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일젤라또

4.5 44

가로수길점

12,557 44 1,032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50-9
전화번호: 02-511-1177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2:00 - 22:00

일젤라또의 리뷰 (44)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Jㅐ

    699 646

    찰진 식감이 느껴졌던 정통 젤라또~ 리조(쌀)에서 상큼한 맛이 나는게 신선하고 좋았어요ㅎㅎ 재방문의사 100프로!!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subing

    488 261

    여기 젤라또 정말 역대급 찐득..♡ 제 스타일이네용ㅎㅎ 아보카도 칵테일 - 아보카도가 들어가서 느끼하거나 난해한 맛일까봐 걱정했는데 새콤한 맛이었어요! 맛은 거의 청포도? 새콤한 과일맛이었어요! 인절미 - 미숫가루맛ㅎㅎ 고소한 미룻가루가 들어있어서 신기했어용 말차 - 가장 평범함. 너무 달지 않고 적당히 쌉싸름. 티라미수 - 티라미스라고 시트로 쓰는 빵?이 들어있어요ㅇㅂㅇ 커피맛이 꽤 강하고 빵가루가 느껴져서 새로웠어요ㅋㅋ 다 좋은데!!!! 정말 다 좋은데! 알바생분인지 사장님이신지 태도가 참.. 어디가서 대접받기를 바라는 사람 아닌데도 불쾌했어요.. 인사는 고사하고 저희 젤라또 주문하고 앉고 나니 어디 나가려다 손님 들어오는 거 보고 아씨 하면서 들어가고 그 뒤로도 계속 나갔다 들어왔다 하더라구요;; 그래서 계속 기다린 손님들도 있는데 사과나 인사도 없고.. 안에서 먹는데 계속 신경쓰였어요:(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Gastronomy

    737 617

    가로수길에 위치한 젤라또 전문점. 국내최초로 수직으로 젤라또를 만드는 기계를 이탤리에서 들여와서 만들었다고 누군가의 블로그에서 읽었던 기억이 있음. 얼마전 도쿄에서 먹었던 소금젤리또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방문했지만 안타깝게도 그날은 없다고 함. 대신 티라미수와 인절미 젤라또를 맛봄. 티라미수나 인절미가 아이스크림이면 이맛이겠구나 하는 맛을 냄. 상당히 괜찮음. 미국식 아이스크림은 너무 당도가 높은데 여기 젤라또는 딱 좋음. 여름에 와서 앞 테라스 자리에서 선글라스끼고 햇볕을 맞으며 먹고 싶은 느낌적인 느낌.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띵시

    375 344

    가성비 ●●●●○ 맛 ●●●●○ 분위기 ●●●●○ 재방문의사 80 추억이 담긴 젤라또 가게! 뽀얀 실내가 햇빛에 반짝여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곳이다. 젤라띠젤라띠 맛이 재료왔다!!!문열어!!(쾅쾅) 이런 느낌이라면, 여기는 재료~^^ 이런 느낌? 물론 젤라띠처럼 신선한 재료가 입에 팍 꽂히는 맛도 좋지만 가끔은 여기의 부드러운 젤라또가 생각 난다. 그렇다고 너무 맥아리 없지도 않고, 적당히 쫀득해 식감이며 맛이며 어디 빠지지 않는 좋은 젤라또. 심지어 양도 많다 :D

  • 괜찮다
    Restaurant Picture
    Yoon

    341 390

    달콤하고 부드러운 젤라또 가로수길 일젤라또!! 더운여름 젤라또 먹고 기운 업 충전하려고 들어갔어요. 깔끔하고 테라스까지 갖춘 매장에 친절한 이태리 청년분이 너무나 유창한 한국어로 주문을 받아주세요. 주문한거중엔 인절미맛이 젤 맛잇엇어요. 제겐 넘 달긴햇지만 찐하고 리치한 맛이 로마에서 먹은 젤라또 생각낫어요! 달아서 마니는 못먹고 쪼금 맛보기 조아요ㅋㅋ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주변 인기 식당
  • 한잔의추억 4.3
    이보나
    드디어 한추를 가보는구낭! 매우 시끌벅적하구 친근한 분위기의 술집이다! 가로수길 근처에서 이...
  • 킹콩스테이크 4.0
    KimEugene
    가로수길에서 스테이크하면 고급져서 너무 비쌀 것만 같은 느낌이었는데 저렴한 가격과 맛있어서 ...
  • 대가방 4.3
    유듸니
    예전에 방문한 본점이 아닌 압구정점으로 방문한 대가방 (압구정)! 작년에 방문했던 대가방 ...
  • 개화옥 3.7
    Yoon
    놋접시와 수저 식기부터 반찬까지 정갈하고 깔끔한 한식집이에요. 부모님 모시고 가족식사 하기도...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