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아이해브어드림 3.8 140

38,396 140 1,233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19-5
전화번호: 02-3453-7697
음식 종류: 이탈리안
가격대: 만원-2만원
주차: 무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11:30 - 02:00 토-일: 12:00 - 02:00
쉬는시간: 16:00 - 17:00

아이해브어드림의 리뷰 (140)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278 54

    강남 자주오는 맛집이에요 :) (메뉴판사진에있어요) 빠에야가 먹고싶어서 블루베리피자랑 시켜먹었어요. 발렌시아빠에야= 19000원 /블루베리피자 17500원. 음 빠에야는 좀 짠편이었고 무난무난하게 맛있었어요 뭐 베이컨에 오븐치킨이 들어갔으니 맛없을리가.. 그래도 일반빠에야 시켜볼걸그랫나 하는 생각은들었어요. 블루베리피자는 개인적으로 딸기피자보다 맛있었어요. 딸기를 워낙 좋아해서 그거만 먹다 처음시켰는데 상대적으로 딸기는 좀 흐물한식감이랑 크기가 커서 떨어지고 좀 지저분하게 먹게되는데ㅋㅋㅋㅋ 블루베리는 고르게 올라가있고해서 균일하게 맛있게 깔끔하게 먹었습니다ㅋㅋㅋㅋ 크림치즈랑 달달한 블루베리랑 잘어울려요ㅎㅎ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188 178

    독특한 인테리어와 매장 내에 무대가 있어 공연이 함께하는 이색적인 공간. 우렁각시파스타, 오이고추피자 등 실험적인 메뉴들도 많이 보여요. 우렁각시 해장 국수 파스타를 주문했는데 짬뽕같이 매콤하니 해자용으로 딱이고 이곳의 대표 파스타 신선로 파스타도 다양한 해산물과 파스타면이 들어가 다양한 식감을 즐길 수 있어요. 딸기피자는 많이 달달한 편이라 디저트 피자로 드시길 추천할게요!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224 77

    딸기피자 + 신선로파스타 딸기피자 먹어보기전까지 딸기에 피자가 어울릴까 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치즈의 짭짤한 맛이랑 딸기의 단맛이 의외로 잘 어울렸지만 도우가 바삭함이 없고 좀 눅눅해서 아쉬웠어요. 전 피자보다 신선로파스타가 진짜 맛났어요. 불이 있어서 계속 따듯하게 먹을 수 있고 안에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면을 사용해서 찾아먹는 재미 그리고 씹는 재미가 있었어요. 해물도 신선했고 소스도 맛있었어요. 분위기가 너무 어둡고 음식이랑 안어울리는 분위기라 아쉬웠어요.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118 25

    말로만 듣던 딸기피자를 이제야 먹었다 반신반의했는데 완전 내스타일! 단걸 좋아해서인가..너무 맛있고 맥주도 굿굿! 집에 싸가서 한판 먹고싶은 맛이다 고추피자도 먹었는데 이건 좀 식사느낌, 딸기피자는 후식느낌임 !! 담에 신선로 파스타 먹으러 다시 가봐야겠다

  • 별로

    Restaurant Picture

    333 171

    이름만 맛있었던 딸기피자, 분위기가 참 좋아서 특별한 날 가면 좋을 것 같음 ! 다만 ... 맛은 ... 딸기피자라고 해서 기대했는데 한 조각도 겨우 먹음 ~ 실망 ! 신선로 파스타랑 딸기피자가 쌍으로 느끼해서 콜라로 배 채웠다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featured_review.comment.user.review_count || 0}} {{::featured_review.comment.user.follower_count || 0}}

주변 인기 식당

  • 에이블스퀘어 3.7
    minimo
    자리 넓어서 공부하면서 시간보내기 참 좋아요 그치만 노래가 좀 시끄럽네용 이상하게 공부하는 ...
  • 판도라 4.0
    Jee
    평일 저녁엔 사람도 별로 없고 노래도 적당해서 좋은데 주말엔 사람이 너무 많고 노래도 너무 ...
  • 빈브라더스 4.6
    minimo
    평소에 커피를 좋아하고 커피 취향도 확고한 편이지만 핸드드립의 원리나 기초를 하나도 몰랐던 ...
  • 카페피아노리브레 3.8
    모이모이짱
    우연히 발견하고 들어간 카페. 그랜드피아노가 있어 분위기가 색다르고 커피와 수제 쇼콜라케익도...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login loading bar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page_history_data.length}})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동의

전체동의는 필수 및 선택정보에 대한 동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선택항목은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도 서비스는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