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고냉지

4.1 37

42,387 37 994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서대문구 대현동 110-15
전화번호: 02-313-0845
음식 종류: 한정식 / 백반 / 정통 한식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0:00 - 22:00

고냉지의 리뷰 (37)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요롤로잉

    103 27

    여기 괜찮다 학교주변에서 김치찌개 부대찌개같은 칼칼한국물요리 먹고싶을때!! 맛도 양도 빠지지않는다 2명이가서 정식 2인분시키면 백퍼 남는다 사람수보다 적게시키는걸 추천!!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허니꿀잼

    519 796

    뭔가 코지한 느낌의 밥집! 양도 너무 푸짐하고 맛도 있다! 김치찌개는 토핑을 선택할수있고 정식시키면 12000원에 보쌈까지 나옴. 두툼한 계란말이도 인기메뉴! 서비스가 너무 좋고 하나하나 신경써주심! 연대랑 가까우니 학생들이 많이 올듯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푸짐

    86 9

    일반적인 김치찌개. 맛있는편이다. 정식으로 비빔밥,보쌍,찌개인데, 비빔밥을 완전 까맣게 잊고 그냥 흰밥으로 먹었다. 근데 찌개를 먹기엔 흰밥이 좋은 것 같다. 밥을 엄청 많이 퍼주신다. 계란말이는 거의 무슨 달걀10개이상은 사용하신듯 엄청 두껍다. 찌개는 토핑을 어떤걸 넣을지 두가지를 본인이 결정하는거라 또 가더라도 색다른 맛을 볼 수있을 것 같다. 보쌈도 따뜻하고 부드러운편이라 괜찮았다. 무말랭이는 좀 짠편이었던듯. 가게분위기나 서비스,맛 전반적으로 괜찮았던 것 같다.

  • 괜찮다
    Review User Picture

    64 12

    일단 양이 푸짐하다. 김치찌개+비빔밥+보쌈 12000원에 아주 배불리 먹을 수 있다. 계란말이도 정말 두껍고 엄청크다 혜자스럽다. 그러나 맛은 굉장히 평범..김치찌개도 평범 비빔밥양념은 어디서 많이 먹어본 그러나 맛있는, 계란말이도 부드럽지만 아주 평범 특별하지 않다. 그러나 한식집인데 양식집과 같은 인테리어에 푸근함을 주는 느낌 좋은 밥집이라 한번 가볼만은 하다. 혼밥하기에도 잘 되어있음. 사실 난 반찬이 제일 맛있었다 그리고 비빔밥에 콩나물 반찬 조금 계란말이 조금 해서 섞어 먹으면서 김치찌개에 잇는 돼지고기 집어먹으면 꿀맛❤️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daseuliii

    5 2

    찌개,보쌈,비빔밥,계란말이가 있는 분위기 좋은 밥집이에용 ㅎㅎ 저희는 고냉지 정식과 김치찌개+비빔밥을 시켰어요! 토핑은 돼지고기와 순두부로 골랐어요 김치찌개는 적당히 맵고 특별한 맛이라기보단 익숙해서 더 끌리는 맛이에욯ㅎㅎ 무엇보다 토핑을 마음대로 고를 수 있는게 좋았어요~생각보다 양도 많구요! 보쌈은 부드럽고 맛있었는데 양이 아쉽더라구요 ..ㅎㅎ 비빔밥은 야채든 양념이든 마음대로 양 조절 할 수 있구요 밥이랑 야채는 리필 가능해요~ 가게가 조금 작은게 아쉽지만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어서 저는 추천해용!ㅎㅎ

주변 인기 식당
  • 훈카츠 3.4
    LeeJihae
    가게 분위기 아늑하고 좋고 고기는 참 두꺼운데 소스는 자극적이면서 시큼하기만한 브라운소스.....
  • 미스터서왕만두 4.6
    머큐리
    육즙의 소룡포,바삭바삭 군만두,식감이 좋은 새우만두 후회안할집!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