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행복의집

4.2 20

방배점

8,061 20 410

쫄깃한 찹쌀떡이 유명한 베이커리 씨앗호떡빵, 밤빵, 홍국팥생크림빵, 통팥빵 등 속이 꽉찬 맛있는 빵을 맛볼 수 있음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773-1
전화번호: 1661-1281
음식 종류: 베이커리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무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08:00 - 22:00
웹 사이트: 식당 홈페이지로 가기

행복의집의 리뷰 (20)

  • 괜찮다
    Restaurant Picture
    맛난거먹쟈

    486 136

    방배쪽의 동네 빵집- 이 동네 물가따지면 가격이 괜찮으면서 빵맛도 괜찮은거 같아요 행복의집이니 행복빵을 골라보고 제나름 맛잇어보이는 단호박크림치즈르방을 먹어봤어요 행복빵- 한마디로 단팥빵이에요. 큰 모닝빵느낌인 빵속에 달달달다ㄹ한 팥과 마카다미아와 밤이 들어가 있어요. 너무 단데 빵도 별로여서(모닝빵 안좋아함) 진짜 별로였어요 단호박크림치즈르방- 오히려 유명하진 않고 시그니쳐는 아니었지만 이게 맛있었어요. 단호박크치도 꽤 들어있는데 빵속에 호두와 같은 여러 종류의 견과가 들어있어서 더 맛있게 먹었네요. 솔직히 빵 자체만의 맛은 쏘쏘

  • 괜찮다
    Restaurant Picture
    이보나

    280 71

    옛날 빵집 느낌. 친근한 동네 베이커리! 사실 고삼때 수능 100일전에 먹었던 찹쌀떡이 먹고 싶어서 방문했다 ㅋㅋ 그때 진짜 맛있어서 막 안 먹는 애들꺼 가져와서 먹고 그랬는데 히히... 요즘은 하드한 빵, 건강빵이 많이 뜨는데 여기는 진짜 옛날의 분위기를 간직한 느낌이당 ㅎㅎ 딱히 끌리는건 없어서 그냥 best라고 써있는 크림치즈 츄러스 하나랑 찹쌀떡 두 개 샀음! 음... 한마디로 적당히 맛있고 양 많고 가격 싼 곳인 것 같다! 부재료 그득그득 오랜만에 먹은 찹쌀떡은 여전히 팥이 넘쳐났다 ㅎㅅㅎ 추억의 맛! 츄러스는 솔직히 그닥.. 크림치즈 어디써!! 지나가다 눈에 띄어 샀지만 재방문은 안할것같당~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빵쥬

    214 40

    늦게가서 빵이 거의 없었음. 여기 찹쌀떡이 유명한데 빵도 맛있다 마카다미아 찹쌀떡은 얼려먹어도 맛있고 다른 빵은.. 식빵류나 엘리게이터가 굿! 맛있는데 엘리게이터 가격 또한 너무 착함. 치아바타는 무슨 방석인줄 >.< 담에 치아바타도 사봐야겠다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hailie

    31 30

    이 동네 물가에 비해서 빵 가격이 합리적이에요! 먹물치즈빵에 치즈가 송송 박혀 있어요. 살짝 데워 먹으면 짱맛! 피칸 파이는 2800원인데 혜자네요 ㅋㅋㅋ ㅠㅠ 제 입맛엔 살짝 달긴한데 그래도 이 가격에 피칸이라니 좋습니당. 망고 아이스크림도 먹어 봤는데 집에서 얼려 먹는 아이스크림맛! 어린이 시절로 돌아간 기분입니다. 다음에 다른 빵도 먹어보고파요!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돼지

    8 0

    여기 늦은 아침쯤..?가면 시식용 빵 진짜 어어어엄청많음ㅋㅋㅋㅋㅋㅋ(저녁에가면거의없너용)시식용빵으로 한끼식사할뻔ㅋㅋ 그리고 당연히그만큼 빵맛에 자신있다는거죠!!!매일 따끈따근한빵이 올라옵니다~!!!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주변 인기 식당
  • 앙티브 4.1
    마중산
    해물에 대한 거부감이 없다면, 이 곳은 완벽에 가깝다. 맛, 분위기, 친절함, 주차와 화장실...
  • 퀸스파크 4.4
    SeoMiyake
    디너코스 8만원 가격에비해 에피타이저가 빈약하다는 느낌이었다 하지만 스프에서 만회를 했고 한...
  • 치뽈라 3.8
    BEREAL
    라자냐!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종류 중 좋아하는 것을 꼽으라면 (물론 너무 많지만) 꼭 ...
  • 르쁘엥 3.7
    허밍키스러운
    일행중 동네주민들이 더 좋아했던 장소. 은근 방배-서래마을 근처에 저렴한가격과 캐주얼한 분위...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