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어메이징타이

4.3 69

40,035 69 2,233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683-134
전화번호: 02-796-7377
음식 종류: 태국 음식
가격대: 만원-2만원
주차: 발렛
영업시간: 11:30 - 22:00

어메이징타이의 리뷰 (69)

  • 괜찮다
    Restaurant Picture
    키다리아저씨

    429 303

    타이음식을 먹을때 파파야 샐러드인 쏨땀을 꼭 주문한다~^^ 은근 매콤하고 새콤달콤한 맛과 씹는 식감도 있어서 다른음식과 함께 먹기에 너무 좋다. 가이 톳 어메이징은 닭가슴살 튀김이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상당히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 개인적으로 닭가슴살을 좋아해서 맛있게 먹은 메뉴!! 살짝 느끼할 수도 있으니 쏨땀과 먹으면 개운하고 좋다^^ 팟타이 까이는 닭고기가 들어있는 팟타이로 그냥 보통 수준의 맛인듯!! 특별함은 없었다. 뿌님팟프릭 타이담은 게튀김 요리인데 통후추를 사용해서 향이 강하고~ 많이 매운건 아니지만 자극적인 맛이다. 근데 생각보다 게가 부드럽고 어떤것은 살짝 물컹해서 잘 튀겨진건지 의심이 되기도^^;; 밀크티는 이름이 기억 안나지만~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밀크티와 다른 오묘한 맛!! 개인적으로는 대부분 맛있게 먹었지만 몇가지 아쉬운점이 있어서 괜찮다로 평가함!! 오랜만에 다시 찾은 어메이징타이!! 그래도 맛은 괜찮은 편이라 생각함^^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minimo

    419 310

    새우그린커리와 똠양꿍시켰어요! 국물많은 음식은 안 좋아하는데 향신료향이 아주 강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똠양꿍은 고수향이 아주 강해서 고수 싫으면 피하시는게 ㅎㅎ 양이 작아보였는데 은근 배부름!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이주영

    275 462

    이태원역과 한강진역 사이에 위치한 타이음식 전문점으로, 망고플레이트 이태원 프로모션기간과 더불어 주변 사람들의 평이 좋아 방문. 많이 지나치던 곳인데 2층이라 신경쓰지 않으면 눈에 잘 띄지 않는다. 내부는 식기며 깔끔한 편이었다. 망고플레이트 체크인으로 에피타이져로 스프링롤을 제공받았는데 맛있었다 :) 타이레스토랑에서 가장 많이 주문하는 소프트쉘크랩커리인 푸님팟뽕커리와 팟타이도 맛있었다. 닭고기와 코코넛밀크가 들어간 레드커리도 참 맛있었다! 타이 음식을 좋아해서 여러곳에서 먹어보았는데 주문한 세 음식 모두 맛있어서 어느 메뉴를 시켜도 무난히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었다. 주인분도 참 친절하시고 후식과 10%할인까지 참 기분 좋게 식사했던 곳으로 추천 :) -

  • 괜찮다
    Restaurant Picture
    Martin Kim

    108 43

    음식 하나하나 다 느낌이 있었다. 세트D(30.0)에 팟 타이 까이(12.0)를 추가 주문 했다. 가이 톳 어메이징은 닭고기 튀김인데 익숙한 맛이다. 얌운센 한국입맛에 맞는 매콤한 얇은 누들면 무침이었다. 뿌님 팟 퐁 가리는 연한 껍질 게 요리로 차라리 매콤한 소스인 뿌님 팟 프릭 타이 담이 더 괜찮을 것 같다. 똠양꿍은 얼큰하고 시큼한 맛이 다른 똠양꿍보다 입에 잘 맞는다. 팟 타이 까이는 쌀국수 볶음면 식감이 괜찮다. 사실 음식에서 크게 아쉬운 점은 없었는데 매장이 횡~ 하다고 해야하나 뭔가 좀 허전했다. 분위기가 좀 더 밝고 캐주얼 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다. 참고) 스프류 12.0~13.0 커리류 13.0~15.0 요리류 13.0~14.0 누들류 12.0~15.0 해산물류 22.0~26.0 볶음밥류 11.0~13.0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고기고기

    254 40

    전체적으로 달긴한데. 그래선지 더 현지 느낌이다. 뿌님팟퐁커리. 팟타이꿍. 태국식 양꼬치 주문. 메뉴들이 코코넛 맛이 많이 나서 개인적으론 좋았고. 볶음면 누들 식감도 좋았다. 특히 호기심에 시켜본 태국식 양꼬치는 코코넛오일을 발라가며 구운 듯 함. 카레맛이랑 상큼맛 소스가 같이 나오는데 같이 곁들이면 더운나라 양꼬치는 이런거구나 싶은.. 양냄새도 거의 안나는 듯. 맛있었지만 시킨 메뉴들이 다 달아서 어쩌지..하는 찰라에. 코코넛밀크. 타피오카펄. 후르츠칵테일 등이 들어간. 소쿠. 라는 이름의 디저트를 서비스로 주셔서 더 달달하게 잘 먹고 나옴. 담에 재방문 하게 된다면 꼭 매운메뉴를 같이 시켜야 할 듯. 분위기는 그냥 식당 느낌. 오늘따라 나랑 친구 빼곤 나머지 손님은 다 태국분들이었음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주변 인기 식당
  • 부처스컷 4.1
    Jang WonJun
    이태원에서 기념일이나 이럴때 럭셔리하게 스테이크 썰고싶을때 가면좋을듯. 서비스 친절하시고, ...
  • 웨이스오브씨잉 3.8
    Hot_duckku
    김레알 지존 분위기 쩔어요 요즘과같이 테라스 앉을 수 있는 낮시간에는 여기가 쩌는 듯요!!!...
  • 플리플리 3.8
    구현진
    한남동 웨이오브씨잉 옆에 위치한 카페. 분위기와 흘러나오는 노래가 좋고 방문하는 손님들 구경...
  • 호머 4.7
    So So Def
    호머 드뎌 방문. 오기전부터 기대한것은 BGM과 트러플핏자. 브금이 정말 좋았다ㅜㅜ 이곳에...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