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성심당

4.4 190

20,387 190 729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대전시 중구 은행동 145-1
전화번호: 042-256-4114
음식 종류: 베이커리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유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08:00 - 23:00

성심당의 리뷰 (190)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147 95

    처음먹어보는 튀김 소보로 우유랑 하나 먹으면 딱맛있다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665 315

    아.... 진짜 기대 안했는데, 너무 맛있었다. 내가 먹은 빵이 유난히 잘 된 빵이었던걸까 살면서 저런 결은 본적이 없닼ㅋㅋㅋㅋㅋ 진짜 어떻게 반죽을 하면 저렇게 글루텐형성이 완벽하게 될까.... 정말 쫀득하고 겉은 바삭하고 너무 맛있었다. 많이 느끼하지도 않았다. 물론 박스채로 먹다보면 느끼할 것 같다. 살때는 여러가지 빵을 종류별로 사는 것을 추천한다(다른 빵도 무조건 맛있을듯) 나는 그냥 유명한 튀김소보로, 튀소구마, 부추빵 먹었는데 부추빵은 입에 안맞아서 별로 먹지 않았다 튀김소보로, 튀소구마는 거의 인생빵이었다. 안에 필링이 내입엔 달지만, 그래도 맛있다. 개인적으로 팥보다는 고구마(튀소구마)가 훨씬 맛있었다. 배불렀는데 몇일 굶은 사람처럼 먹었다. 대전에 몇일 살고싶다...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406 242

    오직 성심당을 위해 방문한 대전! 본점이 대전역이랑 가까워서 접근성은 좋다! 평일이었는데도 사람이 바글바글해서 진짜 정신없었다ㅠㅠ 게다가 시식을 여기저기서 함. 시식나왔다고 직원들이 외치면 우르르 몰려가서 하나 먹고, 또 저기서 나왔다고 하면 거기가서 먹고. 진짜 시장바닥이 따로 없다. 빵종류가 워낙 많고 사람도 많아서 계속 시식빵을 채워놓기 힘들어서 그런것 같다. 이것저것 시식해본 결과 고급스러운 느낌보다는 재료가 충실하고 가격 대비 맛있다는 느낌. 일단 튀김소보로는 너무 유명하고 예전에도 맛있게 먹어서 하나 샀는데 좀 기름지긴 하지만 역시 맛있다♡ 고구마도 있다. 튀소랑 유명한게 부추빵인데 난 개인적으로 그냥 그래서 이번에는 안샀다. 이번에 강추하고 싶은 빵은 ☆시오팡!!! 버터, 소금, 밀가루로만 만든 빵인데 시식하고 딱 느낌왔다. 이것은 이즈니버터 맛!!! 이즈니버터는 프랑스에서 버터대회에서 우승한 경력이 있는 최고급 버터인데, 일반버터보다는 가격이 나가서 나는 스프레드용으로만 먹는다. 이걸로 빵을 만들면 정말 맛있겠다고 생각했는데, 시오빵이 그것을 실현한 빵이다ㅠㅜ♡ 풍미있고 고소한 이즈니버터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거기다 1300원 정도로 가격까지 착함. 버터맛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강추! 콩가루인절미빵은 진짜 말그대로 인절미같다ㅋㅋ 인절미에 빵을 씌운듯. 2개 붙어있는 초코소라빵은 한쪽은 크림치즈, 다른 쪽은 초코크림. 무난무난한 맛. 그리고 크렌베리 버터빵도 무난하게 맛있다. 시식해보고 급땡겨서 삼ㅋㅋ 따끈따끈한 뜯어먹는 식빵도 맛있었다. 체감가격이 파바보다 싼듯한 느낌. 왜 서울에 안들어오나요?ㅠㅠ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264 96

    내게 대전으로 당일치기를 간 이유를 묻는다면... 고민도 안 하고 성심당이라 말할 것이다... 왜냐하면... 성심당이 대전에 있기 때문이다... 작년 여름에 갔을 땐 사람이 이렇게 많지 않았었는데 역시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너무너무 많았다. 문이 열리고 훅 들어오는 빵 냄새도 없었고... (슬픔) 약 3만원 어치 사고 집에 와서 좀 더 사올 걸 하는 생각이 들었다. 유튜브 보면서 먹는데 맛있어서 엄지 척 동기들이랑 튀소 나눠먹으면서 맛있다고 엄지 척 아침에 엄마랑 빵 하나씩 먹으면서 엄지 척 특히 크림빵 한입 베어물자 크림이 퐣 튀어나는게 너무 좋았다. 다음에 가면 얘만 10개 사오고 싶은 마음. 딸기가 들어간 빵은 다 좋았는데 예쁜 모양 살려서 서울로 데리고 오는게 좀 힘들었다. 결국 좀 흐트러진 모습에 내가 먹음 (? 부추빵은 저번에도 사왔는데 가족에 의해 순삭 당해버렸다ㅎㅎㅎㅎㅎㅎ

  • 괜찮다
    Restaurant Picture

    567 433

    대전에서 가장 큰 빵집! 튀김소보로랑 부추빵은 학교 다니는 동안 진짜 지겹게 먹어요ㅠㅠ 근데 오히려 다른 빵들이 가격대비 맛도 크기도 괜찮아요! 무슨 딸기 박힌 큰 슈크림같은걸 먹었는데 안에 크림도 넉넉하고 딸기철도 아닌데 딸기맛도 괜찮았어요. 근데 슈가 약간 수분감이 너무 없어서 아쉬웠어요ㅠㅠ밖에 오래 진열돼서 그런지.. 그래도 먹을마 하지만 서울에 다른 유명한 빵집보다는 별로예요ㅠㅠ 딸기 박힌 롤케익은 개별포장 돼서 그런지 정말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여기 있던 딸기는 좀 시큼했지만 여름이었으니까 이해하는걸로ㅎㅎ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주변 인기 식당
  • 진로집 3.9
    쌤J
    대체 왜 서울에는 두부두루치기가 없는것일까ㅠ.ㅠ 대전에 유명한 곳이 몇군데 있는데, 그 중 ...
  • 성심당케익부띠끄 4.3
    Seyeon. Y
    영롱하다ㅋㅋㅋ진짜 너무 예쁜 디저트들이 많다♡♡ 케익부띠끄라니. 진짜 가격까지 착함. 조각타...
  • 팬텀팬스테이크 4.0
    프리즘
    동물병원 위 2층에 위치한 음식점 1시 쯤 방문했을 때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다. 팬스테...
  • 연이자카야 3.8
    준영
    은행동에 나름 가장 인기있는 움식점이에요. 치즈가 호수처럼 가득한 돈까스가 유명하고 라멘류...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