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금토끼 4

735 4 50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대구시 남구 대명동 450-15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영업시간: 11:30 - 22:00
휴일:

금토끼의 리뷰 (4)

  • 괜찮다

    Restaurant Picture

    241 250

    시그니처 메뉴는 라벤더 라떼(?)나 초코 메뉴인것 같은데 이런 음료를 즐기지 않아서 그냥 아메리카노 주문.. 커피는 쏘쏘이지만 당근케이크랑 말차푸딩 맛있었다. 함께 간 지인은 밀크티를 주문했는데 그냥 싼마이 밀크티파우더가 아니라 정말 티를 우려내서 넘깜찍한 티팟에 담아주셨다. 감동.. 테이블마다 소품이나 의자들이 다 달랐는데 그런 재미가 있는 공간같다. 나는 재방문의사는 없지만 이런 분위기와 독특한 음료와 디저트 러버들에게는 추천하고싶다.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320 542

    Vintage-feel cafe that sells coffee, tea, iced drinks and desserts. Had the carrot cake and lemon ginger ale. The carrot cake itself was really good but the cream cheese frosting a little tart. The lemon ginger ale was very good.

  • 괜찮다

    Restaurant Picture

    31 4

    맛있어요. 말차푸딩이 유명하길래 그것만 사러갔다가 전시된 쿠키가 맛있어보여서 같이 샀어요ㅎㅎ 스콘은 겉이 좀 단단한 식감이구요, 같이 주시는 수재잼은 맛있는 딸기잼. 설탕맛만 나는 그런 게 아니라서 괜찮았어요. 안에 아무것도 안 든 플레인 스콘이에요. 초코칩쿠키는 바삭하지 않고 브라우니 쿠키같은? 식감인데 초코가 진해서 맛있어요. 근데 2500원이라기엔 크기가 작아요. (사진은 먹다 찍어서 좀 그래요ㅎ) 말차푸딩은 테이크아웃하면 팥과 생크림 따로 담아주시는데 맛있어요. 말차맛이 나름 진하고 텁텁하지 않으며 맛있어요. 그치만 이것도 역시 4800원이면 비싼 감이 있네요. 테이크아웃해서 잘 모르겠지만 포장 기다리면서 둘러보니 가게는 예쁜 것 같았어요. 그치만 엄청 좁아요.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12 0

    제주당근케이크로 몸건강한맛 한홀에3만 스콘맛집 3500원 매일 커피 테이크아웃 말차푸딩맛집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featured_review.comment.user.review_count || 0}} {{::featured_review.comment.user.follower_count || 0}}

주변 인기 식당

  • 커피와장미찜닭 3.7
    허니꿀잼
    동성로에도 있는지 모르고 멀리 본점까지 가버린... 굳이 여기가 멀다면 다른곳 가도 될 맛임...
  • 어반페어 3.8
    SeoMiyake
    또 가고싶네요ㅜㅜ 맛과 양,분위기에비해 가격도 너무착해요 디저트는 가성비 별로라는 얘기가있어...
  • 하미마미 3.9
    부경민(Kyungmin Bu)
    양이 엄청 많아요~~~ 빵이 바삭한 샌드위치 먹고 싶어 멀어도 찾아갔는데 완전 대만족했어요....
  • 지구인 3.8
    LeeDa Jung
    고등학교때 돈까스 먹으로 갔었는데..분위기가 왠지 돈까스 아니고 UFO 기다리게 됨..ㅋㅋ...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login loading bar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page_history_data.length}})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동의

전체동의는 필수 및 선택정보에 대한 동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선택항목은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도 서비스는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