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최가커피

4.2 50

13,813 50 547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광진구 화양동 11-33
전화번호: 02-465-7998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월-토: 11:30 - 24:00
일: 12:00 - 23:30

최가커피의 리뷰 (50)

  • 괜찮다
    Restaurant Picture
    솔평청년

    65 37

    건대입구역 cafe "최가커피" 방문!! 교회 마치고~ 목원들과♪ 분위기 : ★★★☆☆ (3개 반) 맛 : ★★★☆☆ (3개 반) 가성비 : ★★★★☆ 주말이다 보니 카페마다 사람이 가득가득 했던 하루네요~ 가보고 싶었던 최가커피를 드디어~ 매장입구는 한옥같은 느낌이었고 테이블은 꽤 있었어요. 운 좋게 딱 한자리 남아서~다행!! 매장이 뭔가 크지않아서 좀 찜통의 느낌이 있었습니다. 더워 죽는줄ㅋㅋ.. 카페모카와 벨지언 와플 s + 녹차아이스크림 주문~ 카페모카는 휘핑이 초코크림이었는데, 개인적으로 맛있었는데 많이 달았어요ㅋㅋ 와플은 갓 구워서 나와 바삭 촉촉을 동시에 느꼈고, 조합이 너무 잘맞았어요~ 추천~ . . . . . . . . . . . . . . #일상#데일리#먹방#맛스타그램#먹스타그램#선팔#맞팔#팔로워#인친#소통#선팔하면맞팔#망고플레이트#mangoplate#맛집#건대#건대입구역#건대맛집#카페#커피#와플#최가커피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먹깨비

    32 2

    지나가다 우연히 들렀는데 카페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인테리어가 아늑하고 빈티지해요 ㅎㅎㅎ커피도 종류가 다양해요 원두 종류도 많고! 오늘의커피 아이스로 두잔 시켰는데 향이 좋았어요 얼음이 장미꽃모양이에요 세심하게 예뻐요^~^ 테이블에 올려진 꽃도 분위기에 한몫하구요 와플도 시켰는데 속은 부드럽게 촉촉하고 겉은 바삭 딱 좋은 굽기였어요!곁들여진 홈메이드 사과졸임도 가히 환상적이었습니다 심하게 달지않고 적당히 사과의 아삭함이 살아있어서 와플과 잘 어우러졌어요 또 함께나온 크림도 그냥 생크림이 아닌 격하게 달지않은 에스프레소 크림이라 향긋하고 좋았어요! 또 가고싶어요~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숮이

    169 78

    안지는 꽤 됐는데 왜 이제야 갔을까. 진짜 괜찮다 진짜. 커피 종류도 다양하고 전문적인데다 논커피류도 정성스럽고 진하게 만든다. 게다가 디저트류도 평균이상. 딸기케이크의 시트도 촉촉하고 크림도 느끼하지 않고 가벼웠다. 간만에 정말 괜찮은 카페에 갔다.

  • 괜찮다
    Restaurant Picture
    김모찌

    251 144

    비엔나 커피가 유명해서 주문!! 커피맛은 괜찮은데 제가 단 음료를 많이 못마셔서 남겼어요ㅠㅠ 그럼 왜 시킨건지...멍충... 달달한거 좋아하시면 추천합니다:) 치즈케이크는 크기가 너무너무 작아서 충격받았어요. 맛없는건 아닌데 크기가 손바닥보다 작은데 가격이 6천원.. 그 값을 하는지는...의문...ㅠㅠ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꾜르르륽

    125 45

    비엔나커피 생크림 맛있어요! 달달♥ 아메리카노도 맛있어요 원두종류도 4가지라서 좋아요! 내부디자인이 약간 엉성한게 매력인것같아요 테이블도 다 다르고 약간 어딘가 애매한 분위기인데 커피가 맛있으니 되게 매력있어보이는ㅋㅋㅋㅋ? 아메리카노에 들어가는 얼음도 커피를 얼린 원두모양 얼음을 넣어주셔서 예쁘기도 하구 커피농도도 계속 진해서 좋았습니당 다음에 또 가서 라떼 먹고싶어요ㅠㅠㅠ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주변 인기 식당
  • 호야초밥참치전문점 3.9
    풀❤️
    회가 엄청 두툼해요!!!!!!!!! 그래서 그런지 다른데선 혼자 12피스로 배 안부른데, 여...
  • 신사소곱창 3.9
    띵시
    가격 대비 만족해요! 천엽과 간이 무한리필돼서 좋아요~ 하지만 곱창 자체의 양이 그렇게 많은...
  • 골목에골목 4.5
    마요가지
    인당 8000원의 인수세트(즉석떡볶이+피자+주먹밥+아이스크림)에 1000원 추가해서 샐러드 ...
  • 쭈꾸미킹 4.3
    지원쓰
    내부가 넓고 깔끔하다. 샐러드와 묵사발 호박죽이 먼저 나오는데 이 기본메뉴들은 그냥 먹을만하...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