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해운대소문난암소갈비집

4.3 72

53,864 72 1,406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부산시 해운대구 중동 1225-1
전화번호: 051-746-0033
음식 종류: 고기 요리
가격대: 3만원-4만원
주차: 무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11:30 - 22:00

해운대소문난암소갈비집의 리뷰 (72)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Gastronomy

    760 661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암소갈비집. 해운대하면 떠오르는 맛집으로 유명함. 요새는 거대갈비 같은 고급 고기집이 많이 생겨 선택 폭이 있지만 슴슴한 양념갈비가 이집의 유니크 아이템임. 보통 양념 갈비가 유명한데 미리 예약하면 생갈비도 주문 가능함. 주말에 방문하였더니 자리 예약 안되고 무조건 웨이팅 해야함. 다섯시에 가서 약 한시간 반 정도 기다림. 반찬과 야채가 일인 쟁반으로 나와 깔끔하게 먹기 편함. 독특한 형태의 불판에 양념 갈비를 구워 곁들여 주는 소스에 찍어먹음. 양념이 그리 세지 않기 때뮨에 많이 먹어도 물리지 않음. 불판이 구멍 송송 뚫려 불맛이 충분이 배어 듬. 고기를 다먹으면 감자국수를 불판 주위에 배치해주시고 국물을 부어 끓여주심. 거의 조리다시피하게 해서 먹음. 공기밥과 주문한 된장찌개도 한우가 들어가 맛있음. 비슷한 이름의 해운대 암소갈비가 있으니 잘 찾아들어가야함.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jinee

    466 233

    ㅎㅎ.. 고기가 딱 들어왔을때 마블링을 보고 맛있을 수 밖에 없겠구나 싶었음.. 그리고 맛있었음ㅋㅋ! 양념갈비말고 좀더 비싼 생갈비(가격 38000원)를 전화 예약해서 먹음. 주의해야 될건 생고기를 먹을 권리를 예약한거지, 자리를 예약한 거는 아니라는 점. 자리가 안 나오면 예약을 해도 웨이팅 해야된다. 우선 밑반찬이 1인용으로 각각 나와서, 정갈하니 좋았다. 고기는 뭐.. 질좋은 거니 맛있었고.. 감자사리도 좋았다..감자사리 맛이 되게 오묘한데 자장면 스러운데, 달달한 자장면맛! 처음에는 이게 왜 별미인가 싶은데 시간이 지나니까 가끔 그 맛이 땡길때가 있다..ㅋㅋ 공기밥도 하나 시키면 된장찌개랑 같이 나옴. 가성비 생각안하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럽게 먹었던 곳. 아 근데 고기를 구워준다든가 그런게 없어서 서비스는 별로였다.

  • 괜찮다
    Review User Picture
    진리지안

    220 98

    일요일 열두시반?쯤 가서 30-40분 쯤 기다리고 들어갔다. 꿀팁이 있다면 암소갈비집에서 5분만 걸으면 '옛날팥빙수'라는 엄청 맛있는 팥빙수/단팥죽집이 있으니 기다릴때 한 그릇 먹고 오면 좋음ㅎㅎ 쨌든 갈비가 맛있긴 했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그냥 서울에서도 흔하게 먹을 수 있는 맛 같았다.. 글고 너무 사람도 많고 정신 없어서....서울에서는 동일 고기+동일 가격에 더욱 좋은 분위기+서비스로 먹을 수 있을듯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모른척

    225 129

    양념갈비가 진짜 맛있었음♥ 저녁5시에갔는데 생갈비가떨어졌다하여 양념갈비를 시켰음. 원래 유명해도 직접가보면 별로인데가 많은데 고기가 살살녹고 맛났음♥ 된장찌개도 감자도 퉁퉁 썰어주는 스타일이라 더욱 내 취향이라 좋았다. 근데 나중에 국수추가해서 쪼려먹는건 별로였다. 졸이는 소스육수 자체가 애매애서 졸여도 너무 달고 국수에 소스가 잘스며들지않아 국수와 소스가 따로 노는 느낌이었음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195 69

    블로그 글들을 보니 서비스에 실망해서 맛에 대한 평가를 박하게 하시는 분들이 많아 보였지만... 객관적으로 정말 맛있는 갈비구이였다고 생각합니다. 살짝 구운 갈비살은 입에서 정말 부드럽게 씹히면서 고소한 맛을 풍부하게 주었구요.. 같이 시킨 감자사리랑 된장찌개도 맛있었습니다. 고기퀄리티도 좋고.. 숯불도 좋고.. 한옥의 분위기도 좋고.. 부산오면 꼭 다시 방문하고 싶네요.

주변 인기 식당
  • 금수복국 4.1
    혀니이
    복국을 좋아하게 된 이유가 이 집! 해운대 본점은 부산 올 때마다 들리고, 압구정점도 종종 ...
  • 밀면전문점 4.0
    flavor
    물밀면 비빔밀면 만두 이렇게 시켰음. 초량밀면 에서 먹었던 만두보다 한참떨어지는맛 이지만 밀...
  • 버거인뉴욕 3.9
    Gastronomy
    재방문한 해운대의 버거 전문점. 버거의 모양이나 간판의 모양 등등이 쉑쉑버거와 비슷함. 고가...
  • 거대갈비 3.9
    Gastronomy
    재방문한 거대갈비. 해운대에 위치한 소고기 구이집. 최근 신관도 개업했다고 함. 100g에 ...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