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작은나폴리 4.5 28

23,741 28 1,470

1층에 꽃집이 있는 빈티지한 분위기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화덕피자와 파스타가 맛있음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동 133-30
전화번호: 02-306-8859
음식 종류: 이탈리안
가격대: 만원-2만원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1:30 - 22:00
쉬는시간: 15:00 - 17:00
휴일:

작은나폴리의 리뷰 (28)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211 59

    전반적으로 맛있음. 살인적인 웨이팅. 공휴일 2시쯤 갔는데 40분 넘게 기다렸다. 오래 기다렸다고 리코타 샐러드도 서비스로 주시고 서비스가 정말 좋았다. 하프앤하프 피자, 게살 로제 시켰는데 눈이 번쩍 뜨일 맛은 아니지만 재방문 의사 충분히 생기는 집. 고르곤졸라에 유자 맛이 확 나서 호불호 탈 듯한..? 마르게리따는 치즈가 정말 맛있었고 생토마토 느낌이라 좋았음. 로제 게살은 간도 쎄지 않으면서 감칠맛나서 좋았다. 로제 파스타 핑크색 돌게 내오는 집은 별로 안 좋아하는데 여긴 맛있었음. 양은 적당하거나 약간 적은 정도. 신촌에서 마을버스 타고 들어가야함. 접근성 좋은 편 아니고 차 가지고와야 괜찮을 듯. 웨이팅 길지만 핸드폰으로 전화주는 형식이기 때문에 근처 예쁜 가게들 구경도 하고 사진도 찍고 놀다가 전화오면 다시 가면 된다.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137 94

    성게알 파스타 짱! 평일 점심인데도 웨이팅이 ㅠㅠ 그래도 오래 기다리진 않았어요. 망플 리뷰 보고 결정했는데 역시! 맛있는 집이었습니다. 성게알 로제 파스타랑 유자 고르곤졸라를 먹어보았는데 파스타는 위에 성게알이 올려져 있고 명란이 들어간, 약간 매콤한 로제소스 파스타였는데 감히 인생파스타라고 할 만큼 맛있었어요 감격..!!! 배고프지 않았는데도 식전빵에 소스까지 발라가며 싹싹 긁어 먹었어요. 면 익힌 것도 약간 알덴테로 익혀져서 좋았구요. 달걀 노른자랑 성게알을 소스에 섞어서 먹으면 중간중간 성게알도 느껴지고! 오랜만에 맛있는 파스타를 먹어서 좋았어요. 유자 고르곤졸라는 뭐 나쁘진 않았는데 파스타에 비해 상대적으로 평범했어요. 유자청을 위에 뿌려서 나오는데 별로 잘 느껴지지 않아서 찍어먹는게 더 좋을 것 같았어요! 여자 두명이서 다 먹었으니 양은 적당한 것 같네요! 피자가 보통 화덕피자 사이즈보단 살짝 작아요:) 점심식사였는데 친구는 오늘 저녁약속도 여기서 먹자고 할까 진지하게 고민했어요 ㅋㅋ 그정도로 맛있어요!!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713 483

    재방문한 작은 나폴리! 쿠켄 전 포토그래퍼님이 차리신 식당이다. 오늘은 프로슈토피자와 게살파스타를 먹었는데 역시나 맛있다. 이집은 화덕피자가 참 빵이 맛있음. 게살로제도 감칠맛이 좋다. 전반적으로 인생피자 파스타 이런건아닌데 분위기도 좋고 맛도 있고 가격도 적당하여 연희동에서 데이트한다면 단연코 추천하는집. (화덕사진 찍으려했는데 직원분이 귀엽게 브이해주심 ㅋㅋ)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57 14

    화덕피자가 유명한 연희동 이탈리안 레스토랑. 유자가 들어간 고르곤졸라 피자가 너무 맛있어서 친구들과 함께 갔는데 다른 메뉴까지 다 맛있다고 좋아해서 뿌듯^^ 주문메뉴는 하프앤하프 (고르곤졸라 유자+마르게리타), 리치오 디마레(성게 로제 파스타), 포모도로 리조또, 자몽 에이드. 식전빵부터 다른 메뉴를 기대하게 만들 정도로 맛있다. 리치오 디마레가 살짝 매콤한 맛이라 고르곤졸라 유자와 잘 어울렸다.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90 64

    작은 나폴리는 학교 근처에 있어서 간 곳인데 인테리어도 예쁘고 분위기도 좋더라구요 ㅎㅎ 파스타중에 봉골레 가장좋아하는데 여기 봉골레 짱맛....! 그동안 먹었던 사진들인데 모든 음식들이 다 평타 이상인것 같아요 화덕피자도 유명 ㅎㅎ파스타는 만원대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featured_review.comment.user.review_count || 0}} {{::featured_review.comment.user.follower_count || 0}}

주변 인기 식당

  • 피터팬 1978 4.2
    영구빵
    고등학생 때 학교끝나고 친구들이랑 자주 갔던 집. 제일 좋아했던 건 찰깨빵 같은 빵 안에 커...
  • 조은집 3.6
    영구빵
    저렴하고 푸짐하고 맛있다!!!!!!!!!!!!!! 거의 10년전부터 간 곳이지만 음식의 질이...
  • 카페보스토크 3.9
    밍식가(nosmas)
    1층은 갤러리 2층은 카페인 보스토크. 생강꿀차 6.0 가지라자냐 11.0 정도- 정확하게 ...
  • 마호가니 4.2
    sj용
    커피맛 괜찮음 우유선택도 가능함 자리도 넓직넓직하고 분위기도좋다!! 커피도 가격대비괜찮고 오...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login loading bar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page_history_data.length}})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동의

전체동의는 필수 및 선택정보에 대한 동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선택항목은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도 서비스는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