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돈파스타 4.6 84

65,979 84 1,816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50-4
전화번호: 031-701-2155
음식 종류: 기타 양식
가격대: 2만원-3만원
주차: 유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화-토: 12:00 - 21:00
일: 12:00 - 15:00
쉬는시간: 화-토: 15:00 - 17:30
휴일: 일, 월

돈파스타의 리뷰 (84)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376 230

    서현역 거리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남부식 파스타와 나폴리식 화덕피자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고르곤졸라 피자와 보따르라 스파게티, 그리고 글라스 와인을 주문하였다. 이곳의 특징은 질좋은 원재료를 사용하며 소박하면서도 정성스럽게 요리를 내놓는 것이 특징. 본연의 맛을 잃게하는 피클, 할라피뇨, 타바스코, 꿀은 준비되어있지 않다고 한다. 음식을 맛보면 정성을 깃들인 느낌이 바로 느껴진다. 피자 같은 경우는 참나무로 구워 느끼함 없이 단백하면서도 쫄깃하였는데, 치즈 토핑 또한 느끼함 없이 짭쪼롬하면서 고소하게 다가왔다. 더 인상적이었던건 파스타였는데, 훌륭한 어란이 풍성히 들어가있으면서도 간이 적당하고 파스타의 익힘이 좋아 입에 잘 맞았다. 가격은 피자와 파스타 모두 2만원대로 서현의 음식점들에 비하면 꽤나 값이 나가는 편이지만 한남동, 연남동 쪽 이탈리안 집과 견주어도 가히 뒤지지 않을 맛. 서비스로 주신 샐러드도 맛이 괜찮았고 후식으로 주신 커피도 좋았다. 일년에 한달은 꼭 해외로 요리연수를 가신다는 중년부부 사장님의 장인 정신이 멋졌던 곳, 더불어 서빙을 담당해주셨던 여사장님의 친절이 돋보였던 곳이다. 다만 손님이 많을 경우, 요리의 시간차가 꽤나 날 수 있으므로 이점은 고려하고 방문해야한다.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372 248

    마르게리따 피자와 대표메뉴인 루꼴라 파스타, 그리고 연어 크림 파스타 먹었당(샐러드는 서비스) 재료의 맛을 지키면서 깔끔한 맛!이 너무 좋았다~ 피자도 정말 쫄깃하고 치즈와 토마토의 맛이 생생하게 살아있는 느낌! 루꼴라 파스타는 너무 깔끔하고 신선했다! 크림 파스타보단 요게 역시 더 맛났다~ 연어가 들어간 크림 파스타도 맛있었다. 느끼한 크림 소스를 빨간 후추가 잡아준다. 톡톡 터져서 상큼한 맛을 주는 빨간 후추가 신의 한 수 였다~ 친절하고 쿨하신 주인 아주머니께서 샐러드도 서비스로 주셨는데 그 안의 치즈가 넘 신선했당 남을 것 같다고 하셨으나 두명이서 안 남기고 다 먹었으니 양이 많진 않은 듯하다. 가격은 2만원 이상으로 좀 있는 편이니 가격 부담만 없다면 최고:) 또 먹고픈 맛이다!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58 27

    여기 가격만 괜찮으면 (20000-30000 정도) 대박이에요 진짜 괜찮아요!! 메뉴 보고 먹어보니까 어떤 메뉴를 시켜도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식재료 하나하나 맛이 살아있어요 저희는 살시치아 피자, 시칠리 스파게티, 노르마 스파게티 시켰어요! 살시치아는 고기, 양상추, 치즈, 그리고 비싼 아티쵸크까지 들어있어서 놀랐구요 도우도 쫄깃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시칠리 스파게티는 견과류랑 토마토, 엔초비, 올리브에 빵가루 올려져맀는 오일 파스타구 노르마 스파게티는 가지랑 치즈있는 토마토 파스타에요! 피자에 고기가 들어가서 파스타는 좀더 깔끔한것으로 골라 시킨건데 이것또한 맛있었습니다 근데 시칠리, 노르마 모두 고기해물이 주재료가 아니기 때문에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른 메뉴가 좋을 것 같아요! 한우나 해물 들어간 요리도 많거든요ㅎㅎ 작은 샐러드와 원두커피도 서비스로 주시네요 내부 인테리어는 아기자기하게 예쁘지만 아주 고급스러운 느낌은 아니에요. 부부가 운영하시고 아내분께서 주문 받으셨는데 굉장히 친절하고 친근하게 대화하고 설명해주셨어요! 오늘 아주 기분좋게 다녀왔네요! 앞으로 자주 오고 싶은 곳입니다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42 9

    애증 하는 매돈집의 휴무로... 너무 배가고파 명성이 자자한 파스타 집을 갔어요... 너무 친절하시고 서비스가 좋아서 놀랐어요!! 서비스로 샐러드와 후식으로 에스프레소 커피를 주시는데 쓰지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ㅠ 파스타 맛을 잘 못느껴서 매번 소스맛이 파스타 맛이라 생각하고 살았던 제게.... 파스타면의 맛과 재료 본연의 맛이 함께 조화된 요리라고 느끼게 해주었어요 ㅠㅠ 피자 도우도 화덕으로 구우셔서 탄 부분도 있었지만, 너무 쫀득하고 특히나 발효시킨 듯한 버섯 토핑과 횡성한우 떡갈비 그리고 도우 끝의 무화과로 화룡점정..... 진짜 맛있어요 ㅠㅠ 매번 얘기만 듣고 가격때문에 망설였는데 최고예요 ㅠㅠㅠ 최고!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5 43

    여긴 그냥 최고예요. 다른말 필요없고, 이탈리아에서 먹었던 정통 이탈리안 파스타나 피자보다 맛있어요. 그리고 라자냐는 미리 예약주문 해둬야하는데, 그렇게해서 반드시 먹어야해요. 가격도 쎄다 생각했었는데 먹어보니 그럴만한 가치가 있어요. 다만 짜고 자극적이고 만들어놓은 음식을 대충 접시에 올려 빨리내주는 음식점에만 익숙하신 분들는 그냥 애초에 가지 않으셨으면해요! 정말 맛보는 순간 아!하게되는 좋은 재료로 건강하게 만들어진(심지어 장안좋은 내가 허겁지겁 먹고나도 속편할정도)요리라는게 느껴져요. 그리고 사장님 혼자 요리하시고 그게 맛을 지키는 법이라 주방직원을 더 쓸 수 없어 느린것같거든요. 제겐 그조차 아무 문제 없는 인생맛집이예요. 처음 가보고 홀딱 반해서 그 다음날 예약해놓고 바로 또 갔어요! 그 어느 곳보다 사랑합니다❤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featured_review.comment.user.review_count || 0}} {{::featured_review.comment.user.follower_count || 0}}

주변 인기 식당

  • 메이빌 4.1
    Alex
    서현역을 7년을 다녔는데 이 곳을 처음 알았다니... 빠네와 치킨필라프를 시켰는데 정말 양도...
  • 삼촌네 4.5
    Young
    2015년 분당 맛집 탑50, 똥집 맛집 탑7, 족발 맛집 탑30안에 든 엄청난 맛집이자 성...
  • 아그라타즈 3.9
    winethanflowers
    정통인도요리임에도 불구하고 먹어봤던 인도요리중 가장 맛있었다. 특이하지만 자꾸 손이가는 시금...
  • 로스꼬꼬 3.8
    성지호
    가격대비 양도 그렇고 맛도 괜찮네요. 잘먹고 갑니당!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login loading bar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page_history_data.length}})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동의

전체동의는 필수 및 선택정보에 대한 동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선택항목은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도 서비스는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