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만푸쿠

4.4 92

77,253 92 2,763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송파구 송파동 52-1
전화번호: 02-424-4702
음식 종류: 돈부리 / 일본 카레 / 벤토
가격대: 만원-2만원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2;00 - 20:30
쉬는시간: 15:00 - 17:30
휴일:

만푸쿠의 리뷰 (92)

  • 별로
    Restaurant Picture

    562 425

    오늘 정말 춥댔으니까 줄 짧겠지?:D하시면 망해요. 그냥 정말 추운 상태로 웨이팅하게 됨. 11시반 오픈인 가게 11시 50분에 줄서서 딱 2시에 들어갔어요! 2시간 10분 야외 스탠딩 웨이팅...정말 나중에는 발가락에 감각이... 한시간쯤부터는 기다린거 아까워서 마저 기다려요ㅠㅠ 연어덮밥, 장어덮밥, 새우튀김 주문했는데 연어는 왜인진 모르겠지만 색깔이 연해요. 그래도 맛있긴하더라구요. 물론 다른 이름 좀 있는 돈부리집들과의 차이점은 잘 안느껴졌어요. 사이즈가 좀 제각각이기도 하고 애매한것도 있고 그래요. 와사비도 각오하고 먹었는데 맛있어서 듬뿍듬뿍 발라 먹었네요ㅎㅎ 장어덮밥은 장어가 너무 흐물흐물하고 잔가시가 지이이인짜 많고 양념도 그닥..이건 오히려 홍대돈부리가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거기도 그렇게 맛있는 편은 아니었지만ㅠㅠ 새우튀김은 사이즈가 꽤 작고 많이 기름져요. 원가 익숙한듯한 빵가루 맛이 폴폴~ 원래 5개인데 서비스로 하나 더 주셨대요. 차라리 고로케 추천! 맛있어보이던데ㅎㅎ 줄서있는 내내 먹는 내내 많이 기다리게 해서 죄송하다고 서비스 팍팍 드리겠다고 뽕뽑고 가시라고 막 그러셨는데 저는 쪼꼬마한 새우튀김 하나 서비스 받았네요..헿 서비스 주는게 당연한건 아니지만 웨이팅하는 동안 그렇게 설레게 하셔놓고ㅠㅠ 배 안부르면 못나간다하셨는데 저 배고픈 상태로 나왔어요..ㅠㅠ 맛으로만 따지면 괜찮다(사케동)~별로(우나기동,에비후라이) 사이인데 '나의 기다림'+'먹고나서의 오묘한 기분'을 반영해 별로!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371 105

    웬열! 평일 오픈 한시간 전에 갔는데도 줄이 있었다 한시간 대기는 기본인듯ㅡㅡ;; 확장이전안하시나ㅜ여름에 땡볕아래에서 죽을뻔했다ㅜ 기본 한시간 이상 대기하고나면 뭘먹어도 맛있으니.. 이게 진짜맛있는건지 지치고배고파서 맛있는건지... 장인의손길을 거쳐 만들어진 연어뱃살동 장어덮밥도 맛있었다! 연어가 사르르녹음! 달인이 직접 앞에서 만들어주심! 서비스는 굉장히좋고 친절했으나 주인아저씨는 알바들이 맘에안드는지 자꾸 알바들한테 똑바로하라고 ㅜ소리지르고ㅜ화내셔서ㅜ체할뻔.. 마지막 후식으로 요구르트까지 주신다 ᆞ고로케는 꼭시키길 바란다! ᆞ굉장히분주하다 ᆞ후식으로 요구르트줌 ᆞ대기시간 각오하길..맛은 확실히있음! 한번은 가겠으나 두번은 못가겠음! ᆞ서비스는 좋음! ᆞ위치는 애매함 주차힘듬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209 107

    여기 재미난 곳이네요 ㅋㅋㅋㅋ 사장님이 말이 많으시다는 말은 들었지만... 요런 느낌일 줄이야.. (사장님이 요리사이자 디제이신듯) 막 자리 돌면서 인사하시는 건 물론 요리하다가도 큰소리로 모두에게 말을 거십니당 연어뱃살동을 시켰는데, 연어가 정말 많고 와사비도 정말 많습니다. sj용 님이 와사비 먹고 저세상 갈 뻔했다는 말을 몸소 느낌..여기저기서 울고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연어뱃살이다보니 다먹을 때 쯤 조금 느끼하긴 했어용ㅜ 미니에비고로케 (고로케 1개+새우튀김2)를 주문했고 서비스로 가라아게와 돈까스를 받았는데요. 고로케와 가라아게가 정말 감동적이었습니다 베스트 메뉴가 가라아게였을 정도로 넘맛.. 새우튀김은 바삭바삭했지만 새우가 작아서 좀 아쉬웠어요 다른분들 후기대로 가게가 매우 작고 웨이팅이 정말 많아요. 그치만 한번쯤은 감수하고 가볼만한 곳인것 같아요~!!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139 35

    항상 사람이 많아서 기대 아닌 기대했는데 맛은 진짜ㅋㅋㅋ 솔직히 제 기대치 많이 떨어졌어요ㅠㅠ특별한 맛이 있을거라 예상 했는데 아니였더라구요. 그렇다해서 맛없는건 아닙니당! 근데 여기가고나서 왜 사람이 많은지 알겠고 사장님께 많은 걸 받고 가는 기분이여서 먹는내내 기분좋고 하루가 행복했어요! 무슨 기운을 받는거처럼 웃음이 끊이지않고 끝까지 열정과 미소에 절로 웃음이나서 정말 계속 싱글벙글이였어요❤ 저는 만푸쿠 음식 먹으러 가기보다 사장님뵈러 또 가고싶더라구요! 사장님의 에너지!! 진짜 이런집 드물어요~ 정말 일본에서 먹는 느낌이였어요 만푸쿠가 사케동, 사케뱃살동 유명한데 보니까 단골분들은 다들 사케뱃살동 시키시더라구요 먹어보니 진짜 사케뱃살동이 훨 맛있어요! 서비스가 많아야 얼마나 많겠어? 하고 또 기다리게해서 죄송하다며 새우튀김 하나씩 주신데서 조금 실망했는데 이게 다가 아니였어요! 진짜 인심 좋으세요ㅠㅠ 무순 달라고했더니 새밥처럼 만들어주심..밥에 돈가스에 알아서 척척ㅋㅋ또 밥 리필 원하니까 또 돈가스를 척!! 사장님 농담도 재밌게 하시구 직원분들두 뭐 필요한거 없는지 잘 봐주시구 너무 기분 좋게 잘 먹고 그 날 하루동안은 만푸쿠 사장님 생각이 막 나더라구요 사람의 기분좋은 에너지가 뭔지 제대로 알았었어요!! 전 기다릴보람이 있었고 또 갈꺼에요ㅋㅋ사장님의 해피한 에너지 받으러!!! *웨이팅: 전 일요일 10시 도착했는데 2등이였어요! 제가 이 전에 만푸쿠 근처 카페 간다고 지나갔더니 10시 아무도 없었는데 11시 30-40분에 사람들 수가 일요일보다 10명 정도 더 많았던거같아용! 10시에 가면 1,2명 있거나 아무도 없어요. 10시반에서 11시까지 가도 엄청나게 많진 않은데 10시 반 좀 지나니 한번에 몰려서 타이밍 잘 맞춰야될거같구요. 저라면 항상 10시쯤 갈 거 같아요 어차피 1시간에서 1시간 반 기다릴거 맨 앞쪽에서 기다리는게 낫더라구요~ 오픈 후 입장해도 어디서부터 줄이 끊길지 몰라요. 느낌상 최대한 일찍가서 기다리는게 낫더라구요 먹고 나오니까 12시 반이였어요 만푸쿠 갈려고 8시에 일어난거 생각하니ㅋㅋㅋ제 생각으로는 타이밍 맞추기 애매하고 어려울거 차라리 남들보다 엄청 일찍가있는게 젤 좋다고봐요! 너무 힘드겠다 싶으시면 사실 10시 30분까지도 괜찮긴해요 10시 반 이후로 조금씩 몰리더니 11시부터 심하게 우르르였어요 그리고 일찍가야 의자에라도 앉을수있으니까요 아마 덜 힘들거라 생각되어요! 참고 되시길 바래용!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58 23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1시간 반 기다려서 먹을 수 있는 기회를!! 아쉽게도 참치뱃살덮밥은 sold out되서 먹을 수 없었지만, 사케동(연어덮밥)에 가라아케(닭튀김)주문!! :) 먹을 땐 몰랐는데 양이 겁나 많다는거!! 호호 사장님과 직원들이 엄청 반겨주시고, 기다렸다고 겁나 마이줌...러브러브 사케동 먹을때 팁이 있다면, 와사비를 적당량 덜어놀은 후 먹는게 더 맛있을듯!!! 나는 휘적휘적 후에 먹느라...눈물콧물...머리찌릿찌릿ㅋㅋㅋㅋㅋㅋㅋ경험..연어 너무 조아하는데 신선하고 맛남...장국도 굿잡!! 가라아케도 맛나구, 귀여운 싸쥬에 고구미도 주심ㅎㅎㅎㅎㅎㅎ밥 추가하면, 연어랑 돈까스 덤으로 주심........존트 맛나고, 인심이 좋으셔서 기다리는거 무지무지무지 싫어하는데 사르르사르르 녹았음.. 장사 잘되는 이유를 음식을 맛보면 느낄 수 있고, 사장님의 친화력에 또 한번 웃게됨!!! :) 재방문의사 100% 참치뱃살덮밥 정복하러 가겠어여!!!! 마무리는 요구르트 주시뮤!!!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주변 인기 식당
  • 겟썸커피 3.8
    샤샤❤
    가로수길이랑 다르게 분위기며 커피며 다 좋았었다ㅠㅠ❤️ 공간은 좀 더 작지만 플랫화이트랑 쿠...
  • 이월로스터스 4.1
    샤샤❤
    커피가격이 진짜 저렴하고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이월로스터스! 2월에 오픈해서 이월로스터스...
  • 파티세리도효 4.3
    준영
    오픈한지 얼마 안됐는데도 사람들이 바글바글하더라구요! 반포기하고 웨이팅 걸어놓고 나왔는데 ...
  • 삼방매 4.0
    준영
    석촌호수 쪽에 오픈한지 얼마 안된 라멘집이에요. 원래는 차슈동 전문점이었는데 최근부터 돈코...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