은진짜ㅋㅋㅋ표현불가!!! 바나나랑 초코의 조합은.... 흠 최고죠 함께먹은 호두캬라멜케익은 달콤쫀득 최고에요ㅜ 연어베이글샌드위치 엄청먹고싶었는데 괜히 참은것같아요....ㅜㅡㅜㅎㅎ 친구랑 둘이서 극찬에극찬을했어요ㅋ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주변 인기 식당
  • 피카 4.1
    풀❤️
    세개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3층에는 앱솔루트바가 있어서 같이 즐길 수 있어요~ 케잌은 녹차크...
  • 페타테 4.2
    모이모이짱
    조용하고 아늑한 곳. 테이블좌석도 좋았지만 창가 좌석이 데이트하기 좋아보였다. 우리 일행이 ...
  • 에이트비돌체 3.8
    허니꿀잼
    몽슈슈보다 늦게 한국이 상륙한 에이트비돌체. 듣기로는 일본에선 몽슈슈보다 훨씬 잘 팔리고 인...
  • 지구당 3.8
    쩡.
    닭고기덮밥 별로에요 일단 밥에 비해 닭고기가 너무 적음,,, 규동은 가로수길 치고 가성비 좋...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동의

전체동의는 필수 및 선택정보에 대한 동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선택항목은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도 서비스는 이용이 가능합니다.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