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가미우동 4.3 81

22,002 81 1,604

아담한 수타우동 전문점 세트를 시키면 함께 나오는 튀김 혹은 주먹밥이 별미이기도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46-31
전화번호: 02-322-3302
음식 종류: 라멘 / 소바 / 우동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2:00 - 20:00
쉬는시간: 15:00 - 17:00
휴일:

가미우동의 리뷰 (81)

  • 괜찮다

    Restaurant Picture

    117 33

    그저 그런듯한 느낌, 우동보다 튀김이 좋았고, 면발이 그리 특별하다고는 느끼지 못했습니다. 가격대비 양은 꽤 많다고 느꼈지만, 굳이 웨이팅을 하면서 먹을 필요성은 못느꼈어요

  • 괜찮다

    Restaurant Picture

    330 130

    -미역우동 사실 우동이 뛰어나게 맛있을 수 없다고 생각하는데 웨이팅이 꾸준히 있는 집이라 기대하고 왔어요. 그런데 역시나 우동면이 인스턴트면에 비해 탱탱하고 쫄깃쫄깃하긴 한데 맛이 뛰어난지는 모르겠어요. 특히나 며칠 전에 생생우동을 끓여먹은 후에 먹은거라 비교가 잘 되는데 솔직히 시중에 파는 인스턴트우동에 미역 넣으면 비슷할 것 같아요. -닭튀김 기다리면서 봤는데 튀김기의 기름이 거의 새거같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튀김색도 탁하지 않았어요. 얇은 튀김은 바삭바삭하고 닭은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그치만 저는 후라이드치킨도 그냥 먹으면 먹었지 소금에 찍어먹는 건 싫어해서 소금은 한 번 찍어먹고 짜서 그냥 먹었답니다.(소금알이 굵은 편이에요ㅠㅠ) 튀김반죽 자체에 소금 후추가 많이 들어가서 이미 적당히 간간해요. 후추는 조금 과하지 않았나 생각.

  • 괜찮다

    Restaurant Picture

    705 465

    짬.. 면발 땡글한건 좋은데 국물이 과하게 짬.. 그래도 쫄깃하니 일본느낌나서 누구 데려가서 먹기는 좋음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469 257

    우동면발 싫어했던 내가 우동을 좋아하게 된 계기가 되어준 가게. 직접 손으로 뽑은 부드러운 면발과 계란을 풀은 국물이 일품인 곳!!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54 3

    더운 여름에 냉우동을 먹었는데 면발이 쫄깃하면서 다른 우동들과 다른 느낌이었어요. 확실히 일본식 우동 맛집이었고 간도 저한테 잘맞았어요. 제가 우동을 엄청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손에 꼽는 우동 맛집이었고 건강한 맛이어서 좋았던것 같아요. 거기에 치킨가라아게 소금찍어서 먹으니 완전 배가 차서 추가로 드시는 것도 추천!!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featured_review.comment.user.review_count || 0}} {{::featured_review.comment.user.follower_count || 0}}

주변 인기 식당

  • 프리모바치오바치 3.7
    혀니이
    맛있으나 예전만큼의 명성은 아닌 듯 ㅠㅠ 이미 이만큼 맛있는 곳은 충분히 많아져버린.. 사람...
  • 하카타나카 4.3
    쏘쏭
    분위기는 굳 메뉴는 호불호 있을 듯 그리고 좀 짜다 늘 지나치는 거리 2층에 있는 하카다나...
  • 공차 3.4
    다해
    알바생이 추천하는 공차! 원래 펄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였는데 공차알바를 하면서 다른토...
  • 스시히카리 4.4
    jinee
    모이모이짱님 리뷰 보고 친구 생일 밥사줄 겸 예약해서 갔다. 직접 쥐어주시는 스시이고 토요일...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login loading bar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page_history_data.length}})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동의

전체동의는 필수 및 선택정보에 대한 동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선택항목은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도 서비스는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