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프릳츠커피컴퍼니

4.6 165

1호점

64,922 165 3,521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도화동 179-9
전화번호: 02-3275-2045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무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월-금: 08:00 - 23:00
토-일: 10:00 - 23:00

프릳츠커피컴퍼니의 리뷰 (165)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준영

    735 550

    예전부터 엄청 가보고싶던 프릳츠! 여전히 인기가 많아 사람이 바글바글 하더라구요. 3층까지 있는줄 알았는데 1층, 2층뿐이라 자리를 먼저 잡고 주문하시는걸 추천해요. 친구랑 둘이 각자 빵 한접시 커피 하나 이렇게 먹었어요ㅋㅋㅋ 저는 크로와상, 뻉오쇼콜라, 산딸기(?) 휘낭시에, 커스타드 크로와상! 크로와상도 뺑오쇼콜라도 둘다 적당히 버터리하고 퐁신퐁신해서 좋았어요ㅎㅎ 그래도 아직 저는 크로와상류는 올크팩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조만간 다른 유면한데도 가봐야지요. 여기 뻉오쇼콜라 초콜렛은 좀 달달한 편이었어요. 휘낭시에는 상큼하고 그냥 적당히 촉촉한 정도. 커스타드 크로와상은 바닐라빈 틈틈히 보이고 그냥 괜찮은 맛이었어요! 빵도 그냥 크로와상이면 좋을텐데 뭔가 모양이 달라서 아쉽네요ㅋㅋㅋ 깜빠뉴도 크랜베리 쇽쇽 박혀있고 꼬수우면서 틈틈히 달달해서 좋았구요. 전체적으로 엄청 맛잇다!!는 아니지만 충분히 맛있어서 다른 빵들 먹으러 또 방문할 의사는 있어요~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퐝뎅

    840 610

    브랜딩 디자인을 예쁘게 잘했다. 한옥을 개조해서 약간 경성제국시대느낌이 나게 디자인했다. 뭐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조선앤티크럭셔리? 대충 그런 느낌이다. 황학동에서 업어온듯한 전통 고가구들을 엣지있게 배치하여 전통과 현대의 느낌이 잘 어우러진다. 분위기도 독특하고 디자인 굿즈 하나하나가 예뻐 딱 '전문가가 핫플레이스를 작정하고 만들었구나'라는 느낌이다. 그런데 그게 아쉽다. '핫플레이스'로서는 흠잡을데 없는데 '카페'로서는 아쉽다. 너무 번잡스럽고 테이블 간격도 너무 좁아 제대로 대화를 나눌 수 없다. 마치 커피파는 '카페'가 아니라 프릳츠 커피 컴퍼니 '샵'같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맛은 훌륭해 한번도 안가보긴 또 아쉽다. 특히 크로와상은 결이 하나하나 살아있고 버터리한게 요근래 먹어본 베이커리의 크로와상중에 베스트다. 커피도 라떼와 더치커피를 시켰는데 적당히 산미가 있으면서도 우유의 꼬소함이 제대로 느껴져서 굿굿. 버터리한 크로와상이랑 정말 잘 어울린다. 그냥 핫플레이스로서 1,2층 구경하고 커피랑 빵 먹고 나오면 딱 좋은 마포관광지이다. 그래도 꼭 본점에 방문해보길 추천.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sj용

    1669 908

    여기는하도많이가서 걍 최근사진만 올림니다.. 아침8시몇분엔첨가봤는데.고요하고너무좋았다 손님이별루없어서그런가 빵이랑 커피도 자리러가져다주셨음.ㅎㅎ 넘나친절 저녁시간에가면 사람이너무나많아서..! 시장통같은데 !!! 사장님들하고 지인?분들이 넓직하고 긴테이블에 앉아서 모닝 커피를내려마시는데 뭔가 이런게바로 힙!!!이라는생각이들었음 너무보기좋아서 사진찍고싶었지만 허락없이는 너무경우없는 짓이기때매 걍 보는걸로 흐뭇하게 만족..!!! 크로아상도 버터좋은거쓰는데 2500원혜자가격이구 커피야무ㅓ워낙유명하니.. 다른날 테이크아웃했을땐 (긴가민가하지만90%확신..아니면 쪽 ㅠㅠㅠㅠ )찰스바빈스키가 커피바에서 커피 내리고있었다 사장님하고 친구인듯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봉주니

    121 9

    크라와상 / 블루베리 파이 / 산딸기 크라와상 공덕에 위치한 명성 자자한 빵집! 간다간다 말만하고 드디어갔다 ㅋㅋㅋ 아침 10시에 갔는데 블루베리파이는 이미 엄청 팔렸다 크라와상은 겉이 엄청 바삭했다 한입 씹을때마다 가루날림ㅋㅋㅋㅋㅋㅋㅋ 바삭바삭한 식감이 좋았고 속은 나름 촉촉해서 맛있었다 블루베리파이는 진짜... 존맛.... 겉은 막 바삭한데 속은 촉촉하고 블루베리 겁나많이 들어있어서 그냥 막 술술 먹게된다 ㅋㅋㅋㅋ 근데 4000원이라는 가격에비하면 양은 약간 적다.. 산딸기 크라와상은 겉에 뭔가를 입혀놨는데 크라와상이 바삭하다기 보다는 겉에 입힌게 바삭했다 ㅋㅋ 크라와상 특유의 식감이 잘 살지는 않았지만 속에 산딸기가 그득그득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었다..!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Kate

    185 18

    왜 다들 빵 이야기를 하시는 지 알겠다. 계속해서 빵이 빠지고, 새로운 빵이 나오고- 커피와 함께 먹으면 천국. 라떼는 산미도 약하고, 부드러운 편이라 단 맛이 나는 뺑오쇼콜라랑 먹으니 맛이 가려져 아쉬웠다. 다음엔 아메리카노나 드립커피와 함께 해야겠다. 뺑오쇼콜라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부들해 맛있게 먹었다. 휘낭시에는 별로..완전 별로.... 팥빵은 내 기준에 너무 달았고, 크림빵도 무난. 페스츄리 계열의 빵을 잘하는 것 같다. 호두초코쿠키는 내용물로 튼실하고, 스콘과 쿠키가 섞은 느낌이라 맛있었다. 판매상품 패키지도 귀여워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부산한 듯 혼자 있기에도 편한데 겨울에 가기엔 조금 춥다ㅠ

주변 인기 식당
  • 외백 3.9
    Gastronomy
    마포역 근처에 위치한 중식당. 옛날식 볶음밥으로 유명함. 볶음밥과 참쌀탕수육, 군만두를 맛봄...
  • 코끼리분식 3.8
    sj용
    여기진짜싸고 맛남 ㅋㅋㅋ 동생수영끝나고 프릳츠에있다해서 쫓아가서 저녁 뭐먹을지진지하게고민하다...
  • 마포원조떡볶이 3.4
    예 림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랑 비슷하대서 완전 기대하고 방문했어요. 그런데 제 기준에는 많이 다른...
  • 소소한식당 3.9
    코코아코
    맛있게생겼는데ㅜ... 연탄불고기덮밥이 제일 인기라길래 시켰는데 그닥..연탄불고기맛도 잘모르겠...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