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위고에빅토르

4.7 33

롯데백화점 본점

22,480 33 869

미슐랭 3스타 셰프 출신인 '위그 푸제'가 운영하는 프랑스 디저트 브랜드로 타르트와 마카롱을 판매한다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중구 소공동 1
전화번호: 02-726-4058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유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월-목: 10:30 - 20:00
금-일: 10:30 - 20:30

위고에빅토르의 리뷰 (33)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SHP

    218 220

    전반적으로 깊고 풍부했던 맛의 디저트들 특히 밀푀유의 진한 카라멜 풍미가 좋았다. 하루에도 여러번 먹고싶은 맛입니다.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쩡.

    117 71

    카시스마롱타르트,헤이즐넛 휘낭시에 카시스마롱타르트는 카시스가 너무 쎄서 마롱맛이 거의 안느껴짐..모르고 먹으면 마롱 들어간지도 잘 모를것같음ㅜ 그래도 설탕단맛이 아니라 카시스 풍미가 찐해서 나는 당도라 기분나쁜 단맛은 아님. 근데 그게 문제가 아니라 휘낭시에 존맛;; 헤이즐넛을 견과류째로 사먹을만큼 사랑하는 헤이즐넛 성애자에 여기 휘낭시에 맛있대서 휘낭시에 하나가 3800원이라는 가격의 압박을 마다하고 사먹어봄.와 오늘 여기 말고도 다른 빵집에서도 이것저것 충동구매 잔뜩했는데 단연 헤이즐넛 휘낭시에가 오늘의 베스트.일단 통헤이즐넛이 잔뜩 올라가 식감과 그 풍미가 너무 행복하고 휘낭시에 자체도 헤이즐넛 풍미 가득에 식감도 훌륭!! 저 가격 받아 마땅함.정말 맛있다 타르트는 쇼콜라 빼고는 거의 시트러스나 과일 계열이라 또 먹을진 모르겠지만 휘낭시에는 재구매 의사 1000프로.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뿔뿔

    356 149

    평점이 4.8이라 궁금했는데 역시 맛있었어요. 딸기치즈 케이크를 먹어봤는데 상큼하면서 적당히 달달해요. 치즈맛도 어느정도 느껴지고~ c27의 치즈케익보다 여러모로 나음ㅋㅋㅋ 포장 깔끔하게 잘해주신 것도 좋았어요. 초코 휘낭시에는 냉장고에 있던걸 바로 먹어서 그런가.. 식감이좀 딱딱해서 생각보다 그냥 그랬네요. ㅠㅠ 다시 방문해서 휘낭시에 재도전 해야겠어요. 여기 가격도 케익 크기도 맘에 드는데 집이랑 멀다는 점이 참 아쉽..ㅠㅠ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최진영

    169 125

    노블하고 클래식한 타르트 맛집!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에 있는 곳인데 전반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이다. 자몽 타르트랑 바나나 밀푀유 먹었는데 자몽 타르트는 상큼한 자몽 맛이 살아 있어서 좋았고 바나나 밀푀유는 진짜 예상과 다르게 마스카포네 치즈? 맛이 조금 나서 좋았다! 사실 별로 기대 안했는데 바나나 밀푀유가 진짜 맛있었다 타르트 생각날때 근처에 있다면 종종 찾아갈 것 같은 곳!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좋다 다만 관광객들이 조금 있어서 시끄러울지도.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쩡.

    117 71

    타르트도 모두 평균 이상이지만 바닐라 밀푀유, 소프트 아이스크림도 맛있어요.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오뗄두스처럼 라이트한 느낌이 아니라 텍스쳐도 주욱 늘어나고 묵직하면서 먹어본 우유 베이스의 소프트 아이스크림 중 가장 진한 유제품 맛이 나요. 겁나 리치하고 풍부한 우유맛, 아니 우유보다 더 리치한 맛이에요 ㅋㅋ 카라멜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더 끌렸지만 왠지 딸기철이 다 가기 전에 딸기를 먹어야 할 것 같아서 딸기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먹었는데, 전에 먹었던 딸기 바닐라 타르트처럼 단맛보단 상큼한 맛이 중점이 되는 딸기 소스가 깔려 나와요. 딸기 과육이 없었던건 좀 아쉽네요. 아이스크림 자체가 굉장히 리치한데 양도 꽤 되는 편이에요.배부르네요.. 바닐라 밀푀유는 오랫만에 그립던 그 바닐라 특유의 풍미를 음미할 수 있는 반가운 맛이었어요. 저녁에 포장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파이지는 버터 풍미는 충분하지만 바삭하지는 않았어요.하지만 크림이 맛있네요.밀푀유는 파이지 세층과 크림 두층인데 크림층의 색이 서로 달라서 이제는 없어진 페이야드의 헤이즐넛 나폴레옹이 연상되는 비주얼이에요(잘린 모양새도 비슷했음) 윗층은 샛노란 빛의 크림에 바닐라빈이 눈에 띄게 박혀있고 아래층 크림은 더 하얀편인데 오히려 밑 크림이 첫맛부터 바닐라 특유의 풍미가 확 느껴졌고(더 달달해서 그런지도), 윗층 크림은 끝맛에서 더 바닐라 풍미가 느껴졌어요.(감기가 아직 싹 가지 않아서 두 크림층의 맛을 섬세하게 느끼지 못한듯 ㅠㅠ) 하여튼 마얘의 밀푀이 바니 이후로 정말 오랫만에 만족할만한 바닐라 크림을 찾아서 너무 반가웠어요. 조만간 딸기 디저트들이 시즌 아웃 될 예정인데(다음주에 나올지조차 확실하지 않다고 함ㅠㅠ) 빨리 딸기 디저트들도 더 맛봐야 할 듯. 요즘 인기가 급 많아져서 늦게가면 없는 종류가 많아요.전 여기 한군데 들리려고 을지로까지 갑니다. ㅋㅋ추천!

주변 인기 식당
  • 피에르가니에르 3.8
    우이리
    미슐랑2스타 기념 단품 메뉴 먹고 왔습니다. 배불러 쩔어요. 일단 단품도 앙뜨레랑 메인 두가...
  • 도림 3.9
    홍콩오리
    주말특선코스요리 중 산 코스를 먹었다. 전반적인 인상은 중식집 치고 코스구성이 신선하고 메뉴...
  • 라세느 4.5
    지은
    저녁 뷔페로 갔다 랍스터가 넘 맛있음! 철판에서 구우면서 바로 살짝 양념을 바르고 구워지자마...
  • 베이크 4.3
    홍콩오리
    강남신세계에서는 너무 줄이 길어서 못먹었는데 본점에 의외로 줄이 없었다! 내일이 발렌타인데이...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