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일품생고기

4.3 14

23,415 14 479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성동구 옥수동 384
전화번호: 02-2295-6566
음식 종류: 고기 요리
가격대: 4만원 이상
주차: 무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11:00 - 23:00

일품생고기의 리뷰 (14)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ZN

    666 928

    Good to have a place like this around this neighborhood. Good value for good quality.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AP

    328 177

    마블링이 훌륭하나 그래서 고기가 좀 싱거워요. 가격이 한우 치고 매우 착하지만, 밑반찬이 좀 부실합니다. 대신 김치찌개는 나리의집보다 맛있는듯! 다음에는 소고기보다는 돼지고기를 주문해볼까 해요.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kibo sista

    12 3

    고기 질 정말좋아요. 한우의경우 살치살은 너무 연하다못해 몬가 2프로 아쉬운데... 적당한표현이 어렵네요. 저는 등심이 더 맛있습니다. 육즙도 훌륭해요. 밑반찬은 그저그렇습니다. 와인가격이 저렴해서 병당 15000 원 발디비에소도 같이 먹을만 합니다.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Jinkyu Ha

    5 117

    동네 고기 집이나 고기 품질이 좋고 동네 고기집 답게 가격도 저렴한 편임. 다만 깔끔하다거나 다른 밑반찬들이 괜찮다거나 하는 장점들은 없음. 추천은 하나 옥수동을 굳이 찾아와서 먹을 정도는 아님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호처리

    53 1

    고기 진짜마블링이 그냥.짱임.찌개도 장난없음 친구들이랑 배터지게먹었고.암튼가바야암.@^^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주변 인기 식당
  • 더코너키친 4.1
    리핑
    피자가 정말 맛있다~~ 화덕에서 나폴리방식의 참나무로 굽는다고 하는데 쫄깃하면서도 바삭하고,...
  • 부부요리단1탄 제주흑돼지갑오징어 4.0
    wish
    가게도 예쁘고 분위기도 좋다. 음식도 정갈하다. 오삼불고기를 먹었는데 맛있고 칼칼하게 맵다....
  • 한남일류초밥 4.0
    양꾸러기
    가성비 짱입니다ㅋㅋ 밥이 적고 네타가 두껍고 길어서 맛있어요 가격도 싸구요!
  • 빈플래토 3.8
    소만이
    귀엽게 저렇게 꽂아준다;) 조용한 동네에 비해 까페엔 사람이 많다~ 자리도 괜찮고 깔끔하다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