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이재모피자

4.4 116

48,977 116 1,605

국내산 임실치즈를 사용해서 피자를 만든곳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부산시 중구 신창동1가 2-1
전화번호: 051-245-1478
음식 종류: 이탈리안
가격대: 만원-2만원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1:00 - 21:30
휴일:

이재모피자의 리뷰 (116)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에그

    41 2

    치즈 추가했더니 정말 치즈가 모든 토핑을 다 냠냠하구있었다 치즈가 예술 포실포실하다 피자엔 오븐토마토스파게티! 달짝지근한 소스가 굿굿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미댕미댕

    107 78

    4.5/5.0 매장이 상당히 넓고 여느 피자집의 환한 분위기와는 달랐다. 분위기만 보면 좀 어두침침한 프렌치 레스토랑의 분위기. - 치즈 햄 크러스트 피자 (S, 20,000) : 처음에는 치즈 햄 크러스트라길래 뭐지? 했는데 알고보니 반은 후랑크소세지가 들어가 있었고, 반은 치즈가 들어가 있었다. 사이즈가 상당히 작아 보였는데 한 조각을 들어보니 굉장히 무거워서 치즈가 푸짐하게 들어갔겠구나, 생각했다. 예상대로 치즈가 죽죽 늘어나서 행복했다. 도우는 엄청 얇은데 치즈는 시카고피자마냥 들어가 있어서 신기할 지경이었다. 사실 개인적으로 씬피자를 좋아해서 이재모피자를 갈까말까 많이 고민했는데, 도우 안의 치즈 크러스트를 보니 고민한 내가 바보같이 느껴졌다. 다만 토핑에 비해 치즈가 지나치게 많은 느낌이라 치즈를 좀 줄이고 토핑을 늘리셔도 되지 않을까 싶었다. - 불고기 도리아 (10,000) : 뭔가 밥이 먹고 싶어서 시킨 메뉴였는데 예상대로 평타치는 맛이었다. 아주 특출나게 맛있는 것도 아니었고 별로인 것도 아니었다. 야채가 큼직하게 들어가있다는 점은 좋았다. 난 꼭 부산의 명물인 비빔당면, 유부주머니, 돼지국밥, 회, 족발냉채 등등을 먹어야겠다! 하시는 분이 아니라면, 또한 남포동 일대를 돌아다니실 분이라면, 치즈 성애자이지만 시카고피자는 영 부담스러우신 분이라면 한번쯤 들러보시길 적극 추천한다. 16.02.15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뿔뿔

    285 118

    한국식피자 중에선 제일 맛있음..! 치즈크러스트(콤비네이션 토핑)s 하나랑 페퍼로니s 하나 시켰는데 치즈크러스트가 더 맛있었음. 치즈가 기름지거나 느끼하지않아서 좋았음. 고소한 맛나는 치즈~ 하지만 토마토 소스나 토핑은 특별한 점 못느꼈음. 시켜먹는 피자들보단 낫긴하지만 가게 분위기는 시대에 너무 뒤쳐진 듯 함. 한 10년~15년 전 분위기 ㅋㅋㅋㅋ 가게는 또 엄청 커서 일하는 알바생들 너무 힘들어보이더라..ㅠㅠ 웨이팅까 해서 먹을 정도는 아닌 것 같고 그냥 가벼운 맘으로 찾았을 때 먹기 좋음.(내 기준) +한국식 피자에 익숙한 부모님과 먹기엔 좋으나 이태원의 미국식 피자, 이탈리안 피자 좋아하는 젊은 분들은 이거 먹고 큰 감흥은 없을 듯.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황재화

    9 2

    이곳은 치즈의 성지입니다...❤ 크흡... 여러군데 알려져 최근 가기 힘들어졌지만 그래도 시간대만 잘~~ 맞춰가면 바로 들어가서 먹을 수 있다. 무슨 메뉴를 시키든 평타 이상을 치는 퀄리티다. 정말이지, 치즈를 아낌없이 퍼 넣어 마지막 한 입까지 야무지게 치즈와 함께 먹을 수 있다. 고무줄 늘어나듯 쭉쭉 늘어나는 치즈의 아름다운 자태를 눈으로 감상하고 모락모락 김이 피어오르는 신선한 치즈향을 코로 느끼고 화룡점정으로, 모든 것을 아우르는 그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입 안 가득 맡보도록... 가격이 생각보다 싸서 이것저것 시키다간 다 못 먹고 남은 음식의 잔해를 안타까운 눈으로 바라보게 될 수도 있으니 적절하게 시킵시다。。。( ͡° ͜ʖ ͡°) 헤헿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두부

    129 4

    부산 여행 첫 음식이었는데 엄청 만족. 개인적으로 피자 안좋아하는데 여기껀 좋아요. 짠음식 못먹고 기름진거 먹으면 속이 불편해서 피자 안좋아하는데..여긴 절대 기름지지 않고 짜지 않아요. 그래서 아이들 데리고 온 가족단위도 많더라구요. 일단 두껍고 양이 많음. 그래서 도우가 두꺼운가했더니 치즈가 두껍고 도우는 씬도우처럼 얇은 느낌인데 바닥이 너무 바삭해서 신기할정도ㅠ바닥은 바삭한데 채소랑 치즈 닿은 면은 촉촉하고 쫀득해요. 그리고 채소류는 다 아삭하게 살아있고 치즈는 식어도 부드럽고 맛있음 바이트라서 끝에 스트링치즈랑 소시지 있는데 맛있음 구워진 치즈가 고소하고 소시지의 짠 맛을 치즈가 잡아줘서 절대 안짬.. 피자가 안짠거 처음먹어봤어요. 하여튼 부산가서 먹은 것 중에 제일 맛있었음 그리고 가격도 안비싸고 친절해요 홀도 정말 넓고 웨이팅 전혀 없음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주변 인기 식당
  • 돌고래순두부 4.0
    스위티
    건강한맛은 아니었지만 자극적인 음식을 먹고 싶을때 또 찾고 싶은곳 뚝배기가 작아진게 아쉽지만...
  • 파머스버거 4.1
    혜정
    미국사람이 여기를 자기가 찾아본 외국 사이트에서 봤다고해서 따라가봤는데 빵이 진짜 버거빵답다...
  • 와플칸 3.8
    수림
    남포동 그 겨울에 트리축제하는 길에 있어요! 갈때마다 줄이길더라구요 일반와플보다 2배정도 두...
  • 나이스크림시티 3.7
    두부
    티라미수 좋아해서 찾아보고 간 집이에요. 그냥 무심코 지나가기 쉬운 위치에 있음. 사장님이 ...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