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멘야산다이메

3.9 171

홍대점

35,407 171 2,345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55-25
전화번호: 02-332-4129
음식 종류: 라멘 / 소바 / 우동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유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12:30 - 01:00

멘야산다이메의 리뷰 (171)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요롤로잉

    97 26

    그냥 비가 아주조금 올것같이 떨어지는 쌀쌀함에 들어간 라멘집 가게이름도 못읽겠고 메뉴도 못 읽겠지만 들어가기로 한 이유는 4시라는 애매한 시간에도 가게의 절반은 차있었다는거!!! 가게에대한 정보가 전혀없을땐 항상 1번 혹은 대표메뉴늘 주문한다ㅎㅎ 그래서 주문한 돈코츠 가격은 7천원이었고 계란은 추가했다 1천원 특징적이었던점은 차슈 이게 좋은건지 나쁜건지 애매할정도로 부드럽다 한점을 젓가락으로 온전히 들수없다 부서지니까 그래도 7천원어 구성이 알차다 차슈 큰거!!두덩이 계란 반숙 반개 파 숙주 면 내가 라멘을아주 많이 먹어보진 않았지만 평균적인 라멘보다 면이좀 앏은거 같다 면의 식감도 덜 쫄깃한것 같고 교자가 무척 궁금했는데 아무도 시키지 않는것으로 보아 인기메뉴는 아닌가보다 연예인싸인이 아주 많이 붙어있었고 종업원이 일본분인듯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뿔뿔

    325 135

    기름지고 짭짤한 맛의 라멘!! 일본 여행갔을 때 먹었던 라멘맛과 가장 비슷한 라멘이 여기 라멘인 것 같다. 입맛도 없고 배고프지 않은 상태에서 갔는데도 한그릇 다 먹게 될 정도로 맛있었다. 라멘트럭보다 국물이 더 맛있다. 하지만 차슈는 라멘트럭이 더 불맛도 나고 두툼해서 더 좋다. 위생이 안좋다는 말도 많고 너무 짜다는 평도 많아서 걱정했는데 맛있어서 나는 매우 만족했다. 다음에 라멘 먹고싶어지면 또 방문할 것 같다

  • 괜찮다
    Restaurant Picture
    KimEugene

    302 86

    돈코츠 라멘과 츠케멘 저는 색다르게 찍어먹는 라멘을 먹어보고싶어서 츠케멘도 시켰는데 오히려 베이직인 돈코츠라멘이 더 맛있었어요 교자도 맛있어요! 그리고 바에 앉으면 조리하시는 모습을 지켜볼수가 있는 장점 ㅎㅎ 토핑도 기호에 따라 추가할 수 있는데 기본적으로 토핑들이 들어가있어서 다음에는 따로토핑을 안시켜도 될것 같아요 라멘 먹으면 소화도 잘 안되고 기름져서 힘들었는데 여기는 딱 적당한 수준의 진한육수라서 좋았어요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예 림

    152 34

    츠케멘이랑 매운 라멘 먹었어요. 츠케멘 육수에서 가쓰오부시 맛이 엄청 강하게 나요! 처음엔 맛있는데 계속 먹다보면 좀 울렁거려요 ㅠㅠ 대만 곱창 국수를 먹고 속이 울렁거렸던 기억이 있는데 그 육수맛이랑 맛이 똑같아서 매운라멘이랑 번갈아가면서 먹었어요. 매운 라멘은 생각보다 더 매콤하고 안에 들어있는 면발도 탱글하니 맛있었어요. 근데 단독으로 육수만 먹으면 짜요. 근데 저는 짜고 달고 온갖 자극적인 맛을 사랑하고 심심하고 정갈한 맛 같은건 한달에 한번 생각날까말까한 입맛의 소유자라서 아주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가면 차슈 추가할거에요ㅠㅜ

  • 괜찮다
    Restaurant Picture
    CECY

    88 32

    톤코츠 라멘과 톤코츠+해물 더블스프 라멘을 먹을 수 있다. 톤코츠 라멘을 먹었다. 육수는 적당히 진하지만 하카다분코처럼 농후한 느낌은 아니고 맑게 희석된 느낌. 면은 세면이고 식감이 조금 아쉽고 그렇다고 간이 잘 밴 건 아닌 듯. 면이 아쉽다. 청경채와 파채를 올려낸다. 계란은 반숙, 간도 좋고 신선하다. 차슈가 두꺼우면서도 육질은 부드럽고 불맛이 잘 어울려 맛있다. 그러나 희미하게 기름 오래된 냄새가 살짝 올라와서 거슬리는 감이 있었다.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으나 농후한 돼지 사골을 기대한다면 추천하지 않는다. 차슈도 신선도가 아쉽다. 근처 라멘집들과 비교하자면 부탄츄와 비슷한 느낌이고, 하카다분코보다는 육수와 차슈에서 떨어지는 듯하다. 충분히 맛있는 음식이지만 별다른 감동은 찾기 힘들다.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주변 인기 식당
  • 새참광주리 4.1
    subing
    고추장불고기(7000) 하나랑 갈비(8000) 둘 시켰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매콤한 걸 좋아해...
  • 홍대마늘떡볶이 4.2
    퐝뎅
    여기 궁금해하다가 뇽뇽이님 추천보고 결정! 역시홀릭느님의 추천은 틀리지 않았다.ㅠㅠㅋㅋ 겉보...
  • 홍맛술 3.6
    마중산
    백골뱅이 먹으러 갔는데 떨어졌다고! ㅠㅠ 아쉬운 대로 꼬막을 먹었는데, 원래 꼬막이 메인이라...
  • 바류식당 4.0
    jhanji92
    숙성삼겹살(만3천원) 1인분이랑 숙성목살(만3천원) 2인분을 먹었다 ㅎㅎ 고깃집인데 무슨 양...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