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플랑플랑

4.7 29

15,383 29 976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48-13
전화번호: 02-542-1020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0:00 - 20:00
휴일:

플랑플랑의 리뷰 (29)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뿔뿔

    354 148

    전 사실 이 집의 존재도 모르고 있었는데 홀릭분들 덕분에 맛있는 디저트집을 알게되었어요!! 저녁 8시쯤인데도 다행히 디저트 종류별로 하나씩 남아있어 말차 파운드 케익, 프레지에, 더블 쇼콜라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저는 말차 파운드 케익이 가장 좋았어요. 맛챠맛도 진하게 느껴지고 다른 디저트들보다 덜 달아서 단 케익들과 궁합이 좋았어요. 얘가 단 맛을 살짝 중화시켜준다고 할까?ㅋㅋㅋㅋ 더블 쇼콜라도 안이 꾸덕꾸덕해서 초콜렛 맛이 진해요. 겉에도 이쁜 초콜렛 담요?로 덮여있어 초코+초코의 느낌입니다. 먹을 땐 이쁘게 싸여진 초콜렛 담요를 부셔야해서 마음 아팠어요. 초콜렛 좋아하시는 분에게 추천해요! 프레지아는 딸기가 들어있어 그런지 상큼하고 다쿠아즈가 폭신폭신~ 부드러워서 식감이 좋았어요. 피스타치오 크림이라던데 먹을 땐 무슨 맛인지도 모르고 맛있게 먹었네요.ㅋㅋㅋㅋ 가게도 이쁘고 자리도 편안해서 좋았어요. 플랑플랑은 로고가 달팽이 모양이더라구요. 귀여웠어요. 티백 홀더도 센스있게 달팽이!! 플랑플랑 검색해보니 프랑스어로 아주 천천히라는 뜻이래요. 그래서 로고가 달팽이인 듯!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맛난거먹쟈

    565 159

    깔끔한 디저트를 서울에서 찾는다면? 디자인도 깔끔, 디저트의 맛도, 모양도 깔끔하다 취향저격인 곳 여긴 차 종류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으면서 ( 요즘엔 티 종류 카페서 시키면 너무 비쌈...) 정말 하나같이 맛있다! 우선 음료 종류는 세가지 시켰다 1. lupicia 의 사쿠란보 2. stevensmith 의 로드베르가못 3. 커피는 아이스아메리카노 - 프릳츠 의 원두를 쓰신다고 한다! 산미가 좀 강한 커피! 차가 정말 좋았던 기억- 디저트도 3종류~ 1. 인생 크레이프 였던 밀크레이프 정말 깔끔하게 맛있었고 비쥬얼도 끝판왕! 우리나라에 맨 초기의 레이디엠보다 개인적으로 더 맛있었다. 깔끔 달콤! 2. 더블쇼콜라 꾸덕하고 고급진 초코맛이 인상적이었다 3. 파리브레스트 고급진 달달함.맛없을 수 없는 비쥬얼의 파리브레스트 개인적 입맛으로 순위는 1>2>3 전체적인 분위기는 하얗고 깔끔 단정~~ 여기저기 귀요미 그림과 소품이 많았었다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보람

    198 68

    좀 더 화려한? 거리에 있을 법 하지만 아파트단지 앞에 위치한 플랑플랑! 밀크레이프와 더블 쇼콜라 그리고 피낭시에 선택ㅋㅋ 한입씩만 먹더라도 ㅋㅋㅋ 모조리 주문하고 싶은맘이었지만ㅠㅜ 꾹 참고 티라미수롤과 말차파운드는 다음 기회에 맛보기로... 맛있다 와 괜찮다를 사실 전 고민했어요 욕심쟁이인 저는 크레이프 와 크레이프 사이에 생크림과 바닐라크림 그리고 과일이 더 두툼하게 자리를 채워주길 바랐어요.... 더블 쇼콜라는 우리 다 모두 아는 그 맛! 생각보다 부드럽게 컷팅 돼서 놀람ㅋㅋ 왠지 단단하고 꾸덕할꺼라고 편견을 가졌거든요 마지막 내사랑 피낭시에. 한입 먹었을 때 녹차인지 말차인지 어떤 식물의 향이 났고 꼭꼭 씹어먹으니 고소하고 달달했어요. 저는 처음부터 버터 향과 맛이 진하게 나는 피낭시에를 좋아해서 그런지 쏘쏘했답니다 재방문 의사는 78% ㅋㅋ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Jㅐ

    744 715

    삼성중앙역에 위치한 디저트샵 "플랑플랑". 기대가 꽤 컸는데도 불구하고 오 맛있다!! 예쁘고 맛있는 일본식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프레지에'. 피스타치오와 딸기가 들어간 케이크. 강추!! 이거 맛있어요!! 무겁지는 않은 달콤한 피스타치오 크림과 상콤한 생딸기가 어쩜 이리 잘 어울리는지!! 다쿠아즈도 폭신하게 식감을 잡아주니 더 이상 좋을 수가 없네요 : ) '더블 쇼콜라'. 초코케이크를 좋아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맛있게 먹은 케이크. 초코가 엄청 꾸덕한데 막 멍청하게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꾸덕하고 진한 초코를 좋아하신다면 추천!! '말차 파운드'도 굿굿. 이름은 파운드 케이크인데 전혀 파운드 케이크처럼 느껴지지 않았어요!! 많이 달지도 않고 말차의 쌉쌀함은 잘 표현되어서 무난무난 맛있게 먹은 케이크. '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 원두는 프릳츠의 원두를 사용하니 믿고 마셔도 좋아요. 티 라인도 마리아쥬 프레르여서 커피 안 좋아하시는 분도 디저트와 함께곁들이기 좋을 것 같아요. 크레이프가 유명한 것 같은데 못먹어서 아쉬웠어요ㅠㅠ 분위기도 깔끔하고 플레이팅도 예뻐서 디저트로 기분 전환하기에 딱인 것 같네요!!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준영

    735 550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늦게 방문해서 디저트들이 많이 소진되어있던게 아쉽네요ㅠㅠ 의외로 말차 파운드케이크가 가장 맛있었어요. 사이사이에 초코 크런치가 박혀있는 것도 너무 매력적이고 단맛보다는 쌉싸름한 말차 맛이 강해서 완전 취향이었어요! 보통 파운드처럼 퍽퍽하다기 보단 촉촉하고 꾸덕해서 말차 쇼콜라를 먹는 듯한 느낌이었네요ㅎㅎ 이미스퀘어랑 훈고링고보다 여기가 더 좋았어요! 물론 여기가 더 비싸긴하지만ㅋㅋㅋ 더블 쇼콜라랑 프레지에는 그냥 튀는 맛 없이 무난하게 맛있는 맛이었어요~ 커피도 양이 넉넉하고 적당한 산미가 있어서 디저트랑 먹기 딱 좋더라구요. 아아메를 드신다면 둘이 하나 마셔도 될 것 같아요!

주변 인기 식당
  • 차이린 4.1
    Gastronomy
    저녁시간에 재방문한 차이린. 이층의 개별룸을 예약하여 이용함. 유린기와 짜장면, XO소스 게...
  • 오젠 4.0
    Salt&Fat
    코스메뉴 하나인 정갈한 가이세키요리점. 4인 다다미방이 있어 손님 모시고 조용히 식사하기도 ...
  • 비야게레로 4.5
    MJ
    요즘 탄력받은 성지순례 4탄...! 나만 비야게레로 못가봤어... 진짜 다가보고 나만 못가봤...
  • 어반81 4.5
    Kristine.C❤️
    요즘 핫해서 오픈한지 얼마안됐을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꽤 되었더라고요!ㅎㅎ 음료마실때 위에...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