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더밥

4.1 52

34,604 52 911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종로구 명륜4가 117
전화번호: 02-764-9288
음식 종류: 한정식 / 백반 / 정통 한식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화-금: 11:00 - 16:00
토-일: 11:00 - 21:00
쉬는시간: 토-일: 15:30 - 17:00
휴일:

더밥의 리뷰 (52)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이진쓰

    606 289

    반찬은 맛있음. 찌개는 스팸김치찌개시켰는데 무난했어요! 한식 그리울때 가면 좋을 듯ㅋ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림냥

    4 0

    하얀순두부정식 이랑 직화불고기정식 먹었어요 직화불고기정식 시키면 하얀순두부도 줘요 '-' 싱겁게 먹는편이라 약간 짭짤하지만 괜찮아요 '-' 반찬은 많이 나오는 편이 아니라서... 한 두번 더 리필 시켰어요 정갈한 느낌이라 좋아요. 음식 나오는 속도도 빨라서 좋네요 :) 창가쪽은 고개 돌리면 작은 정원이 보여서 좋네요.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은경 (로그)

    49 0

    그냥 말 그대로 밥 먹자 할 때 가면 좋아요 찌개류는 먹어 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갈비찜 녹두전 다 기본 이상이고 반찬이 안 짜고 나물 다 맛나고요 한식이야 싶을 정도로 셋팅과 음식 나오는 속도 빠릅니다 기다리며 침 흘리는 일 없어서 좋아요ㅋㅋ 예전에 찜마니 있던 뒤골목안 자리로 이사를 하시면서 훨씬 깔끔해졌어요 예전에 좀 좁고 건물 낡아서 한 동안 안 가다가 이사가셔서 다시 가봤네요 그것도 좋은 점 중 하나-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인혜

    1 0

    갠취 상당히 맘에 들었다! 다른 분들이 친절하지 않다 하셨는데 내가 갔을 땐 친절했음! 스팸김치찌개 먹었는데 맛은 부대찌개..? 밑반찬이 정갈하고 양도 딱 맞았음! 가는 길이 어렵진 않은데 초행길에 여기맞나..? 싶었음 가격대도 나쁘지 않고 맛도 괜찮고 양도 배부르게 좋았다. 가볼만한 맛집!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밍찌

    8 3

    대학로 더밥. 호호식당 앞에 있는 정갈한 한식집이다. 혼밥하러 방문했는데 리뷰가 불친절하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브레이크타임 얼마 안남기고 갔는데도 반갑게 맞이해주셨다. 스팸김치찌개 정식은 너도알고 나도알고 모두가 아는 맛있는 김치찌개 맛. 반찬이 정말 깔끔하고 맛있다. 호호식당의 긴 웨이팅이 지겹다면 더밥에서 맛있는 한식을 먹어보시길 :)

주변 인기 식당
  • 이스탄불 4.0
    성지호
    여자 둘이서 이스탄불 케밥과 치킨 귀외치 시켰어요! 이스탄불 케밥은 두동강낸 양송이 버섯과 ...
  • 첫만남 3.8
    풀❤️
    사실 좋게말한다면 너무 옛 멋과 정이 넘칠것 같은 외관에 들어갈까 말까 망설였었어요ㅎㅎㅎ 그...
  • 호호식당 4.4
    Jㅐ
    대학로 소나무길에 새로 생긴 일본 가정식 "호호식당". 누가 성균관대 맛집을 물어본다면 전 ...
  • 부탄츄 4.2
    야구소년.
    사당역에 있는 후우후라멘처럼 이 곳 부탄츄에서도 한국음식에서 맛볼수없는 독특한 향이 느껴지...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