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이에커피

4.0 7

2,405 7 125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대구시 중구 삼덕동3가 276-3
전화번호: 010-4163-1310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월-토: 12:00 - 22:00
일: 12:30 - 20:00
휴일:

이에커피의 리뷰 (7)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샤샤❤

    222 131

    대부분 카린상점에서 파이사서 이에커피로 예전에 왔을 때 이에커피 웨이팅 너무 심해서 못가보고 이번에는 사람들 많이 없고 자리도 좀 있어서 드디어 카린상점 파이랑 이에커피 커피랑 같이 맛 볼 수 있었다 커피는 아메리카노가 깔끔하니 괜찮았던거같다. 주택가정집 그대로 느낌을 살려서 더 아늑하고 집에 있는 그런 분위기가 느껴졌다. 담요도 있어서 너무 편하고 늘어짐..ㅋㅋㅋ그리고 보리(멍뭉이)도 있어서 보리보느라 시간이 다 감ㅋㅋㅋㅋ 앉아있으면서 커피냄새에 보리애교에 너무 좋았다ㅎㅎ 카린상점에서 파이 사면 꼭 이에커피가서 커피랑 같이 맛보는걸 추천 ! 파이도 바로 먹는게 좋고 커피랑 먹으면 더 맛있당ㅋㅋ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하영

    79 39

    (방문일자 2017 6 17) 모나미 카레 갔다가 다음으로 여기 오려고 지도를 켰는데 지도가 필요 없을 정도로 가까운 곳에 있었어요 ㅋㅋㅋ처음에 읭? 여기라고? 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카린상점 옆에 '家'가 보여서 손가락질하면서 '이에!!'라고 외쳤던.....아주 심플한 간판이에요 ㅋㅋㅋ 입구부터 어렸을 적에나 보던 철문이 뙇..! 들어가면 목재 특유의 아늑한 느낌이 좋더라구요. 게다가 햇볕도 살살살 들어오니까 괜히 기분 좋은데다가 뭔가 그리운 느낌이에요. 귀신 홀린 듯이 사진 찍다가 아메리카노랑 티라미수를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적당히 느껴지는 커피였어요. 맛있다 괜찮다 중간이랄까. 여기 티라미수가 진짜 맛있었어요. 비주얼은 되게 무심하게 치즈 턱턱 던져올린 느낌인데 ㅋㅋㅋㅋㅋ촉촉한 시트에 진하고 풍성풍성한 치즈맛이 너무 좋았어요 ㅜㅜㅜ커피맛이 적은 게 아쉽지만. 접시 영혼 털릴 때까지 긁어먹었어요...티라미수 먹으러 또 가고 싶을 정도:) 가게에 원래 대따 큰 개가 한 마리 사는데 오늘 좀 예민해졌다고 즈그 집(?)에만 있었어요 아쉽....ㅜㅜ 가게 자리가 많은 인원이 오기에는 조금 어려운 거 같았어요. 테이블이 보통 2~3인석이었거든요! 여럿이서 카페 찾으시는 거면 참고하셔야 할 거 같아요.

  • 괜찮다
    Review User Picture
    깹이

    284 77

    조용함이 어울리는 곳인데 너무 왁자지껄한게 아쉽다. 오픈에 맞추어 왔음에도 나 이후로 금방 사람이 다 차버렸다. 라떼는 조금 아쉬운 맛. 티라미수는 커피향이 강한걸 좋아하는데 커피 대신 초코맛이 강하게 난다. 그래도 맛있다. 나중에 조용해지면 그 때 다시 오고싶은 곳. 공간은 정말 마음에 들었는데-.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미루

    183 60

    김광석 거리가다가 너무 더워서 피신한곳- 가정집을 카페로 개조했는데 내부 벽이 나무로되어있는게 할머니댁에 온 느낌이었다ㅋ 사실 커피맛은 보통인데... 차분하면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 분위기+ 아메 리필 가능함에 좋았던카페 ;-) 급 더워져서 두통까지와서 마시는순간 생명수 마시는 기분이었다.... 아메랑 브라운커피를 아이스로 주문 브라운은 직접만든 시럽을넣은 커피란다 약간 믹스커피 느낌나면서도 텁텁함은 없어서 괜찮았다 커피맛은 무난, 마일드하다 시원한맛에 쭉 들이키고 리필받으면 된당ㅋㅋ 옆에 있는 카린상점의 디저트를 주문해서 먹어도 된다던데 그날은 오픈을 안했더라-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유동현

    69 31

    워낙 핫플로 쭉 유명한 이에 커피를 드디어 왔다!!카린이랑 붙어 있어 있고 이집에 마스코트 보리가 한몫하는 집이다 ㅎ나는 자몽을 좋아하는데 자몽날이라 착즙쥬스를 한잔했다 ㅎ 개인적르로 자몽 착즙은 내입맛엔 아주 적당해서 시럽은 필요가 없었다 ㅎㅎ이런 가정식 건물 느낌은 언제나 따뜻한 느낌이라 마음이 참 좋아져서 좋구 맛있는걸 친구랑 먹는게 좋은 공간이였다!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