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식빵몬스터 4.0 5

연남점

973 5 60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387-8
전화번호: 010-5192-3301
음식 종류: 베이커리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2:00 - 20:00

식빵몬스터의 리뷰 (5)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468 256

    연남동 돌아다니다 뭔가 독특한 빵술집(?) 발견! 베이커리+카페+술집의 느낌이다. 인테리어는 뭔가 영드 셜록에서 보던 홈즈 방 컨셉..? 베네딕트 오이씨 팬으로써 베이커스트릿이라니 괜히 좋아보이던 인테리어..ㅎㅎ 커피랑 치즈바게트로 일차를 했는데, 추워서 나가기가 싫어 같은 자리에서 맥주로 이차까지 갔다..ㅎㅎ 이게 가능하다니 상당히 맘에 듦. 바게트는 고소하니 맛있다. 치즈알갱이가 들어있어 별다른 잼이나 스프레드 없이 먹기도 좋고 더 든든한 느낌! 맥주안주로는 소세지를 시켰는데 철판에 감자랑 샐러드랑 같이 나온다. 음식 기다리는 시간엔 콘푸로스트+후르츠링을 심심풀이로 줌.ㅋㅋ소세지는 안주로 먹기 괜찮으나 굉장히 미국스러운 맛. 나에겐 좀 짰다. 빵종류가 꽤 다양하던데 다음번엔 디저트류 빵에 도전해보고 싶다..!!!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705 460

    바게뜨/연남동 동진시장 근처에 새로생긴 바게뜨 전문점. 컨셉이 특이하게 맥주와 함께 파는 바게뜨다. 빵과 맥주는 별로 안 어울린다고 생각하나 효모를 이용한 음식이라는 점에선 비슷하려나.. 여튼 빵맛은 괜찮았다. 사실 난 좀 더 버터리한 프랑스 바게뜨를 좋아하는데 여기는 좀 더 담백한 올리브오일로만 만든것 같은 독일식?바게뜨 같은 맛이어서 사실 그렇게 완벽취향은 아니었는데.. 이거 사갔더니 다른사람들은 맛있다고 무척이나 열광했다. 대중적으로는 맛있는걸지도.ㅋㅋ 가격도 괜찮아서 촐촐할때 바게뜨 한덩이 사가서 올리브오일이랑 먹으면 괜찮은 식사가 될것 같더라.

  • 괜찮다

    Restaurant Picture

    281 134

    그냥저냥 무난함 뭐가잘팔리는지 알바도 모르는게 함정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236 16

    초코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초코식빵을 계속 뜯어먹게 되더라... 치즈와 베이컨이 들어간 식빵은 기대보다는 별로였다. 좀 싱겁고 베이컨과 치즈 양이 아쉬웠다.

  • 괜찮다

    Restaurant Picture

    1 1

    초코식빵이 독튿하고 매력있다. 빵 자체는 평범.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featured_review.comment.user.review_count || 0}} {{::featured_review.comment.user.follower_count || 0}}

주변 인기 식당

  • 커피가게동경 4.7
    코코아코
    여길 찾아가시는 분들! 문앞에 무릎 높이의 입간판하나 달랑 서있어서 초행길이신분들은 지나치기...
  • 아메노히커피점 4.8
    subing
    여기 말차케이크 짱짱 꾸덕꾸덕 진한 말차맛 너무 좋음ㅠㅠ 생크림이랑 팥 곁들여 먹으면 부드럽...
  • 아날로그가든 4.7
    So So Def
    흠... 평이 너무 좋아서 기대를 잔뜩하고 있었던 곳인데 기대보단 별로였어요. 그래도 건강한...
  • 훈고링고브레드 4.6
    jinee
    와우 ㅋㅋ 맛 본 모든 디저트가 맛있었던 곳 말차 파운드 케익, 스콘, 까눌레 이렇게 3가...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login loading bar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page_history_data.length}})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동의

전체동의는 필수 및 선택정보에 대한 동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선택항목은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도 서비스는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