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골드피쉬딤섬퀴진

4.5 123

113,862 123 4,713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57-5
전화번호: 02-511-5266
음식 종류: 딤섬 / 만두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발렛
영업시간: 10:00 - 22:00
쉬는시간: 15:00 - 17:45
휴일:

골드피쉬딤섬퀴진의 리뷰 (123)

  • 괜찮다
    Review User Picture
    박지원

    318 99

    딤섬 all + 탕수육 + 볶음쌀국수 + 우육면 고모 덕분에 딤섬파티 예ㅔㅔㅔㅔㅔ! 사실 셋이 갔는데 양이 생각보다 너무 적어서 계속 시키다보니 어느새.. 그리고 볶음밥이 재료 사정으로 불가능했다. 아쉬워라ㅠㅠㅠㅠ 딤섬은 전체적으로 정말 뜨거웠다. ㅈㄴ짜 혀 데이는줄. 조심해서 먹어야한다 특히 소룡포. 구채교가 피도 얇고 가장 맛있었다. 새우 가득한 딤섬은 새우 양이 많았지만 좀 비렸고 소룡포는 잘 모르겠음. 쇼마이는 피가 두꺼워서 내 스타일은 아니었다. 결론적으로 딤섬류 괜찮지만 특출나게 맛있다고는 못느낌! 배고파서 탕수육도 시켰는데 거진 3만원 정도하는 가격에 비해 양이 정말 적다. 여긴 청담이니까... 하고 이해함. 탕수육은 납작하고 쫄깃한데 소스가 너무 신 감이 없지않았다. 고수 토핑은 뺐다. 고수는 아직 싫어 면류는 볶음쌀국수와 마라우육면 두 가지를 모두 주문했다. 볶음쌀국수는 약간 짭조름한 맛이었는데 고기를 씹으면 간짜장 맛이 난다. 고모가 간짜장 먹는 기분이라고 하심ㅋㅋㅋㅋㅋ 숙주가 바삭했고 아는 맛이라 맛있었다. 우육면은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짰다 ㅋㅋㅋ 그렇지만 묘하게 당겼다. 단품이면 양이 좀 적지만 고기양은 만족스러웠다. 전체적으로 비싸고 양이 적다. 압구정이니까... 서비스와 분위기는 좋다.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Ashley Jung

    303 168

    여길 드디어 와보았다...! 딤섬 좋아해서 오래전부터 매우 와보고 싶었음 메뉴가 꽤 다양한데 일단 커스터드번 있어서 놀라웠다 그리고 시키려 했으나 까먹었다... 하가우가 너무 오랜만이라 맛있어서... 약간 아무 생각 없었음 생각해보니 딤섬은 되게 기본 두가지만 시켰는데 다음에 와서 쇼마이와 부추새우를 비롯해서 다시 휩쓸예정 무떡볶음은 내가 떠올린 그 홍콩에서 파는 무떡 모양이 아니고 약간 뭐랄까 해시브라운에 가까운 그런 느낌이었지만 맛은 있었음! 딤섬에 비해 국수는 그냥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다 아는 맛... 왠지 우리 주위 테이블은 모두 볶음밥을 시키고 있었다 오랜만에 딤섬을 먹을수 있어서 매우 만족한 곳~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minimimk

    293 150

    군만두가 먹고싶어서 교자 top10 리스트에 올라있는 골드피쉬 방문! 딤섬이 맛있다는 평이 많지만 난 개인적으로 춘권이 제일 맛있었다! 완전 바삭한 소리에 함께나오는 마요네즈 비스므리한 소스에 찍어먹으면 완전 헤븐헤븐~~ 여기에 계란볶음밥이 의외였는데 정말 아무리 뒤져봐도 청양고추, 계란, 파, 돼지고기에 후추 향뿐인데 뭐가 그리 맛있는걸까... 주목적이었던 군만두? 지짐만두? 는 속이 완전 알차게 꽉차있어 맛있었다! 두명이서 춘권, 부추딤섬?, 지짐만두, 계란볶음밥, 칭따오 큰병 1 해서 총 5만 3천원정도 나온듯? 참고로 딤섬은 기본 3개지만 원하면 갯수추가해서 4피스로도 선택가능하다! 다만 여기 발레가 붐벼서 피크 시간에 가면 복잡하다. 쨋든 오늘 저녁 만족만족 대만족!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Jㅐ

    775 758

    압구정 로데오역에서 맛있는 딤섬을 먹을 수 있는 "골드피쉬". 분위기도 좋았고 음식도 맛있어요. 둘이서 '소룡포' '쇼마이' '시그니쳐볶음밥' '마라우육면' 요렇게 시켜 먹으니 딱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소룡포는 최근에 먹은 소룡포 중에서 가장 맛있었어요!! 뜨거운 육즙이 툭 터질 때의 그 맛이란!! 쇼마이는 생각보다 단단했는데 통새우를 먹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고, 시그니쳐볶음밥은 한 입 먹자마자 아 여기 맛있는 집이구나라는 생각이 바로 들었어요. 살짝 매콤해요. 마라우육면은 처음 먹어보았는데도 맛있었던 거 보면 맛있는 거겠죠ㅋㅋ 정말 모든 음식이 다 마음에 들었던 곳!! 예약은 필수. 아쉬웠던 점은 음식이 조금 천천히 나왔다는 점 정도.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Olivia Kim

    520 292

    딤섬이 정말정말 맛잇는 집!! 하가우(새우) , 구채교(부추) , 소롱포 완전 추천해요. 하가우의 식감은 정말 감동 그 자체에요*.* 만두피?가 엄청 얇고 쫀쫀한데 투명해서 내용물이 다 비치고, 거기서 쌀맛?리조맛이 느껴져서 감탄했어요~ 딤섬 외의 메뉴로는, 골드피쉬의 또다른 시그니처 메뉴인 무떡볶음과 새우토스트를 비롯해 그때그때 밥이나 면 중에 땡기는걸로 다양하게 먹어봣는데 다 괜찮았어서 아무거나 믿고 시기는 편이에용ㅎㅎ 무떡볶음과 새우토스트 둘중에 하나만 선택하라면 무떡볶음 추천해요~ 다른곳에는 없는 특색있는 메뉴고, 원래 알던 무의 식감과 다른 느낌이니 튀긴 무가 상상이 안간다면 시켜볼만해용!! 새우토스트는 맛있긴 하지만 새우를 빵위에 올린뒤 튀긴거라 하가우(새우) & 무떡볶음(튀김옷)과 겹치는 맛이에요. 볶음쌀국수 무난하고, 시그니쳐 볶음밥은 흩날리는 서양쌀인데 그냥 괜찮았지만 밥 땡기는 날엔 은근하게 먹게되요. 쮸즈와 비교하자면, 가성비로 쮸즈가 좋다는 의견에 이해는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골드피쉬를 선호해요. 딤섬 외의 메뉴 셀렉션이 골드피쉬가 더 다양하고 레스토랑 분위기가 훨씬 좋아서 그런거같아용ㅎㅎ 쮸즈는 분식집같은 캐주얼한 분위기라서 먹고나면 엉덩이 빨리 떼야할 느낌인데 골드피쉬는 상대적으로 여유롭게 식사가 가능한 느낌이에욤+.+

주변 인기 식당
  • 저스트스테이크 4.6
    김모찌
    친구가 칼질하고 싶다고 해서 간 곳. 리뷰에서 본대로 직원 한분이 홀 전체를 보고 전문적으...
  • 루이쌍끄 4.5
    SHP
    압구정 로데오의 프렌치 가스트로펍 루이쌍끄. 올해로 영업한 지 7년째에 저물어가던 로데오길이...
  • 백곰막걸리 & 양조장 3.8
    정민
    안주도 맛있고 막걸리도 맛있어요 웨이팅 삼십분정도 있었어요 안주는 어떤 안주를 시키든 모두 ...
  • 로만테이 4.4
    Olivia Kim
    요리 하나하나 특색있게 짜여져 있어서 좋았던 곳!ㅎㅎ 청어 마끼랑 고등어 롤(?) 등등 먹어...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