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개미

4.5 32

88,809 32 1,132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1433
전화번호: 051-746-6857
음식 종류: 탕 / 찌개 / 전골
가격대: 3만원-4만원
주차: 무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11:30 - 22:30
쉬는시간: 15:30 - 17:30

개미의 리뷰 (32)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683 564

    재방문한 해운대 개미. 앞선 방문에서도 느낀것처럼 한식으로 치우쳐진 퓨전은식을 내는 레스토랑. 전에없던 밀로 만든 드래프트맥주가 있음. 새우와 치즈를 이용한 전은 샐러드와 곁들여나옴. 찍어먹는 간장이 아닌 솔잎으로 발라먹음. 위생상 좋아보임. 사이드로 나온 열무는 침샘을 알알하게 하며 진정 에피타이저의 느낌을 줌. 명란 파스타는 스파게티니 보다 얇은 카펠리니를 사용하여 소면 느낌의 오일 베이스로 나옴. 어란파스타와는 다른 느낌으로 갈아 넣은 것이 아니라 명란을 썰어 넣음. 뒷맛이 굉장히 매콤함. 차돌박이 파스타도 마찬가지로 오일베이스임. 굵은면과 차돌박이의 식감이 잘 어울림. 까르보나라는 굵게썬 보쌈 고기위 살코기와 같은 식감의 돼지고기를 곁들여 나옴. 고기의 담백함이 까르보나라의 느끼함과 잘 어울림. 된장 뚝배기는 청국장과 된장을 섞은맛. 같이 나오는 밥 한공기에는 참기름과 들기름을 살짝 뿌렸으며, 된장과 비벼먹기 좋음. 찬에있는 고추장과 된장을 섞어 소고기와 볶은 곳은 밥도둑. 계속 땡김. 꽃등심 스테이크 잘 숙성되어 육즙이 살아있음. 레스토랑의 실력에 비해 잘알려지지 않은 듯. 해운대를 간다면 꼭 방문해봐야 할곳.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397 221

    해운대 가실때 들리면 좋을 것 같은 곳. 개인적으로 소문난 해운대 암소갈비보다 여기가 더 좋았다. 여길 보면서 느낀게.. 음식도 맛있고 가격도 좋은데 식당이 사람들에게 홍보가 안된 케이스 같아서 좀 안타까웠음. 나도 망플 보고 간거지, 블로그 치면 무슨 개미집 이런데만 나와서ㅋㅋ 하튼 거두절미하고, 가성비 좋았고, 맛있었다. 대학생이라는 신분에 불구하고, 내 친구들 모두 38000원 이라는 가격에 불만 없을정도로 만족했다. 가장 좋았던 삼겹살과 절인 멜론이 같이 나온 메뉴 - 단짠의 조화가 좋았다. 또 된장이 들어간 듯한 파스타도 감칠맛 나는 게 맛났다.. 사실 치즈 들어간 전이 soso 였고 다 맛있었음. 글고 특히! 여기 김치 맛있었음.. 너무나 맛이 깔끔했고.. 리필을 요청할 정도로ㅋㅋ hye님 리뷰에는 디저트로 판나코타를 드신거 같은데 나는 치즈+오레오 맛 의 디저트 + 호박식혜를 받았다. 물론 맛있었다. 같은 코스여도 서빙되는 음식이 날에 따라 다른 것 같다. 하여튼 나는 진짜 만족했던 곳이다ㅋㅋ 퓨전 한식당에 첨 가서 그런지 몰라도.. 음식이 창의적이면서도 맛있어서 잘 먹었다!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394 186

    드디어 가본 개미....! 부산 간 김에 다녀왔는데 설연휴라 그런지 손님이 거의 없어서 조용히 식사할 수 있어서 좋았음 ㅎㅎ 코스A로 주문하고 기다렸는데 에스프레소잔 같은 작은 컵에 담아주신 따뜻한 단호박 스프가 정말 맛있었음 ㅠㅠ 달달하고 적당히 간도 되어있어서 굳 / 한식과 양식을 재미있게 섞어서 내놓는 메뉴들이 특이했고 한식에 더 많이 치우쳐진 느낌이었음. 일단 이 집은 천천히 한 메뉴씩 내어오다가 디저트인 판나코타로 싸대기 치는 곳이었음ㅋㅋㅋㅋㅋ 메론삼겹은 메론을 피클처럼 담궈서 구운 삼겹살이랑 같이 내주는 메뉴였는데, 달달할거라는 메론이 약간 시큼해서 물어봄ㅋㅋㅋㅋ 치즈전은 겉은 바삭하고 안은 쫀득쫀득하게 맛있었음 ! 떡말이는 생각보다 고기랑 떡이 따로논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는데 난 떡과 고기 둘다 좋아해서 ㅋㅋㅋ 위에 올려진 아스파라거스가 정말 맛있었다.....! 뒤이어 나온 식사는 거의 한식수준으로 리조또랑 시레기비빔밥을 각각 한 개씩 시켜봄 ㅎㅎ 둘 다 특색있고 맛있었지만 나는 리조또가 좀 더 맛있었음. 크림과 치즈가 적당히 들어가서 느끼하지 않고 부드러웠고 의외로 된장찌개랑도 조합이 괜찮았음~ 마지막으로 대망의 디저트.... 진짜 이 집 판나코타는 말이 필요없고 그냥 먹어봐야함... 부드럽고 진한 초콜릿이 입에 넣자마자 스르륵 녹아버리는데 아이스크림과 젤리 중간 사이의 질감? ㅠㅠㅠㅠ 넘 맛있음.... 개미 아저씨 판나코타만 단품으로 파는 디저트가게 해도 될 정도임;;;; ★판나코다 강추★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683 564

    해운대에 위치한 한식 파인다이닝. 퓨전한식보다 한식쪽에 더 가까움. 쉐프의 별명이 개미라고 해서 음식점 이름이 개미라고 함. 대단히 맛스럽고 분위기도 좋음. 코스메뉴에 나오는 돼지고기가 들어간 비빔밥과 소나무 솔잎 솔로 간장을 발라먹을 수 있는 전이 인상적. 고급레스토랑을 증명하는 듯한 물수건의 향기로운 냄새. 해운대에 가서 분위기 있는 저녁을 하고 싶다면 꼭 들러야 할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