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스페인클럽

3.7 114

가로수본점

18,561 114 854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24-30
전화번호: 02-515-1118
음식 종류: 세계음식 기타
가격대: 2만원-3만원
주차: 발렛
영업시간: 11:30 - 01:00
쉬는시간: 14:30 - 17:30
웹 사이트: 식당 홈페이지로 가기

스페인클럽의 리뷰 (114)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마중산

    242 122

    스페인클럽 처음 가봤는데 완전 나이스 ! 타파스를 안주 삼아 와인 즐기기에 최적 ! 점심을 늦게 먹어 타파스 위주로 주문을 했는데, 감바스(매운 것과 노멀)와 깔라마리(통 오징어 구이)를 먹었음. 1. 감바스 알 아이요: 올리브오일이 끓는 상태로 나옴. 비주얼부터 침이 막 넘어가고, 맛도 역시 일품! 준비된 빵을 찍어먹어도 맛있음. 2. 감바스 삐깐떼: 개인적으로 베스트! 살짝 매콤한 맛이 도는데, 배가 안불렀다면 빵을 따로 주문해 찍어먹었을 것 같음. 3. 깔라마리(구이): 튀김이 잘 나가는 듯 했으나, 구이를 주문. 잘게 썰린 몸통에 토핑된 양념. 전혀 비리지 않았고 맛있었다. 스페인에서 갓 넘어오신 것만 같은 직원분(추정컨대 지배인님)이 너무 재밌으시고 좋은 와인도 추천해 주셔서 매우 좋은 디너타임이었다. 1층은 북적이는 데 반해, 2층은 조용. 5-6인을 위한 단체석도 있었음. 자주 찾을 것 같은 느낌 ! 추천!

  • 괜찮다
    Restaurant Picture
    모이모이짱

    448 445

    인테리어가 오밀조밀 예쁘고 분위기가 좋았다. 직원분들도 젠틀하고 친절하시다. 닭다리구이가 들어간 빠에야를 먹었는데 고기는 진짜진짜 부드럽고 맛있었다. 빠에야맛은 쏘쏘, 쌀알은 조금 단단하게 느껴진다. 주방이 오픈된 분위기라 언뜻 보니 불린 생쌀(?)을 떠 넣어 만드는것 같았다. MSG느낌이 조금 남긴했다. 빠에야를 기다리는 40분동안 먹은 미트볼 요리도 괜찮았다.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비연

    101 39

    개인적으로 스페인 요리를 좋아하고 그 중에 스페인클럽 요리를 좋아한다. 여기 해산물 빠에야 매우 굿이고 샹그리라 맛도 일품이다. 대구요리나 하몽샐러드 등도 좋다. 새우요리는 양은 적으나 괜찮은 맛이다. 스페인 요리 특성상 좀 짜다 싶을 수는 있겠으나 샹그리라 맛으로 상쇄된다고 보면 된다. 이층으로 되어 있는데 이층에 가면 조금 조용히 있을 수 있다. 분위기도 좋고 서빙하시는 분들도 다 친절해서 편하게 맛나게 시간 보낼 수 있는 장소다.

  • 괜찮다
    Restaurant Picture
    Olivia Kim

    498 276

    재방문 리뷰 - 가격대가 있고 음식이 전반적으로 짭쪼롬 하긴 하지만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분위기 때문인지 한번씩 생각나는 곳! 갈때마다 새우 감바스 밖에 안먹어봣어서 이번엔 양송이 먹어봣는데... 새우가 더 맛잇어용ㅠㅠ 새우 감바스랑 항상 시키는 해산물 빠에야 제일 추천하고 항정살 구이랑 대구 요리는 나쁘진않네용ㅎㅎ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bon appetite

    121 18

    맛있어용ㅎㅎ분위기도 좋고 주문한 음식도 다 만족스러웠어요 ! 빠에야 하나에 타파스 두개, 돼지고기 요리하나 해서 넷이 배불리 먹었어요 ㅎㅎ 샹그리아는 피쳐로 시켰더니 한명당 두잔 좀 넘게 마신듯해요 ! 또 오려구요 헤헤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주변 인기 식당
  • 마망갸또 4.1
    프리즘
    맛있는 빵이 먹고싶었는데 마먕가또가 뙇!! 저녁 시간에 가서 빵이 많이 있지는 않았지만 그래...
  • 다이칸야마키친 3.8
    풀❤️
    믹스사케동(?)과 불덮밥(?)을 먹었는데..(이름이 기억이 잘 안나요ㅜㅠ) 불덮밥은 이름 그...
  • 램브라튼 4.7
    Jㅐ
    가로수길에 위치한 양갈비 전문점 "램브라튼". Lamb(어린 양) + Braten(불에 구운...
  • 분타 4.0
    S E R A
    괜찮은거 같아요! 가로수길 골목쪽에 2층에 위치한 분타~ 자리는 좀 되고 인테리어는 그냥 ...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