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고가빈커리하우스

4.6 93

24,631 93 853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종로구 내수동 110-48
전화번호: 02-722-2224
음식 종류: 돈부리 / 일본 카레 / 벤토
가격대: 만원-2만원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1:30 - 21:30
쉬는시간: 15:00 - 17:00

고가빈커리하우스의 리뷰 (93)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375 108

    오 여기 카레 맛있네요!! 분위기가 참 카페스럽네요:) 참 예쁘고 창가자리 쪽에 2인씩 앉는 자리도 좋았어요- 베지터블빈달루이 에는 돼지감자랑 허브닭다리살구이를, 쉬림프시금치커리 에는 흰살생선구이 를 추가했어요:) 우선 저는 아보카도가 커리랑 이렇게 잘 맞는지 처음 알았어요! 그리고 여기 아보카도가 참 잘 익었더라구요b 베지 커리의 소스는 안 맵게 먹는 제 입맛으로는 좀 매콤했어요ㅠㅠ 이거보다는 쉬림프커리가 덜 맵고요! 허브닭다리살구이가 좀 아쉬웠던거 빼곤 다 괜찮았어요! 간도 제겐 딱 괜찮더라구요- 주변 직장인들이 정말 많이 오는거 같아요. 점심 12시 되니깐 만석이 되더라구요ㅠㅠ 아예 조금 더 일찍 가거나 완전 점심을 피해가거나 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망플 감사해요❤️❤️

  • 별로
    Restaurant Picture

    283 448

    (매우 솔직한리뷰 주의) 광화문에 새로생긴 커리집. 지나가다 많이 봤었는데, 망고플레이트의 리뷰 호평들을 보고 기대감을 안고 방문했지만 대실망. 원래 까다로운 입맛도 아니고, 왠만하면 혹평을 잘 안하지만 - 먹는 내내 먹기가 힘들었다. 기대가 컸을 수는 있겠지만 기본적인 요리에 대한 실망감이 많았다. (무턱대고 맛없다고 하는 것은 아니니 아래 리뷰를 꼼꼼히 읽어주세요.) • 베지터블 빈달루 (+쉬림프추가) - 빈달루커리 베이스에 루꼴라, 아보카도, 고구마, 버섯구이가 토핑된 커리. 단백질이 부족한 것 같아 쉬림프 추가. 결론적으로 추가한 쉬림프가 제일 맛있었다고 하면 메인인 요리가 얼마나 부실했다는 것을 암시해준다. 일단 인도커리를 굉장히 좋아하는 편이라 여러군데 많이 먹어봤는데, 향신료 느낌 거의 없고 이도 저도 아닌 특징없는 커리맛. 평소 간 세게 안먹는데 간이 문제가 아니라 맹맹했다. 처음 안에 들어간 고구마가 새로운 야채인줄 알고 뭔지 여쭤보려했다. 너무 딱딱해서. 메뉴판을 다시 보니 고구마. 겉은 구운 흔적이 있는데 안에는 거의 익지 않았다. 그리고 어떤 고구마는 안에 썩어있고...익히려고는 하셨는데 안에는 생인 어정쩡한 식감. 다른 커리에 들어간 돼지감자도 마찬가지로 것만 익힌듯 안에는 익히려다 만 어정쩡한 식감. 버섯은 분명 버섯구이라고 되어있는데 간도 안되어있는 버섯 데친것이 올려져 있었다. 분명 구워져있지 않았다. 아보카도는 잘 익기는 했는데 샐러드도 아닌데 차가웠다.(그 전에 엄마가 방문했을때는 아예 후숙안된 아보카도가 올라왔다고 한다) 전체적으로 고구마, 루꼴라, 아보카도가 모두 간이 없는데 커리마저 향신료 향 거의 없는 커리라 무맛. 과연 정말 요리를 오랫동안 하시는 분이 만든걸까 의심가는 부분. 사실 이렇게 말하는 것이 매우 조심스럽다. 하지만 요리를 좋아해서 취미인 사람으로서 기본적인 부분에 대해 의문가는 부분이 많았다. 전체적으로 요리라 부르게 어려운 느낌이 강했다. 그리고 소스는 리필이 되지만 기본적으로 토핑대비 소스양이 적었다. 그나마 나았던 것이 추가한 토핑이었는데, 새우는 양념이 살짝되어 구워져있었는데, 새우의 힘으로 먹은 것 같다. • 쉬림프시금치커리, 포크타이그린커리 - 한입정도만 맛을 봤지만, 베지터블빈달루보다는 두개가 더 나았다. 그래도 그린커리 향은 여전히 부실한 느낌. • 피클 - 피클은 기본적으로 오이나 무 같이 수분감 있고 단단한 채소로 보통 만든다. 그래야 뜨거운 피클물을 부었을 때 채소 수분감이 빠지고 아삭아삭한 식감이 된다. 양배추나 비트, 당근, 양파를 넣어서 색다른 피클도 가능하다. 그런데 이곳은 특이하게 단호박과 버섯으로 구성된 피클. 한입먹고 놀랬다. 피클을 담궜을 때 아삭한 식감은 온데간데 없고 그냥 딱딱한 생채소에 피클물은 음….시큼하기만 하고 이하 생략. 친절하셨고, 서비스는 좋으셨지만 음식만으로는 재방문 의사 없다. 평이 좋아서 기대를 하기도 했고, 이렇게 리뷰를 쓰는 것이 불편하기도 하지만, 그래도 느낀바대로 솔직하게 적는 걸로 - 왠만하면 잘 먹는 편인데 베지터블 빈달루는 정말 먹기가 힘들었다. 기본적인 재료에 대한 이해도에 의문이 갔고, 조리방법이 지켜지지 않았으며 어설픈 퓨전카레 느낌. 향신료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특히 비추천. 인도커리나 타이커리 전문점 혹은 일본 커리전문점을 더 추천한다. *현지식의 향신료 강한 커리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특히 비추천 _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505 56

    와 여기 진짜 짱짱..!! 원래 새로운 맛집 가는 거 좋아해서 한 번 갔던 집 웬만해선 다시 안 가는 편인데 여기는 재방문의사 백프로고 아마 단골이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까지 들었어요. 되게 눈에 안띄는 건물에 있어서 기대 안하고 들어갔는데 식당 안은 정말 예쁘게 꾸며놨더라구요. 뭔가 비대칭적이고 불안정한 느낌인데 그게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일하시는 분이 정말 성심성의껏 대해주셔서 기분 좋았구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음식!!!!! 아 정말 맛있어요 과식해서 배땡겨요. 시금치커리 비프레드커리 버터치킨커리 세 종류 먹었는데 커리마다 맛이 확확 달라지는게 놀라웠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시금치커리가 가장 맛있었는데, 통통한 새우도 5개나 주시고 돼지감자가 진짜 별미!!! 담에 가면 돼지감자 추가해서 먹을라구요ㅋㅋㅋㅋㅋ 비프레드커리 위에 올라간 비프도 너무 부드러웠고, 토마토 베이스라서 많이 시큼할줄 알았는데 의외로 버터치킨커리가 시큼하더라구요. 그런데 버터치킨이랑 같이 먹으면 치킨의 부드러운 버터맛이 시큼한 맛을 확 잡아줘서 궁합이 정말 잘 맞아요. 아이스크림도 먹고 싶었는데 다 떨어졌다 그래서 진짜 아쉽ㅠㅠ 담번엔 점심쯤 가서 꼭 먹어보려구요. 진짜 맛납니당 나만 알고 싶은 맛집이지만 좋은 건 나누는 게 도리인 거 같아서 :):)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395 206

    리필할정도로 맛있다요! 커리랑 밥은 리필이 가능해서 리필까지 해먹었어요. 저는 새우시금치커리랑 소고기가 들어가는 매운 커리를 시켰어요. 매콤소고기커리는 익힌 토마토가 같이 나와요. 그 토마토를 터트려먹으면 더 부드럽게 즐길 수 있고 감칠맛 나는 커리를 맛 볼 수 있어요ㅋㅋㅋ소고기는 부드럽지 않고 질긴(?)편인데 제 스타일입니다ㅋㅋ부드러운 커리와 고슬고슬한 밥에 아주 딱 잘 어울리는 식감이 아닌가 싶구요! 새우커리는 정말 부드러워요. 시금치커리 정말 따뜻하고 부드러운 맛이에요ㅜㅜ으앙 역시. 시금치커리짱이다. 새우도 탱글탱글하고요. 절대 짜지 않아요. 장사가 잘되서인지 재료도 신선해서 너무 좋았어요! 커리에 모두 돼지감자가 들어있는데 달큰하고 맛있네용. 리필하면 싱글킹아이스크림이 들어갈 수 있는 유리그릇에 커리/밥을 줍니다. 많지는 않지만 딱 싹싹 긁어 든든히 먹을 수 있는 양! 아 그리고 같이 나오는 나물무침?그거도 완전 맛나요. 커리를 넣고 무쳤는지 캬...감칠맛 장난없다!!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333 297

    가성비 ⚫⚫⚫⚪⚪ 맛 ⚫⚫⚫⚫⚪ 분위기 ⚫⚫⚫⚫⚪ 재방문의사 80 신선한 맛과 아이디어, 인테리어, 플레이팅 모두 맘에 드는 곳. 기존 카레에 질렸거나 건강한 메뉴를 찾는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은 식당이다. 브레이크타임 끝났을 때(4:30) 입장해 오후 햇살이 정말 예쁘게 들어왔다. 원목 탁자와 화분이 많아 반짝반짝 멋진 다락방에 들어 온 기분이 들었다. 비프레드커리에는 구운새송이, 포크그린커리에는 아보카도를 추가했다. 배가 많이 안 고픈 상태였음에도 정말 맛있었다ㅠㅠ 특히 그린커리에는 레몬슬라이스가 들어가 상큼하고 아보카도와 궁합이 좋았다. 고수를 즐기지 않아 루꼴라로 변경했으며 신선함이 업된 느낌이다. 다만 돼지고기 식감에서 족발...느낌이 났다. 다른 부위나 조리법을 사용한다면 훨씬 좋을 것 같다는 생각. 동생이 주문한 레드커리도 맛있었다. 구운토마토가 느끼함을 없애 준다. 버섯토핑은 아보카도에 비해 임팩트가 적었다. 근처에 좋은 카페가 정말 많은 데다가 청계천, 삼청동 등 데이트 코스도 가까우니 날씨 좋은 날 방문해 종로 산책 즐기고 오기를.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주변 인기 식당
  • 폴바셋 3.7
    HP
    저한테는 아이스크림이 담겨지는 콘이 진짜 히든 공신. 알맞게 바삭바삭한 게 정말 맛있어요.
  • 나무사이로 4.6
    이주영
    광화문 중심가를 살짝 비켜 한적한 곳에 위치한 커피로 유명한 카페이다. 이곳에서는 다른 곳에...
  • 리프레쉬 5.7 4.3
    맛난거먹쟈
    근처 다이어터 직장인들이 자주 들를거 같은 곳이었어요- 조금 공간은 협소해서 먹고 바로 나가...
  • 117 파크 4.2
    권오찬
    예전 점심때 들러 먹은 전골은 너무 단맛이 강해 별로였음에도 재료 자체의 신선함은 꽤 괜찮다...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동의

전체동의는 필수 및 선택정보에 대한 동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선택항목은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도 서비스는 이용이 가능합니다.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