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명동고로케 32G

4.4 23

11,083 23 666

**재료 소진시 마감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중구 저동1가 102
전화번호: 02-777-7376
음식 종류: 베이커리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월-금: 06:00 - 19:00
토-일: 09:00 - 18:00
휴일:

명동고로케 32G의 리뷰 (23)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143 33

    갓나온 뜨끈한 고로케를 먹을 수 있는 곳. 사실 맛없기 힘든 음식들도 미세한 차이에 따라 맛없다 맛있다가 결정되잖아요. 먹을 때 기름이 너무 흘러나오진 않는지, 반죽에서 밀가루 맛이 많이 나진 않는지, 안에 들은 소의 맛이라던지, 겉옷의 바삭함 등등 이런거요. 이런 기준을 모두 통과한 곳! 한마디로 맛나요. 저는 감자고로케를 먹었는데 안에 들어있는 감자는 엄청 부드럽고 간이 딱 적당해서 겉에 빵이랑 먹어도 심심한 생각이 안들었구요. 겉옷은 빠삭하고 안은 부드러운 고로케를 싫어할 사람은 없을 듯 해요 히히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81 12

    겨자랑 크림치즈먹었는데 바삭바삭하니 맛남맛남. 겨자맛이 강할까봐 걱정했는데 적당히 맛있다. 고로케는 사랑이다... (빵 자체는 강남고로케가 더 바삭하고 쫀득한듯!)

  • 괜찮다
    Restaurant Picture

    62 12

    여기 명동고로케는 재미없다. 참 재미없는 고로케다. 고로케 특유의 식감이 주는 즐거움이 여기는 없다. 색채가 있다면 이유식처럼 곱게 느껴지는 고로케 소. 하지만 식감뿐만 아니라 맛도 너무 깔끔떨었다. 적당히 거칠어도 될텐데.. 그러다 보니 몇몇의 맛은 대동소이하다. 굳이 무슨맛 무슨맛 나눌 필요가 없을 정도. 참 애매한 고로케다.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74 37

    항상 지나갈때마다 줄서있어서 궁금했는데 먹어보니 맛있네요!! 크림치즈맛 먹었는데 고로케 나오는 시간이 지난지 꽤 되어서 거의 식었는데도 바삭바삭하고 안느끼해요! 기름이 막 묻거나 내용물이 흐르지도 않고요! 만족!!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80 17

    배부른 상태여서 크림치즈 고로케만 먹어봄. 일단 맛있어요! 바삭한 튀김옷이 안의 달콤고소한 크림치즈랑 잘 어울렸음. 다만 나오는시간 1시간 후에 사서 그런지 뜨겁지는 않아서 아쉬웠어요. 좀 더 뜨거웠으면 더 맛있었을텐데ㅠㅠ 나오는 시간 맞춰서 다시 가봐야겠다고 생각했네요.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주변 인기 식당
  • 비꼴로 4.0
    두부
    골목속에 숨어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1층에 위치한 카페! 분위기 깡패에 사람도 적어서 진짜...
  • 하동관 4.3
    SHP
    곰탕은 고기를 우려서 만들어야 곰탕이다. 사람들이 잘못 알고 있는 사골곰탕은 고기가 없어 뼈...
  • 해피레몬플러스 3.7
    맛집남녀
    여기 완전 숨은? 맛집 ^ ^ 가게도 3층 구성되어있어 넓고, 밝고따뜻하고아늑한분위기 음...
  • 르빵 4.6
    모이모이짱
    맛있다! 밤빵이야 워낙 유명하니 예약주문해서 종종 먹곤 했지만, 오늘은 새로 사 본 다른 빵...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